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낭 기념품 - 이미테이션 짝퉁 가격 미스&미세스
    ASIA 2019. 9. 22. 14:28

     

     

     

     

    한국에선 정말 위험한 일이지만

    베트남에선 아직 정부에서 규제를 안하는지

    짝퉁이 넘쳐난당;;

    그래서 사실 베트남 애들이 들고 다니는거

    아무리 진짜래도 그냥 짝퉁 같아보였고

    심지어 여기서 한국사람이 들고다니는

    명품들도 짝퉁 같아보였당

    시장이나 길거리에서 파는건

    딱 봐도 그냥 뭔가 좀 싼티 나보이고

    이런 샵에서 사는게 그나마 조금 난데

    그래도 짝퉁은 짝퉁 ㅋㅋㅋ

    한번 짝퉁은 진퉁이 될 수 음는 법

    그게 내가 짝퉁을 사지 않는 이유 ㅋㅋㅋㅋ

     

     

     

     

     

     

     

     

     

     

     

    그래도 함 구경은 가봤따 ㅋㅋ

    어떻길래 그릉가~~

    한시장 앞에 있는 곳인데

    한국 사람이 운영하나부당

    직원들은 다 베트남 사람이든뎅

    요기 3층에 휴게실도 있고

    그리고 짝퉁 말고도 이것저것

    기념품도 볼만하고 쓸만한게 많다길래

    그냥 함 가봄 ㅋㅋㅋㅋ

    화장실도 깨끗하다고 해서

    화장실도 한번 쓸꼄????

     

     

     

     

     

     

     

     

    그냥 길거리 사진 ㅋㅋㅋ

     

     

     

     

     

     

     

     

    한시장에서 9처넌에 득템한

    나의 소중한 라탄백 :)

    몇개 더 사올껄 그랬나벼 ㅠㅠㅠ

     

     

     

     

     

     

     

     

     

    바로 앞에서 베트남 과자랑

    기념품을 또 파내?? ㅋㅋ

     

     

     

     

     

     

     

     

     

     

    짠 입성

    확실히 인기 있는 것들로만

    이것저것 가져다 놓기는 했두라

     

     

     

     

     

     

     

     

     

    퀄리티가 있다능데

    그... 그런가...???

    하긴 고야드 같은 경우는

    잘 만들어 놓으면

    진짜 완전 진짜랑 딱 보지 않는 이상

    헷갈릴 수 도 있겠드라

     

     

     

     

     

     

     

     

     

     

    신발 짱귀요미내 ㅋㅋ

     

     

     

     

     

     

     

     

    더스트백을 가져가라고... 해놨음 ㅋㅋ

     

     

     

     

     

     

     

     

     

    종류가 이것저것 많긴 하드랑

     

     

     

     

     

     

     

     

     

    슬리퍼 ㅋㅋㅋ 이런거라도

    하나 사서 신고 나왔어야 했니? ㅋㅋ

     

     

     

     

     

     

     

     

     

    그냥 구경해봤다 이것저것 많길래

     

     

     

     

     

     

     

     

     

    헛 공개할 생각은 없었는뎅

    사진이 찍혔내?

    지갑 6만원...ㅋㅋㅋㅋ

     

     

     

     

     

     

     

     

     

    이건 그냥 하나 사서 들고 다니다

    버려도 될듯 ㅋㅋㅋㅋㅋ

    고야드는 역시 흰색이 진리!

     

     

     

     

     

     

     

     

     

    ㅋㅋㅋ 비슷하긴 비슷하당 ㅋㅋ

    정말 깜쪽같아 ~~~

    난 사지 않았지만 구경은 잘했당

    짝퉁은 이제 베트남인가??

    중국 안녀엉~~??? ㅎㅎ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