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만 타이베이 융캉제 맛집 - 딘타이펑 본점 Din Tai Fung (鼎泰豐 信義店)
    GOOD RESTAURANT 2019. 8. 20. 22:15

     

     

     

     

    그래 이왕 갈꺼 본점으로 가즈아

    딘타이펑은 한국에도 있쟈나????

    대만까지 왔으니 본점 가줘야징 ㅋㅋㅋ

    암튼 융캉제까지 왔음 ㅋㅋㅋ

    와서 일단 대기번호부터 뽑았더니

    50분 기다리라고 했는데

    매장이 워낙 넓고 자리 회전율이

    굉장히 빨라서 3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간거 같음.

    1-2인 자리 따로 있고

    4-5인 자리 따로 있어서

    번호가 아예 다름.

     

     

     

     

    입구에 한국분 계시니까

    그냥 입구에서 한국말로 애기하면 됨.

    메뉴도 한국어 메뉴판 있고 ㅋㅋㅋㅋ

     

     

     

     

     

     

     

     

     

     

    아따마 사람봐라 ㅋㅋㅋ

    관광객 현지인 할꺼 없이 북적북적

    일단 저 인파를 뚫고 번호표를 먼저 받는다 실시!!

     

     

     

     

     

     

     

     

     

    50분 기다리라고 했지만

    실제로는 30분 정도 기다렸으니

    근처에서 대기하고 있어야함

     

     

     

     

     

     

     

     

     

    대기번호 3242 

    현금결제만 가능

    대체 현금을 얼마를 쓸어가는거냐........

     

     

     

     

     

     

     

     

     

     

     

     

    저 건물 전부가 딘타이펑 ㅋㅋㅋㅋㅋ

    우린 4층서 먹었음

     

     

     

     

     

     

     

     

     

    귀욤터지는 만두!

     

     

     

     

     

     

     

    와 거의 다 왔어

    고지가 보인당 ㅋㅋㅋㅋㅋ

     

     

     

     

     

     

     

     

     

    사진메뉴 + 한국어 메뉴 있으니

    이거 보고 골라도 됨

     

     

     

     

     

     

     

     

     

     

    골라보겠쓰워염 ㅋㅋㅋㅋ

     

     

     

     

     

     

     

     

    체크체크 해서 직원 언니에게 넘겨쥬기

     

     

     

     

     

     

     

     

    들어가니 만두를 빗는 바지런한 손길들

    다들 친절함

     

     

     

     

     

     

     

     

    포...포장도 있고

     

     

     

     

     

     

     

     

    대만은 한국인에게 젤 인기 많은 관광진가보오

     

     

     

     

     

     

     

     

    2층에서 4층까찌 헥헥 힘들다

     

     

     

     

     

     

     

     

    음식을 기다리는 가지런한 손길들

     

     

     

     

     

     

     

     

    음식 나오기 전에 사진도 무한으로 찍었당

     

     

     

     

     

     

     

     

    우리에겐 소다가 있으니까여 ㅋㅋㅋㅋ

     

     

     

     

     

     

     

     

    아 오늘은 맛난것 좀 마니 먹쟈!!

     

     

     

     

     

     

     

    자기만의 세계 확실한 우리 팅구들

     

     

     

     

     

     

     

     

    카메라 이것저것으로 막 찍었더니 뒤죽박죽

     

     

     

     

     

     

     

     

    따끈한 티가 나왔스워염 ㅋㅋㅋ

     

     

     

     

     

     

     

     

    간장 쪼로로록 + 칠리소스 (고추기름)

    달라고해서 쉐키쉐키해서 먹기

     

     

     

     

     

     

     

     

    오이 김치 JMT 완전 상콤함

    이거 두번 더 시켜 먹은건

    비밀로 하쟈

    어디가서 오이 못먹어본 애들 같으니까 ㅋㅋㅋ

     

     

     

     

     

     

     

     

     

    중국식 잡채?

    당면에 해초??로 만들었는데

    글구 두부 껍데기랑???

    우리 입맛에도 아주 잘 맞음!!

     

     

     

     

     

     

     

     

     

    기본 에피타이져들은

    눈 깜짝하니 순삭 ㅋㅋㅋㅋ

     

     

     

     

     

     

     

     

     

    이렇게 시키고 더 추가해서

    대만달라 2000 조금 넘게 나옴

     

     

     

     

     

     

     

     

    샤오롱바오 육즙 가득

    국물 만두 느낌 ㅋㅋ 호로로로록

     

     

     

     

     

     

     

     

     

    바로 먹으면 넘 뜨거우니까

    호호 시켜 먹긔

     

     

     

     

     

     

     

     

    톡 터지면 이렇게 육즙 가득

    고기 씹는 맛도 넘 좋고

    피도 너무 부드럽고 다 맛있음

    육즙이랑 먹으니 만두국 느낌도 나고?

     

     

     

     

     

     

     

     

     

    볶음밥 꼬들꼬들 넘 맛있어

    오이김치랑 먹으면 진짜 짱 ㅋㅋ

    하루종일 굶은 애들처럼 먹어치우기

    순삭했다고 한당.

     

     

     

     

     

     

     

     

     

    덜어서 우아하게는 개뿔

    그냥 입에 쑤셔 넣기 ㅋㅋㅋ

    아 넘 맛있엉

    이거 현미밥이라서 더 부드러움

    직원들 한국말 진짜 잘한당 ㅋㅋㅋ

     

     

     

     

     

     

     

     

    부추 들어간 만두

    이것도 맛있음

    피가 얇아서 좋음

    그냥 여기 만두들 자체가 전반적으로

    다 엄청 맛있는 편 ㅎㅎ

    전형적인 대만만두인데

    우리나라 입맛에도 아주 잘 맞는다고 해야할까?

    근데 아무래도 약간 느끼함은 있음~~

     

     

     

     

     

     

     

     

     

    속에 완전 실하당 ㅎㅎㅎ

     

     

     

     

     

     

     

     

     

    제일 오래걸린다는 군만두

    15분 기다리라고 했지만

    다른것도 다 늦게 나와서

    충분히 기다릴만함 ㅋㅋㅋ

    한번에 확 나오면 좋은데

    자꾸 ㅎㅏ나씩~ 하나씩 ~ 줘서 좀 짜중남

     

     

     

     

     

     

     

     

    새우랑 고기랑 육즙 가득 들었던 군만두

    한쪽은 바삭하고

    한쪽은 부드러운 피

    그리고 속은 육즙도 가득

    신선한 새우랑

    돼지고기 넘 조합 잘어울림 굿굿

    메뉴 초이스 다 넘 잘했다능 :)

     

     

     

     

     

     

     

     

    짠 요런 조합 ㅋㅋㅋㅋ

     

     

     

     

     

     

     

     

    첨에 줬던 간장 그릇

    고추기름까지 더해서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좋당 ㅎㅎㅎ

     

     

     

     

     

     

     

     

    새우 돼지고기 샤오롱바오였낭????

    이것도 넘넘 맛있음 ㅋㅋㅋ

     

     

     

     

     

     

     

     

     

    마시쪄 짭짭~~ +_+

    오길 너무 잘했다며 ㅋㅋㅋㅋㅋ

     

     

     

     

     

     

     

     

    요 고추기름 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덜 느끼함

    한사람당 10-20 피스 정도씩

    먹으면 나는 양은 딱 좋은거 같음!

     

     

     

     

     

     

     

     

     

    이것도 국물 줄줄줄줄

     

     

     

     

     

     

     

     

     

    토퍼 활용 한번 더 하구욤

     

     

     

     

     

     

     

     

    요건 게살 들은 샤오롱바오인데

    요건 생각보단 SOSO

    우리가 배가 불러서 그런걸 수 도 있고....

    게살이라고 게 표시 어쩔 ㅋㅋㅋ 졸귀당

     

     

     

     

     

     

     

     

    이것도 톡 터져가지고

     

     

     

     

     

     

     

     

    아니 그나저나 만두피가 어쩜 이렇게

    쫄~깃하지???

    속에 육즙도 비리지도 않고 맛있고!

    이러니 유명하고 장사 잘 될만 한듯!!

     

     

     

     

     

     

     

     

     

     

    커피 누가크래커 하나 까서 노나 먹기 ㅋㅋㅋㅋ

     

     

     

     

     

     

     

     

    마지막 돼지고기 새우 만두

    맛있떵 다 맛있떠 ㅋ

    난 딤섬은 새우 들어가면 다 맛있는거 같당

     

     

     

     

     

     

     

     

     

     

    이 만큼 먹었슈 ㅋㅋ

    물론 우리보다 더 많이 먹는 사람도 많음;;;

     

     

     

     

     

     

     

     

     

    쌓아놓은 뿌듯함 >_<!

    이 만큼 시키면 여자다섯 충분히 배부르게 먹는 듯

     

     

     

     

     

     

     

     

     

    아 최종가격이 2000불 (대만달라)가 안되는구낭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당

    이왕 먹는거 본점 고고찡

    101 타워 딘타이펑보다 사람 훨씬 적은

    그리고 여기 융캉제도 은근 볼거리도 많아서

    구경하러 가도 괜찮은거 같고 ㅎㅎㅎ

    꼬옥 먹어보고 오긔 넘 맛있으니께!!

    한국서 먹어도 맛은 비슷....했던거 같은데

    안간지 넘 오래되서 기억안남

    해커스 다닐 때 진짜 자주 갔었는뎅....

    강남점...ㅋㅋㅋ 

    지금도 그대로 있으려나?

    암튼 잘 먹었당 :)

     

     

     

     

     


     

    딘타이펑 본점 (鼎泰豐 信義店)

    주소: No. 194號, Section 2, Xinyi Road,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연락처: +886 2 2321 8928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