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성 내포 타이 마사지 - 힐태국마사지
    REVIEW 2020. 6. 7. 10:01

     

     

     

     

     

     

    11시에 깐돌이 재워놓고 마사지 받으러

    한국와서 정말 받고 싶었는데

    계속 못 받고 있다가 야밤에

    동생이랑 마사지 받으러 다녀왔다잉~

    여기 갠적으로 내가 젤 좋아하는 

    홍성 타이 마사지 하는 곳 +_+

    용봉산 밑에 있고 24시간 운영함~

    예약은 필수! 진짜 태국분들이 마사지 해주시는데

    정말 시원하고 꼼꼼하게 잘하심!

    여기 알고나서는 여기만 간다 ㅋㅋ

    가격도 합리적이고!!!

     

     

     

     

     

     

     

     

     

     

     

     

    장사 잘되는 곳이어서

    따로 포스팅 안해도 되는데

    요기 내포 타이 마사지 집은

    넘 만족스러운 곳이어서

    널리널리 알리고파 포스팅 고고찡.

     

     

     

     

     

    수면실도 있어서 밤에 술 한잔씩들 하시고

    마사지 받고 자고간는 사람들도 

    제법 있는 것 같다!!!

    요기는 건전 마사지 샵입니다잉~ +_+

     

     

     

     

     

     

     

     

     

     

     

    밤에 왔더니 이렇게 어두컴컴

    벌써부터 벌레들, 모기들이 엄처안게

    생기기 시작한 한국 ㅠㅠ

     

     

     

     

     

     

     

     

     

     

     

    아침 10시부터 오후 5시까진는

    1시간에 3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우리는 전신마사지, 두피 80분 55,000원짜리를

    받고왔다~~ 현금하면 5천원 빼주셔서

    5만원에 받을 수 있음.

    수면과 샤워는 80분 이상 부터 가능하고

    우리는 어자피 둘다 안하고

    딱 마사지만 받고 갈꺼라서

    그냥 마사지만 받고 왔다.

     

     

     

     

     

     

     

     

     

     

     

    사실 인테리어가 예쁘거난 하지 않고

    근냥 정말 이렇게 기본적인

    마사지샵 느낌이 가득하다.

    뭐 상관없어 마사지만 잘하고

    나머지 시설만 깨끗하다면!!!

     

     

     

     

     

     

     

     

     

     

     

    이렇게 생긴 복도를 따라 들어간다잉 총총

    조명이 어두침침 주황색 불빛

    밤이라서 더 그런듯??

     

     

     

     

     

     

     

     

     

     

     

     

    1인실로 배정 받아서 들어가봤다

    뭔가 마사지실 느낌이 세련되거나

    그런건 전혀없지?? ㅎㅎㅎ

    그냥 일반적인 너무나 평범한

    힐태국마사지 +_+~~~

    그래도 수건도 깨끗 뽀송하고

    청결은 아주 깔끔하게 유지하는 곳 같았다.

     

     

     

     

     

     

     

     

     

     

     

    일단 들어가서 기다려본당~~

    기다리는 동안 사진도 찍었음

    예약이 중복되서 한 10분 정도

    기다려야하다고 하셔서

    안에 들어가서 옷 갈아입고

    누워서 기다릴 수 있었당.

    상태가 메~롱이니까 그냥 요로케나마 사진 남기기

    ㅋㅋㅋㅋ

     

     

     

     

     

     

     

     

     

     

     

    아~~ 이게 얼마만의 마사지야

    마사지 진짜 자주 받았었는데

    한 달에 한번은 필수였지

    오랜만에 이렇게 와서 받으려니까

    살살해달라고 하게 되고 ㅋㅋㅋㅋ

    받고 나서 날개쭉지쪽은 오히려 근육이

    뭉쳐버렸다 ㅋㅋㅋㅋㅋ ㅠㅠ

    이래서 자주 받아야 한다니까~~

     

     

     

     

     

     

     

     

     

     

    ㅋㅋㅋㅋㅋㅋ 나 샤워하고 와서

    머리 더 산발 장난없다

    그나저나 벽지 좀 봐 ㅋㅋㅋ 이게 웬

    할머니 방 벽지냐고 ㅋㅋㅋ

     

     

     

     

     

     

     

     

     

     

    우선 들어오셔서 족욕부터 뽀득뽀득

    해주시고 마사지 시작해주시는데

    80분 동안 너무 행복했다!

    정말 조~용하고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그리고 일단 실력들이 좋아가지고...

    진짜 너무 시원하다 ㅠㅠ 가격도

    넘 착한 편이고!! 한국오면 꼭꼭 받고 가는 

    내가 갠적으로 늠나 애정하는 마사지 샵 헤헷

     

     

     

     

     

     


     

     

    힐태국마사지

    주소: 충남 홍성군 홍북읍 용봉산1길 1
    전화: 041-633-3326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