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성 내포 장난감 백화점 - 토이스토리
    REVIEW 2019. 8. 15. 21:29

     

     

     

     

    조양문 근처에 있었던

    홍성 장난감 백화점이

    구 홍고 (현 홍여고) 근처로 이사 갔다

    크게 사옥 지어서 ㅋㅋㅋ

    조양문 근처는 이제 재개발 된다고

    다 밀어버릴 예정이라고 함;;

     

     

     

     

    아무튼 여수서 먼길 오는 용+밍 부부

    그리고 쩡원이 선물 하나 사주려고

    홍성 장난감 백화점에 들렸음ㅋㅋ

     

     

     

     

    와 진짜 규모 엄청나고

    이것저것 다양하게 많아서

    어른인 나도 눈이 휘둥그레 해짐 ㅋㅋㅋ

     

     

     

     

    대박이다 ㅋㅋ 우리 어렸을 때

    이런데 있었으면

    난 다 털었을꺼라며 ㅋㅋ

    너무 좋다고 아주 침흘리고 구경했당

    어른들이 가도 짱 잼나당 ㅋㅋ

     

     

     

     

     

     

     

     

     

     

    입구부터 스파이더맨과 콩수니 ㅋㅋ

    토이스토리 들어가보겠움

     

     

     

     

     

     

     

     

     

    오전 10시에 열어 오후 9시까지 영업

    어린이날 박터지겠는데?

     

     

     

     

     

     

     

     

    정말 있는 장난감 없는 장난감 할거 없이 다 있고

    종류 진짜 다양하고

    가격대도 인터넷하고 비교했을 때

    그렇게 크게 차이 나지 않는거 같음!!

     

     

     

     

     

     

     

     

     

    나도 넘나 사랑하는 레고 ㅋㅋ

    하지만 비싸다는 단점 ㅋㅋㅋㅋㅋ

     

     

     

     

     

     

     

     

     

    저어기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당

    1층은 여자 + 베이비 쇼핑하기 괜찮고

    2층은 남자애들 쇼핑하기 괜찮게 되어 있음

     

     

     

     

     

     

     

     

     

    저 튜브봐 ㅋㅋ 너모 귀엽따뇽 ㅋㅋ

     

     

     

     

     

     

     

     

     

    기차블럭부터

     

     

     

     

     

     

     

     

    뛰뛰빵빵자전거까지

    내가 저거 뽀로로 자전거 사고 싶어서 보니까

    아직 우리 꿀별이한테는 넘나 이른것 ㅋㅋㅋ

    아가 좀만 기달려 엄마가 다 사줄게!!!

     

     

     

     

     

     

     

     

    완전 베이비 용품도 이렇게 판매하고 있음

    육아는 템빨이니까 필요하면 가서 구경 고고찡

     

     

     

     

     

     

     

     

     

    자전거 자동차 씽씽카 없는거 없구염 ㅋㅋㅋ

     

     

     

     

     

     

     

     

     

    우래기 요런거 뽀로로 다 사줘야짐ㅋㅋ

     

     

     

     

     

     

     

     

    정말 헉 소리 날 정도로 다양한 장난감들;

     

     

     

     

     

     

     

     

    나중에 우라들도 엄마가 차한대 뽑아줄게!!

     

     

     

     

     

     

     

     

    완전 초베이비껏도 있내 ㅎㅎ

     

     

     

     

     

     

     

     

    우리 딸랑구들 넘나 좋아할

    인형도 진짜 다양하고!!

     

     

     

     

     

     

     

     

    트라이크? 요것도 넘 기여워서

    세일까지 하길래 사고 싶어서

    들었다 놨따 ㅋㅋ

    꿀별아범 돈 마니벌어랑 ㅋㅋ 

    우라들 다 사줄꼬당!!

     

     

     

     

     

     

     

     

     

    인형 종류 진짜 다양하당 ㅎㅎ

     

     

     

     

     

     

     

     

     

    나도 보는 족족 다 사고픈데

    애기들은 오죽할까??

     

     

     

     

     

     

     

     

     

    뽀로로 카트도 두둥~~~

    다이슨 청소기 실화임 ㅋㅋㅋ

    우리 쩡원이는 결국 청소박사 뽀로로를 구입했당 ㅋㅋ

     

     

     

     

     

     

     

     

     

    이거 다이슨 어쩔? ㅋㅋㅋ

     

     

     

     

     

     

     

     

    카트도 넘나 정교하구 +_+

     

     

     

     

     

     

     

     

     

    쏘써도 요로케 파는데

    와 쏘써가 진짜 비싼거였구낭 

    한국와서 빌려서 써가지고...

    이렇게 비싼지 몰랐냉;;

     

     

     

     

     

     

     

     

     

    나도 보행기 태워보고 싶은뎅

    구지 안좋다는데 안태워도 되겠징??

     

     

     

     

     

     

     

     

     

    쩡원 무룩 ㅋㅋ

    왜 우래기 뭐가 맘에 앙들오?

     

     

     

     

     

     

     

     

     

    이 가방과 청소하는거에 꽂혀서

    둘다 선물했당 히힛!

     

     

     

     

    생각보다 볼것도 넘 많고

    브랜드, 장난감 종류도 다양하고

    애기들이 진짜 좋아할만 하드라 ㅎㅎ

    그냥 구경하는것도 재미지든뎅 ㅋㅋ

     

     

     

    어른인 내가봐도 재미있고 좋은데

    애들은 진짜 오죽할꼬!!

    홍성 장난감 백화점 완전 재미지게 구경했다뇸 ㅋㅋ

     

     

     

     

     


     

    토이스토리

    주소: 충남 홍성군 홍성읍 대교리 413-3
    문의전화: 041-631-1919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