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리엄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feat.미국여행)
    LIFE 2019. 7. 1. 23:56

     

     

     

     

     

     

     

    내가 잘해낼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또 깡있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해보기로 했당.

    일단 네이버는 너무 광고가 많아서 이사왔다눙 뿅!

     

     

     

     

    미리엄찡의 블로그는 일상, 여행, 맛집,

    레져, 스포츠, 리뷰 등등

    그냥 먹고 노는 블로그.

    혼자하는 블로그라 멍멍이 소리도 많이할꺼고

    앞뒤 안맞는 애기도 많이 하겠지만

    여튼 나의 뉴 블로그야 잘 부탁한당!

     

     

     

     

    미리엄은 캐나다 밴쿠버에 거주중

    그러다보니까 가장 포커스가 되는 곳은

    아무래도 캐나다 이야기가 아닐까 싶지만

    워낙 여행을 좋아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기 땜시

    뭐 이런저런 이야기로 꾸며갈 예정.

     

     

     

     

     

    사진은 미국여행때 찍은 사진

    아무래도 캐나다와 미국은 가깝다 보니까

    미국여행 이야기도 많이 올라올 듯 :)

     

     

     

     

    그래도 한국도 자주 가니까 한국이나

    한국 인근 여행지 이야기도 많이 올릴꺼 같고... 헤헷!

    사실 티스토리는 이웃신청(?)을 어케 하는지도 모르고

    글구 제일 불편한게 모바일과 PC 가 연동 되지

    않는 다는 점...???

    HTML로 조금 더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고 하는데

    나는 그냥 있는 틀에 하는게 더 좋은데???

    그럴거면 왜 넘어왔냐공?

    그냥 ㅋㅋㅋㅋ 네이버는 이제 너무 광고가 판치니께 ㅋㅋ

     

     

     

     

    유튜브도 해볼까 고민 살짝 했었지만

    영상을 열심히 찍으면 모하노 편집을 안하는걸?

     

     

     

     

     

    그리고 내겐 육아라는 또 다른 직업이 있기 땜시

    사실 이것저것 다 벌려서 하기엔

    조금 벅찬 감도 있고...

    근데 아직까지 독박육아 해본적 없어서

    육아가 힘든지 모르는 1인 ㅋㅋㅋㅋ

    육아 너무 재미져 꿀이야 꿀 헤헤헤헤

    이러면 나 또 욕먹겠쥐....?? 

    몰라 그냥 애기 키우는 재미 너무 있따눙 ㅋ

     

     

     

     

     

    여튼 요 블로그도 이렇게 오픈을 했으니까

    내가 또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해볼께

    잘부탁해 티스토리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