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국 패스트푸드 맛집 - Jack in the box
    GOOD RESTAURANT 2019. 7. 2. 05:29

     

     

    [ 미국 패스트푸드 맛집 - Jack in the box ]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 첫 포스팅은 역시나

    먹방을 좋아하는 나 답게 먹을거리 포스팅으로?

    이번에 롱위캔을 맞아 미국여행을 다녀옴 슈웅 -33

     

     

    와 7월 롱위캔에 미국을 가본건 처음인데

    진짜 보더에 차가차가 세상에나 맙소사

    그렇게 많을 수가 없었다!

    우리는 꼼수를 써서 생각보다 빠르게

    보더 통과 완료~

     

     

    빨리온다고 왔는데

    그래도 넘어오니 점심시간이내?

    금강산도 식후경 밥은 먹고 출발해야쥬?

    뭐 먹을까 하다가 간단하게 해결하기로!

     

     

    이거 포스팅하는거 사실 미국 맥도날드

    포스팅하는거와 같은 급ㅋㅋㅋㅋㅋ

    난 그냥 처음가봐서 포스팅해봄~

    미국여행 진짜 자주 다닌 편인데

    Jack in the box 를 안가보다니

     

     

     

    생각보다 싸지는 않아서 사실 좀 실망

    맛은 캐나다 A&W 급과 비슷함!

     

     

     

     

     

     

     

    빨간 간판 Jack in the box

    그냥 미국의 평범한 햄버거 패스트푸드점싼 

     

     

     

     

     

     

    싼 햄버거를 먹기위해선

    저기 포스트에 붙어 있는

    프로모션 진행중인 버거를 먹어야 함 짭짭

     

     

     

     

     

    드라이브 뜨루 빼 놓으면

    굉장히 섭섭하쥬~?

     

     

     

     

     

    평범한 그냥 패스트푸드점

    뭐든 처음에는 포스팅해봐야 제맛이니까

     

     

     

     

     

     

    내가 좋아하는 코카콜라 자판기

    이 자판기는 정말 사랑이야 ㅋㅋ

    먹고 싶은 음료 마음껏 제조해먹즈아 쉐키쉐키

     

     

     

     

     

    뭐가 맛있을꼬오?

    몰라서 일단 가장 기본으로 보이는

    5 DOUBLE JACK 을 하나 주문함.

    그리고 타코도 주문하고

    메뉴에 없는 스테이크 그릴드 치즈버거도 주문 완료

     

     

     

     

     

     

    요거 주문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이 시간에 왜 이걸 시켰지?ㅋㅋ

     

     

     

     

     

     

    가격보고 솔직히 좀 놀란 1인

    이거 생각보다 가격이 만만찮은디?

    US 달라잖여~ 캐나다 달라로 바꾸면 흠...ㅋ

     

     

     

     

     

    누가 패스트푸드 아니랄까봐

    진짜 엄청 빠르게 나옴 샤샤샤샥 빛의 속도로

    시켜놓고 보니까 또 욕심부렸내

    (먹을꺼 앞에선 왜 항상 욕심쟁이가 되는가)

     

     

    누가 내 패티를 태웠는가.jpg

     

     

     

    더블잭 버거

    생긴건 별로 맛없고 싼탱이 버거 처럼 생겨서

    생각보다 맛있었다

    근데 역시 패티가 두개라 좀만

    먹어도 금방 배부른 스타일 끄억 -

     

     

     

     

     

     

     

    베이컨 타코

    그냥 전형적인 타코의 맛

    나는 타코 겉에꺼 바삭한거 싫은데

    여긴 좀 바삭한 스타일

     

     

     

     

     

     

    그릴드 스테이크버거

    이건 다 좋은데 빵이 진짜 맛없어 -_-ㅋㅋ

     

     

     

     

     

     

    그래도 맛있게 앙~ 처묵처묵ㅋㅋㅋ

    아 이제보니 티스토리는 지도첨부 그런것도 없내

    내가 알던 블로그와는 아주 다른 느낌인걸?

    그냥 이렇게 마무리 하면 되나...?ㅋㅋㅋ

    제일 불편한건 세로사진 기능 -_-...

    하 이걸 어쩐다.... 가로로만 사진을 찍을 수 도 없고

    매번 하나하나 돌리기도 귀찮고?

    그냥 네이버로 다시 돌아가야하나...ㅋㅋㅋ

     

     

     

    암튼 잭인더박스 평범한 패스트푸드지만

    나의 첫 잭인더박스 였으니까 포스팅 :)

    사진에서 저렇게 넙대대한 빵은 시키지마시길

    빵이 정말 맛없어유!

    그럼 미리엄은 여기까지 안뇽 뿅!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