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이안 여행 - 야시장 먹거리 & 시간
    ASIA 2019. 9. 22. 13:48

     

     

     

     

     

    드디어 야시장 가즈앙

    베트남 = 야시장 이라메

    넘나 기대했쥐 ㅋㅋㅋ

    호이안 야시장은 사실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고~ 또 입구쪽에 사람이 죄다

    몰려있어가지공...

    안쪽으로 들어갈 수 록 사람이 없어짐

    그리고 요기 끝에서 랍스터도 파는뎅

    랍스터는 베트남이라 할지라도 비싸고

    그리고 눈탱이 ㅋㅋㅋㅋㅋㅋ

    야시장은 6시부터 시작해서

    11시면 끝난다고 하는뎅...

    뭔가 넘 빨리 끝나는거 같아 아쉽...? ㅋㅋㅋ

     

     

     

     

     

     

     

     

     

    사...사람 실화니...?? ㅋㅋ

    근데 좀 아쉬웠던게

    음식이 다 거기서 거기...ㅠㅠ

    뭔가 색다르고 특별한게 별로 없음;;

     

     

     

     

     

     

     

     

     

    아 이 야시장 이름도 있는거니?

    Cho Dem 이게 이름이겠지???

     

     

     

     

     

     

     

     

     

     

    나도 야시장 구경을 시작해보겠드앙

     

     

     

     

     

     

     

     

     

    사실 음식도 파는것도

    다들 비슷비슷하기 땜시롱

    뭐 야시장이라고 엄청 특색있고

    그렇치는 앙는뎅...

    리치몬드 야시장 (밴쿠버) 가면

    입장료만 10불 가까이씩 내고 (2명 기준)

    2명이 가서 음식 몇개 먹으면 50불 그냥 쓰는데...-_-

    정말 뭐 먹지도 않고...

    여기는 1만원 정도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고

    입장료도 없고~~~ 심지어 물건도 쌈

     

     

     

     

     

     

     

     

     

    제일 인기 있는 곳은

    아마 저 홍등 파는 가게들인거 같은데

    돈내고 저기서 사진 찍는듯...

    그래서 사람 엄~~청 많고 몰려 있음

     

     

     

     

     

     

     

     

     

     

    음식도 다 비슷비슷

    파는것도 다 비슷비슷

     

     

     

     

     

     

     

     

     

    일단 이 야시장에서 제일 맛있다는

    베트남 피자를 먹어보자.

    이건 그냥 맛있을 수 밖에 없다앙

     

     

     

     

     

     

     

     

     

    건새우 마른  건어물 등을 넣고

    계란 넣고 마요네즈 넣어서

    라이스 페이퍼를 직화에 구워주는데

    이거 우리 진짜 여기저기 당기면서

    다 먹어봤눈뎅

    첨에 여기서 너무 맛있어서

    완전 문화 충격이었는뎅

    점점 가면 갈 수 록

    이건 어디가 더 맛있내

    이걸 비교할 수 있을 수준이 됨 ㅋ

    워낙 맛있는 음식이고

    우리 입맛에도 잘 맞기 땜시롱

    사실 어디서 먹어도 다 맛있지만

    조금 더 맛있는 곳을 찾을 수 있다는 뜻임 ㅋ

    전반적으로 어디서 먹어도 평타치고 무난하고

    다 맛있는 베트남식 피자 ㅋㅋㅋ

     

     

     

     

     

     

     

     

     

    요로케 된걸 구워서 주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딱 맛있게 짠맛!!

     

     

     

     

     

     

     

     

     

     

    요것이 베트남식 피자~~~

     

     

     

     

     

     

     

     

     

     

    잘 구워주이소~

     

     

     

     

     

     

     

     

    뜨겁지 않은데 불어 먹긔

    그냥 짱맛 존맛 ㅋㅋㅋㅋ

    이 피자는 발견 되는 즉시

    우린 무조건 사 먹었당 ㅋㅋ

     

     

     

     

     

     

     

     

     

     

     

     

    저기 홍등가게 앞에서

    다들 사진 찍던뎅

    돈 내고 찍는거 같았음

    앙그러면 가만있을 주인들이 아님;;ㅋㅋ

     

     

     

     

     

     

     

     

     

     

     

    젓가락 넘 이뻐서 살려고 물어보니

    80,000동 (4처넌) 깍아서 60,000동 (3천원) 까지

    준다고 하눈뎅... 그냥 왔눈뎅

    바로 옆집에서 130,000동을 부름...

    너 뭐닝????? ㅋㅋㅋㅋ

     

     

     

     

     

     

     

     

     

     

     

    요건 버터에 계란+밀가루 반죽

    살살살살 얇게 부워서 익힌담에

    코코넛 듬뿡 넣고 초코렛+땅콩 듬뿍

    넣어주는건뎅~~

    코코넛 싫어하면 그냥그럴 수 있음

    하지만 생각보다 넘 달달하고 맛있움

    나 여기서 영상 찍은것들 보면

    진짜 어쩜 이렇게 다 맛있냐고

    미친듯 먹는 영상 밖에 엄씀 ㅋㅋㅋㅋㅋㅋㅋ

     

     

     

     

     

     

     

     

     

    따끈따끈 호호 불어 먹어야징

    꼬소하고 달달해서 난 좋았당

    미미는 코코넛을 싫오하기 땜시롱

    그냥 그냥 이라고 했움

    그래도 먹을만은 했나 봄 ㅋㅋㅋㅋ

    (사실 자기도 좀 깜짝 놀란 눈치 ㅋㅋ 

    코코넛이 자기 생각보다 맛있그등..ㅋㅋㅋ)

     

     

     

     

     

     

     

     

     

     

    맛있는 군것질

    이건 약간 달달한 군것질

    아까 짠 피자 먹고

    요거 달달한거 먹으니까

    알지??? 그 단짠단짠 ㅋㅋㅋ

     

     

     

     

     

     

     

     

     

    안엔 이렇게 코코넛 가득 들어 있음 ㅋㅋㅋ

     

     

     

     

     

     

     

     

     

    누델라 + 바나나 + 밀가루 + 계란 + 버터 

    이 조합 맛없으면 말 앙데지 ㅋㅋ

    요건 다른 군것질들에 비해서

    가격이 좀 비쌌음

    다른건 1000원인뎅

    이건 2000원이었음 (더럽게 비싸다 그래 ㅋㅋㅋㅋㅋ)

     

     

     

     

     

     

     

     

     

     

    나 앞에 너무 맛있게 먹었니?

    턱주가리 감각엄냐 ㅋㅋㅋㅋㅋ

    초콜렛 다 묻혔다 ㅋㅋㅋㅋ

     

     

     

     

     

     

     

     

     

     

     

    호이안 등불 사진 공짜로 찍기

    몽골리안 그릴로 가거라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이렇게 찍으면 등불 사진이지 뭐 ㅋㅋ

     

     

     

     

     

     

     

     

     

     

    뭐 먹는데 사람에 자꾸 치어가지고

    숨어서 먹으려고 골목으로 들어갔는뎅

    우연히 찾은 베스트 포토 스팟 ㅋㅋ

     

     

     

     

     

     

     

     

     

     

     

    안 먹었눈데도 그냥 사진 찍ㄱ ㅣㅋㅋ

     

     

     

     

     

     

     

     

     

    와따마... 날 기함하게 만들었던 개구리 ㅠㅠㅠ

     

     

     

     

     

     

     

     

    개굴와 메츄리 ㅠㅠㅠㅠ

    아오 이거 보고선 입맛 떨어져서

    도저히 못먹겠당 ㅠㅠ

     

     

     

     

     

     

     

     

     

     

    베트남의 상징 이렇게 과일 팔기 ㅋㅋ

    제대로 찍고 싶었으나

    나름 장사하시는 중이니까

    방해 안되게 딱 요만큼만 찍기

    호이안 야시장 안의 과일은 비쌈 ㅋㅋㅋ

    과일은 다른 곳에서 사먹긔 ㅋㅋ

     

     

     

     

     

     

     

     

     

     

    이쪽 안쪽으로 들어갈 수 록

    사람도 없어지고 의욕도 없어짐 ㅋㅋ

    입구에만 사람 미어터짐;;;

     

     

     

     

     

     

     

     

     

    이런 기념품 하나쯤은 사오고 싶었는뎅

    가격이 넘 저렴해서...

    근데 우리 배낭이쟈나^^^^

    내 주제에 무슨 기념품...ㅋㅋㅋ

     

     

     

     

     

     

     

     

     

     

    정말 뒤로 갈수록 사람이 하나도 음따 ㅋㅋ

    저기 걸려 있는 원피스는

    다낭 한시장 가니까 한 3-4천원 하길래

    사서 입었당 뽕빼고 입었당 ㅋㅋㅋ

     

     

     

     

     

     

     

     

     

    은근 이것저것 먹고다니다보니까

    배가 불러가지고 디져트 딱 하나만 더 먹고

    돌아가기로...ㅋㅋ

     

     

     

     

     

     

     

     

     

    철판 아이스크림을 먹겠당 ㅋㅋ

    맛이 엄청 다양한데

    이런 아이스크림은 확실히

    좀 달달한 맛?? 으로 먹어야 맛있는듯

    우리 패션후르츠에 꽂혀가지공

    이것도 패션후르츠로 시켰더니

    오메 너무 셔서 못먹겄당 ㅋㅋㅋㅋ

    옆에 한국인 관광객 남자2명

    완전 20살?? 애기애기 함...

    둘다 용돈 탈탈 털어서 왔는지...

    이게 3만동인가 4만동인가 그랬눈뎅

    1500원~2500원...

    자기네 뭐 만동 밖에 없다고 어쩌고...

    계속 그러면서 고민하길래

    그냥 하나 사주고 싶었당...

    그러고선 탈탈 털어서 돈 만들어서

    사 먹더라... 짠했움.......

     

     

     

     

     

     

     

     

     

     

     

     

    아무튼 과자도 준당 ㅋㅋㅋ

    너무 셔가지고 미미가 다 먹음

     

     

     

     

     

     

     

     

     

    먹거리는 지금 내가 보여준게

    거의 전부라고 해도 됨;

    여기에 무슨 구슬 아이스크림 같은거 있고

    꼬치류 좀 있고...

    그리고 계속 무한 반복;;;ㅋㅋㅋ

    다양하게 먹거리가 엄써서 좀 아쉬웠음.

    맨 뒤로 가면 해산물이랑 랍스터랑 그런거 파는데

    가격이 여기도 랍스터는 확실히 비싸공

    그리고 여기서 눈탱 맞기 딱 조으니

    해산물은 딴 곳에서 먹즈앙 :)

     

     

     

     

     

     

     

     

     

     

     

    마지막으로 사진 찍고 돌아가기

    야시장서 1시간? 정도면 충분히

    다 보구 먹을 수 있는 듯 ㅋㅋㅋ

     

     

     

     

     

     

     

     

     

     

    오랜만에 야시장 구경 재미졌당

    확실히 밤은 그렇게까지 덥지 않으니

    다들 밤에 나와서 노느라고

    야시장 문화가 많이 발전된거 같움~~~ ㅋㅋ

    오랜만에 재미난 경험이었뜸 ㅋ

    다 넘 싸서 기부니가 져음 ㅋㅋㅋㅋ

    캐나다 야시장 잉제 못가겠당 ㅠㅠ

    4명가서 뭐 먹은것도 없이 10만원씩 쓰고 오는 곳인뎅

    휴우.... ㅠㅠㅠㅠㅠ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