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술집 - 매운닭발 과 다양한 안주가 좋은 홍대포차 Hongdae Pocha Cafe
    GOOD RESTAURANT 2019. 12. 19. 02:28

     

     

     

     

     

    회사 크리스마스 파티 끝나고

    2차로 다녀 온 홍대포차~

    예전에 단탄 살때... 혼자 밴쿱 처음와서

    정말 요기서 술 자주 마셨던거 같은데

    젊은이들의 메카지 ㅋㅋㅋㅋ

    이제 뭐 단탄가서 술 마실 일이 거의 없으니

    여기 갈 일 도 사실 그닥 없다고 봐야지...ㅋㅋ

    근데 회식 끝나고 갑자기 홍대포차 간단다

    나도 간만에 젊음을 느껴보고 싶어서

    뛰쳐나갔다 다다다다다닷~

     

     

     

     

     

    여기서 12시까지 놀다가 왔는데

    세상에 이 시간에 밖에서 논게 대체

    얼마만이야...?? ㅋㅋ (한국에서 제외 ㅋㅋ)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콧바람 쐰거 같아 아주미는 신납니더 ㅋㅋㅋ

     

     

     

     

     

    앞에 주차 10시부터는 무료!! 꺄하

    그래서 바로 앞에 주차 했당

    역시 평일 다운타운 정말 한산했음

    크리스마스 파티를 월요일날 저녁에 하니까

    정말 한산하더라는 ㅋㅋㅋㅋ

    올때 갈때 차 안막혀서 너무 좋았지 >_<

    이 정도면 단탄도 차 가지고 다닐만 하겄어

     

     

     

     

     

     

     

     

     

     

     

    홍대포차 들어가봅씨당

     

     

     

     

     

     

     

     

     

     

     

    응....ㅋㅋㅋㅋㅋㅋ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내가 이 날 먹고 온 것 중에

    가장 맛있었던건 김치찌개와 두부김치

    아 이집이 김치 요리를 잘하내 ㅋㅋ

    이제 더 이상 오징어 튀김은 메뉴에 없다고 했음

    아! 떡볶이도 맛있었음~~

     

     

     

     

     

     

     

     

     

     

     

     

     

    제법 넓은 곳인데 2층까지 있고

    우리가 갔을 땐 2층은 오픈을 안했당

     

     

     

     

     

     

     

     

     

    서비스로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

    달달해서 맛있음 ㅋ

     

     

     

     

     

     

     

     

     

     

     

    55세 미만은 무~조건 신분증

    검사를 한다고해서 신분증 검사 했내 ㅋㅋ

     

     

     

     

     

     

     

     

     

     

     

    이 메뉴판은 왜 뒤집어졌지????

    암튼 인원이 많다 보니까

    안주를 이것저것 거의 다 시켜가지고...ㅋ

     

     

     

     

     

     

     

     

     

     

     

    주먹밥 나왔쯤~

    지저분 너저분...ㅋㅋ

    뭐 맛 만 좋으면 된거 아님?

     

     

     

     

     

     

     

     

     

     

     

    이 집 베스트 메뉴

    어머 김치찌개는 꼭 먹어야해!!

    정말 푹~~~ 끓인 김치찌갠데 생각보다

    너무 깊은맛도 있고 맛있어서 깜놀

     

     

     

     

     

     

     

     

     

     

    내가 등갈비 김치찜 할 때

    내는 맛인데...ㅋㅋ 오 이 집 김치찌개 좀 하는데?

     

     

     

     

     

     

     

     

     

     

     

     

    떡볶이 엄청 매움 ㅋㅋㅋㅋㅋㅋ

    닭발보다 이게 더 매웠음~

    오징어 튀김하고 같이 시켰는데

    오징어 튀김은 더 이상 메뉴에 없다고 함.

    떡볶이 시키면 어자피 위에 고구마 튀김

    3개 올라간다고해서 고구마 튀김만 두둥

     

     

     

     

     

     

     

     

     

     

     

    아 계란찜도 맛있음 ㅋ

    이건 서비스로도 주셨음~

    시키기도 시키고 ㅋㅋ 근데 배불러서

    더는 못먹겠다 나 죽겠다아아앙

     

     

     

     

     

     

     

     

     

     

     

     

    닭발 with 새우튀김 ㅋ

    닭발이 생각보다 별로였음 ㅠㅠ

     

     

     

     

     

     

     

     

     

     

     

    힝 닭발 기대했는뎅 ㅠㅠ

     

     

     

     

     

     

     

     

     

     

     

    짱 맛있는 콘치즈으응

     

     

     

     

     

     

     

     

     

     

     

     

     

    순대볶음

    순대가 정말 왕 큼 ㅋㅋ 왕 사이쥬 ㅋㅋ

     

     

     

     

     

     

     

     

     

     

     

    해물파전! 이 것도 맛있당 

    얇긴하데 그래도 바삭해서 맛있음

    근데 해물파전 말고 부추전 이런게

    더 어울릴것 같았음 ㅋㅋ

     

     

     

     

     

     

     

     

     

     

     

     

    두부김치 나왔는데 이것도 넘 맛있음 ㅠ

    근데 왜 죄다 소주 안주니...???

     

     

     

     

     

     

     

     

     

     

     

    파닭~ 달달한니 좋음

    파닭에 올라간 소스가 좋음!

     

     

     

     

     

     

     

     

     

     

     

    수제비 (이게 제일 별로 .ㅠㅜㅠㅠ)

    그래도 간만에 젊음을 즐기다 왔다 유후!

    역시 핫한 포차라서 그런가

    젊은이들이 굉장히 많더라 ㅋㅋ

    나도 단탄 살아서 이런데

    자주자주 나가고 싶당...

    여기 한번 가려면 지이이인짜 큰 맘 먹어야하고

    그리고 다녀오면 기 빨려서

    와 역시 집이 최고야 소리가

    저절로 나온당 ㅋㅋㅋㅋㅋㅋ

     

     

     

     

    암툰 랍슨 스트릿에 있는

    핫~한 홍대포차 ㅋㅋㅋㅋ

    술 마시고 싶다면 고고찡 >_<

    소주 한병 이십불 ㅋㅋㅋㅋㅋ

     

     

     

     

     

     


     

     

    Hongdae Pocha Cafe

    주소: 1642 Robson St, Vancouver, BC V6G 1C7
    연락처: (604) 681-8252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