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성 내포 마사지 잘하는 곳 - 힐 태국 전통 마사지
    REVIEW 2019. 8. 25. 18:17

     

     

     

     

    정말 마사지를 넘나 사랑하는 나란녀석...ㅋ

    한국가서도 받았당 ㅋㅋ

    우리 동네가 좀 시골이라(?) 저렴한건가??

    아님 요즘 여기저기 마사지샵이

    한국에도 워낙 많이 생겨가지공

    가격들이 전반적으로 낮아진건가?

    암툰 내가 다녀온 곳은 80분에 55,000원

    거기에 이거 이용하면 수면실까지

    이용할 수 있음 ㅋㅋㅋ

    우린 새벽에 가긴 했지만

    물론 수면실은 이용하지 않았음!

     

     

     

     

    특히 한국 마사지 샵들이 좋은게

    24시간 하는 곳이 대부분이어서

    아무때나 받을 수 있다능거..ㅋㅋ

    정말 짱짱맨이다 너란 한국 ㅋㅋ

    짱먹어라 너 다해라!! ㅋㅋㅋ

     

     

     

     

     

    여튼~~ 저녁에 찌뿌둥해서

    급으로 예약하고 애기 재워놓고

    미미님(남표니)랑 둘이 후루룩 댕겨옴.

    여긴 친구가 추천해준 곳인뎅

    내포, 홍성 마사지샵 앵간한데

    다 가봤는뎅... 여기가 젤 잘해서

    여기만 당긴다고...

    실제로 어땠냐고? 너 짱먹엌ㅋ

    여기가 진짜 짱이야 ㅋㅋ

    와 한국서 마사지 받고

    팁주고 싶은 적은 처음이내...

    현금을 안가져가서 못주고 온게

    넘나 아쉬웠음 ㅠㅠㅠ

     

     

     

     

     

     

     

     

    용봉산 밑에 있음~

    보라색 간판

    새벽에 완전 다 전멸이라

    편의점도 12시면 문 닫음...

    쪼곰 무섭긴 했지만...ㅋㅋㅋ

    그래도 후루루룩 댕겨왔는데

    후회없는 80분이었당 ㅋㅋ

     

     

     

     

     

     

     

     

     

     

    태국 전통 마사지 샵이라

    진짜 태국분들이 오셔서 마사지 해주심~~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진 1시간 35,000원

    가격실화니? ㅋㅋㅋㅋㅋ

     

     

     

     

     

     

     

     

     

    건전 마사지다 퇴폐업소 아니당

    술먹고가서 주정부리지마라...

     

     

     

     

     

     

     

     

     

    우래기가 아주 오동통통

    쫄깃쫄깃 너구리 수준이라서

    요즘 애 좀 안고 댕기면

    허리어깨무릎 다 아퍼서

    마사지 생각이 간절했눈뎅..ㅋㅋ

    오예 마사지 받으로 가즈아!!

     

     

     

     

     

     

     

     

     

     

    가격은 이렇게 하고~~

    그냥 일반 전신 마사지는

    아로마 없이 100% 타이마사지!

    100분은 좀 긴거 같고

    80분 했는데 받고 나와 후회 함

    아..... 100분 할껄...ㅋㅋㅋㅋㅋ

    진짜 잘하심!! 

     

     

     

     

     

     

     

     

     

    계신가용~~ 아무도 음쓰싱가여? ㅋㅋ

    카드 결제 할려고 했드만

    현금으로 하시면 1인 오처넌씩

    더 빼줘서 둘이 10만원이라쟈나??

    오메 가격 실화냐 ㅋㅋ

    한국 마사지 가격 왜 이렇게 싸짐???+_+

    원래 이 정도 1인 10만원씩은

    주고 받았던거 같운뎅~~ ㅋㅋ

    그래서 지갑을 보니

    거짓말 처럼 5만원짜리 지폐 2개가

    딱 있는거 아님???? ㅋㅋㅋ

    그래서 그걸로 마사지 받았움 ㅋㅋ

    근데 받고 나오는데 넘 쉬원해서

    팁드리고 싶은뎅... 현금 없어서

    나 피눈물 질질질질 ㅠㅠ

     

     

     

     

     

     

     

     

     

     

    타이 마사지 샵이니까

    태국의 상징 코끼리~~ㅋㅋ

     

     

     

     

     

     

     

     

     

     

    요로케 된 복도 방을 따라간당 쫄랑쫄랑

     

     

     

     

     

     

     

     

     

     

     

    손씻는 곳도 있고 뽀독뽀독 에쎈뽀독

    ( 오~ 라임 쩌는? ㅋㅋㅋ)

     

     

     

     

     

     

     

     

     

     

    뭔가 빨간 조명 맘에 앙들지만

    일단 들어간당~~

     

     

     

     

     

     

     

     

     

     

    내부는 그냥 이럼 ㅋㅋㅋ

    별 볼 일 음씀 ㅋㅋ

    근데 마사지는 진짜 잘하심!! 실력 인정!!

     

     

     

     

     

     

     

     

     

     

     

    내가 마사지 받아볼게유 ㅋㅋ

    정말 츄리하당 ㅋㅋ 챙피하다

    미미님왈 야 넌 지금 어플로도 앙데겠다

    응 꺼져^^^^^^

     

     

     

     

     

     

     

     

     

    마사지 받기 직전 딩굴딩굴~~~

     

     

     

     

     

     

     

     

    꼼지락 꼼지락

     

     

     

     

     

     

     

     

    들어오셔서 족발부터 닦아주심

    족탕 보글보글..ㅋ.ㅋ 돼지족 ㅋㅋㅋ

     

     

     

     

     

     

     

     

     

    내포 타이 마사지 짱짱맨

    여기가 정답 ㅋㅋㅋ

    마사지 받고 넋나간 1인 ㅋㅋㅋ

    와따마 잘하신당 박수 짝짝짝!!

    한번 더 받고 올라고 했눈뎅...

    미미찡만 한번 더 가고

    난 한번 더 못갔어 아오 ㅠㅠㅠ 아십땅

    암툰 홍성 타이 마사지 찾는 분들은

    요기로 가소서 짱입니다유 ㅋㅋ

     

     

     

     

     

     

     


     

    힐태국마사지

    주소: 충남 홍성군 홍북읍 상하리 87
    전화: 041-633-3326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