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벨기에 레스토랑 추천 - 차이나 타운 챔버 Chambar Restaurant
    GOOD RESTAURANT 2019. 12. 22. 02:24

     

     

     

     

     

    오랜만에 나의 최애 레스토랑에 댕겨 옴!

    벨기에 레스토랑인데 차이나타운역 바로 옆에

    붙어 있어가지고 위치 좋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음!

    그리고 요런 레스토랑치고 그래도 가격도 합리적!

    언제나 친절하고 맛난 음식들도 넘쳐나서

    여기는 늘 나의 기분을 좋게하는 곳 ㅎㅎ

     

     

     

     

     

    이제 연말이라서 저녁은 예약잡기가 넘 어렵답;

    저녁에 가려고 했으나... 예약 꽉 차가지고

    점심으로 변경했당~ 금욜 오후 2시30분 예약하니까

    그래도 자리가 좀 있더라능~~ㅋㅋ

     

     

     

     

     

    태양의 서커스 루지아 시내가 예약해놔서

    연말이라고 공연 보러 간 김에 맛난것도 먹었다 유후

    나를 불태운 하루구낭...

    단탄 정말 너~어무 멀긴 하지...? ㅋㅋㅋ

     

     

     

     

     

     

     

     

     

     

     

    요로케 겉에도 고급스러운 건물!

    여름엔 패티오도 오픈하는데

    패티오에 사람 있는건 항상 못봤다~~~ 했는데

    그 이유는 내가 겨울에 안나와봐ㅅ ㅓㅋㅋㅋ

     

     

     

     

     

     

     

     

     

     

     

     

    아침, 점심, 저녁 메뉴가

    조금씩 다 다르게 준비되어 있음!

    우리는 아침과 점심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시간에 도착했지롱

     

     

     

     

     

     

     

     

     

     

     

     

     

     

    고풍스러움이 느껴지는 군

     

     

     

     

     

     

     

     

     

     

    챔버의 마스코트(?)나 다름없는

    저 화려한 조명 ㅎㅎ

     

     

     

     

     

     

     

     

     

     

    고급 레스토랑이라기보다

    약간 케쥬얼 레스토랑에 분위기는 더 가깝당

     

     

     

     

     

     

     

     

     

     

     

    속에 내복 두꺼분거 입었드만

    뚱띵이내? 했는데 연말에 너무 달려서

    3KG 쪘다능..ㅋㅋㅋ

     

     

     

     

     

     

     

     

     

     

     

    메뉴를 보즈앙~

    여기서 점심 먹고 디져트까지

    해결하고 넘어갈꺼라서 ㅎㅎㅎㅎ

     

     

     

     

     

     

     

     

     

     

    oeuf et steak (스테이크) + 빵추가
    thon au miso (참치 타다키)
    congolaise (홍합 스튜)

    케일쥬스
    kombucha 차
    33 acres of sunshine 윗에일

     

     

     

     

    일단 요로케 주문했다능~~

     

     

     

     

     

     

     

     

     

     

    식사 나오기 전에 서버가 사진도 찍어 줌 ㅋ

    열심히 찍어주고 떠나셨음 ㅋㅋ

     

     

     

     

     

     

     

     

     

     

     

    내꺼 33 에이커꺼 윗에일

    너무 상콤하고 맛있당 ㅋㅋ

    딱 내가 좋아하는 맛 ㅠㅠ

    그리고 케일쥬스... 색은 저래도

    사과 파인애플 이런거 들어가서 상콤하고 달달함

     

     

     

     

     

     

     

     

     

     

     

    가지고 온 셀카봉으로 사진도 찍었당 :)

     

     

     

     

     

     

     

     

     

     

     

     

    크흐 맥쥬 마시이따앙

     

     

     

     

     

     

     

     

     

     

     

    참치요리ㅣ가 나왔음

    야채가 완전 아삭해서 맛있답~~~

    이것도 약간 아시안? 스타일로

    살짝 볶아져서 나왔는데 넘 맛있음 ㅋ

     

     

     

     

     

     

     

     

     

     

     

    가운데 넙쩍한 큰 쿠키는

    바삭하고 완전 새콤 짭짜름한 맥주 안주 였음

     

     

     

     

     

     

     

     

     

     

     

    미소 소스라고 했는데

    도대체 여기에 미소 소스가 어디에 들어가?

    할 정도로 미소 맛은 전혀 안났었당

     

     

     

     

     

     

     

     

     

     

     

    참치 타다끼 겉에 미소를 발라서 구운거 같은뎅

    위에는 마요내즈랑 할라피뇨라고 또 뭐 어쩌고 했는데

    암튼 소스도 맛있당 ㅋㅋ

    근데 양은 역시나 적군??ㅋㅋㅋ

     

     

     

     

    참치의 굽기가 이것보다

    조금 덜 구워졌더라면

    더 맛있을 뻔 했당 ㅋ

    난 더 생을 좋아하니까...??

    그래도 맛이 아주 좋음 굿굿

     

     

     

     

     

     

     

     

     

     

     

     

    그리고 스테이크 나왔는데

    이거 진짜 완전 레어 스테이크 ㅋㅋㅋ

    난 좋아하긴 하는데 레어 못 먹는 사람은

    못 먹을 수 도 있을 듯

     

     

     

     

     

     

     

     

     

     

     

     

    나야 뭐 이런거 너무 좋아하니까 ㅋㅋ

    이건 약간 아침 메뉴라서

    여기에 사이드로 막 이것저것 추가할 수 도 있음

     

     

     

     

     

     

     

     

     

     

     

     

     

    독특한 토마토 맛 ㅋ

     

     

     

     

     

     

     

     

     

     

     

    생각하지도 못했던 복병이 등장했다

    콘브래드인데 너무너무 맛있답 ㅋ

     

     

     

     

     

     

     

     

     

     

     

     

    한접시에 너무 과하지 않게

    딱 먹기 좋게 담겨 있던 음식들 :)

     

     

     

     

     

     

     

     

     

     

     

     

    겨란 후라이 ㅋㅋㅋㅋㅋㅋ

     

     

     

     

     

     

     

     

     

     

     

     

    조금씩 마쳤지만...

    케일쥬스

    콤부차 (탄산 들어 있음)

    그리고 윗 에일

     

     

     

     

     

     

     

     

     

     

     

     

    챔버의 시그니쳐 메뉴인 홍합 스튜

    칠리+토마토 베이스로 시켰더니

    칼칼하니 맛있당

    고수가 완전 듬~뿍 들어가서 나오니

    고수 싫어하면 미리 빼달라고 해야함

    나는 고수 사랑해서 맛있더랑

    먹으면 먹을 수 록 중독되는 맛 ㅋ

     

     

     

     

     

     

     

     

     

     

     

     

    정말 그냥 모두가 딱~ 생각한는 맛임 ㅋㅋㅋ

     

     

     

     

     

     

     

     

     

     

    싱싱한 홍합스튜

     

     

     

     

     

     

     

     

     

     

    먹다보니까 맛있어서 나중에

    국물까지 폭풍 흡입 호로로로록

     

     

     

     

     

     

     

     

     

     

     

     

    감자튀김은 홍합스튜랑 같이 나오는녀석

    저 딥소스가 넘 맛남 ㅋㅋ

     

     

     

     

     

     

     

     

     

     

     

     

    요건 빵 추가했는데

    버터가 좀 독특하당 ㅎㅎ

    색도 독특하고... 맛은 더 고소함!

     

     

     

     

     

     

     

     

     

     

     

     

    이렇게 한상 푸짐하게 차려졌당 :)

    색감이 알록달록 넘 이쁨 ㅋㅋ

     

     

     

     

     

     

     

     

     

     

     

    다 너무 맛있음 짱이얌 ㅋㅋㅋ

    나는 넘 좋아하눈곳이라서 ㅎㅎ

    언제와서 먹어도 여기는 기분 좋은 것 같답

     

     

     

     

     

     

     

     

     

     

     

    올해 다인아웃도 요기서 하려나...??

    하면 한번 더 와야징

    오랜만에 왔는데도 짱 맛...

     

     

     

     

     

     

     

     

     

     

     

     

    푸짐푸짐 ㅎ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능 :)

     

     

     

     

     

     

     

     

     

     

     

    사진도 열심히 찍었당 ㅋ

    음식하고 한장씩은 찍어줘야징 ㅋㅋㅋㅋ

    셀카봉 귀찮은데 가지고 오길 잘했답 ㅋㅋ

     

     

     

     

     

     

     

     

     

     

     

     

    맛있게 먹겠소다 호로로로로록

     

     

     

     

     

     

     

     

     

     

     

     

    어머님 웃는 모습이랑

    우리 깐돌이 웃는 모습이랑

    너무너무 닮았당 ㅎㅎㅎ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ㅋㅋㅋ

     

     

     

     

     

     

     

     

     

     

     

     

     

    그리고 먹은거 싹 치워달라고 하고

    디져트 메뉴 달라고 했음

    챔버에서 와플은 꼭꼭 먹어줘야하니까!

     

     

     

     

     

     

     

     

     

     

     

     

    메뉴판이 넘 예쁘당 ㅎㅎ

     

     

     

     

     

     

     

     

     

     

     

     

    저녁이라 디카프로 커피 한잔 시켰는데

    산미가 너무 심해서 커피는 난 그냥 soso

    난 커알못이그등 ㅋㅋㅋ

     

     

     

     

     

     

     

     

     

     

     

    와플 2개랑

    믹스드 베리 소스

    다크초콜릿 소스

    화이트 초콜렛 파스타치오 로즈워터

    이렇게 소스는 3개 시켰당

     

     

     

     

     

     

     

     

     

     

     

    소스들이 전반적으로 다 맛있지만

    와플하고 젤 잘 어울리는건 역시 다크초콜릿

    나는 파스타치오 싫어해서

    별로 일 줄 알았는데 화이트초코릿하고

    은근 넘 잘어울렸당 ㅋㅋㅋ 은은한 로즈향도 좋고

    믹스드 베리는 그냥 맛있고 ㅋㅋㅋ

    다 넘 맛있음 소스들 ㅋㅋ 소스는 각 1불씩 추가

     

     

     

     

     

     

     

     

     

     

     

     

    오동통통 와플 ㅋㅋ

    여기 와플은 참말로 깔끔하고 맛있단 말야 ㅋㅋㅋ

    반죽의 비법을 알고 싶당!!!!

     

     

     

     

     

     

     

     

     

     

     

     

    디져트까지 요로케 완벽하게 먹었당 히힛

    맛있구나??? 아주 맛이있어 ㅋㅋ

    역시 챔버는 날 실망시키지 않아!!

    난 요런 레스토랑 넘 좋아하니까 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ㅎㅎ

    건강한 맛! 아주 잘 먹었다아앙~~~

    빨리 다인아웃 시즌되서

    또 먹으러가고 싶구나 >_<~~~

     

     

     

     


     

    Chambar Restaurant

    주소: 568 Beatty St, Vancouver, BC V6B 2L3
    연락처: (604) 879-7119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