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낭 여행 - 핑크 성당 더 예쁘게 보는 팁!
    ASIA 2019. 9. 21. 13:13

     

     

     

     

     

    핑크성당 을 더 예쁘게 잘 보는 팁은

    바로 앞에 핑크스파 있눈데

    거기 9층 핑크카페 가면 위에서

    내려다 보는 뷰를 쫙 볼 수 있어서

    더 예쁘게 즐길 수 있당 ㅋㅋㅋㅋㅋ

    우헤헤 별거 아닌 팁!

    나 착하당 요런 팁도 주공?? ㅋㅋㅋㅋ

     

     

     

     

     

     

     

     

     

    일단 여긴 사람이 겁나게 허벌나게 많아서

    자 봐봐... 사람들 안나오게

    딱 성당하고만 찍을 수 있나 없나...

    당근 없겠지??? 이럴 때 또 꿀팁은 바로

    아침 일찍가슈 ㅋㅋㅋㅋㅋ

    사람 없을 때 누구보다 빠르게 가서 사진 찍긔 ㅋㅋ

    글구 미사 시간은 피해야함

    미사 시간엔 입장이 안됨;;;

     

     

     

     

     

     

     

     

     

     

     

     

    나는 관광객이 많던 쯕던

    이렇게 위에서 핑크 성당 을

    내려다볼 수 있는 핑크 스파에서

    사진을 찍옸당 우헤헤헤헤

     

     

     

     

     

     

     

     

     

     

     

    마침 미사시간인가보내?

    관광객 다 빠진걸 보니..ㅋㅋㅋㅋ

    요기서 찍으면 사진이 더 잘나옴 ㅋㅋ

     

     

     

     

     

     

     

     

     

    오오 사람 없내?

    근데 요기가 난 왜 유명한지 몰겠당

    글고 이건 핑크 성당이라고 찾으면 안나오고

    그냥 다낭 대 성당이다~~~

    Da Nang Cathedral 이걸로 검색하면 됨

     

     

     

     

     

     

     

     

    정문으론 입장이 안되고

    뒷문으로 들어가야하는데

    아침시간에 보니 정문 옆에 있는

    문이 열려있어가지공

    글루 들어갈 수 있드랑~~

    그 문은 항상 여는지

    아침에만 잠깐 여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여기를 찾아가려면 일단 뒷문으로 가야함 ㅋ

    그래야 안에 빠르게 들어갈 수 있음 ㅋㅋ

    별거 아닌 팁인뎅 그냥 유용하길 바라며...ㅋㅋ

    암툰 요거 막상 가서 보면

    왜 유명한지 전혀 이해가 안된당;;;

    별 볼께 음끼 때문이당

     

     

     

     

     

    근데 관광객은 어마무시하게 많당 ㅋㅋㅋㅋ

    특히 한국인 ㅋㅋㅋㅋ

    한국말이 젤 많이 들린당

    다낭에서는 영어, 중국어보다

    한국말이 우선이당 ㅋㅋㅋㅋ

    어디가나 통하니까 ~~~~~~ 

    자유여행도 아주 쉽다

    별로 갈 곳이 많이 음써성 ㅋㅋㅋㅋ

    암툰 그럼 별 볼일 없었던

    다낭 핑크 성당 포스팅 끝

     

     

     

     

     

     


     

    Da Nang Cathedral

    Address: 156 Đường Trần Phú,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