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쿼미시 맛집 - 수제맥주 빽컨츄리 브루윙 Backcountry Brewing
    GOOD RESTAURANT 2019. 12. 29. 14:47

     

     

     

     

     

     

    휘슬러 로컬 기마니언니가 추천해준 곳.

    아무리 가난해도 맥주는 고급진 것 만 먹는 분들 ㅋㅋ

    애주가들이라서...ㅋㅋㅋ 안주도 고급으로만 마심 ㅋㅋ

    암튼 여긴 예~~~~옛날 옛적에 추천 받은 곳인데

    드디어 와 본 당 ㅋㅋㅋ 미미가 맥주를 안마시니까

    혼자가서 마실 수 도 없고

    그렇다고 위치가 휘슬러도 아니니까... 허허허허

    위치가 스쿼미시에 있어가지고... 위치가 참...헤헤헤...

     

     

     

     

     

    요긴 이미 로컬 맛집 (맥주집) 이기 때문에

    우리가 들어갔을 땐 사람이 없었는데

    마시다보니까 사람 엄청 많아짐 ㅋㅋㅋㅋ

     

     

     

     

     

     

     

     

     

     

     

     

    스쿼미시는 요즘 이런 공장형이 인끼인가보당!

    여기도 공장형 브루윙~~~

    근데 워낙 규모가 크다보니까

    여긴 매장 유닛을 몇개를 텃더라 ㅋㅋ

     

     

     

     

     

     

     

     

     

     

     

     

    들어가보겠음 룰루랄랄라~~~~

     

     

     

     

     

     

     

     

     

     

     

    짠 요런 분위기 :)

     

     

     

     

     

     

     

     

     

     

     

    맥주 종류에 샘플러가 따로 있는거보니까

    테이스팅 맥주는 없는거 같기는 한데

    큰 4L 병에 받아 갈꺼라고 테이스팅 가능하냐고

    물어보면 한두잔 정도는 테이스팅 하게 해줄 것 같음

     

     

     

     

     

     

     

     

     

     

     

    수제 맥주집인데 맥주 종류가 생각보다는

    많이 있는 편은 아니었어가지고

    처음에 괜찮은 곳 맞은겨? 했는데...

    맥쥬 JMT ㅋㅋㅋㅋ

     

     

     

     

     

     

     

     

     

     

     

     

     

    일단 직원의 추천을 받아서

    샘플러 8잔을 시켜봤답!

    일단 다 마셔보고 싶었다구 ㅋㅋㅋㅋ

    샘플러가 쥐꼬리 만큼 나오는데

    거의 한잔에 3불 정도 하니까

    차라리 그냥 한 글라스로 시켜 먹는게 이득 일 듯

     

     

     

     

     

     

     

     

     

     

     

    간단한 안주와 커피 같은 것도 팔고 있음

    직원들이 굉장히 친절함!

     

     

     

     

     

     

     

     

     

     

    여기서 만드는 굿즈도 굉장히 많고

    그리고 여기 저 핫소스가 진짜 맛있음 ㅋ

    핫소스는 따로 사와서 먹어도 될 듯!!!

     

     

     

     

     

     

     

     

     

     

     

    사장님 포스 분이 등장하셨는데

    우리 과가 분명하당

    보드타고 자전거타고 캠핑다니고 서핑하고 

    레져를 좋아하는 사람 ㅋㅋ

    나도 맥주 브루윙이나 하나 크게 하고 싶당

    이건 정말 나의 소원~~~~ 이것도 학과가 따로 있던데...

    맥주 연구를 좀 해보고 학교를 가야하나?

     

     

     

     

     

     

     

     

     

     

     

     

    주문한 샘플러 8잔이 나왔당

    일단 내가 제일 맛있었던건

    흑맥주 ㅋㅋ (요즘 흑맥주에 빠져있음)

    기내스보다 훨씬 고소하고 맛있어서 깜놀 ㅋㅋ

     

     

     

     

     

     

     

     

     

     

     

     

    저어기 레드빛깔 나는 맥주 두 잔은

    생각보다 와인향이 강해가지고

    산미가 너무 찐했었는데

    음식이랑 먹으니까 생각보다 넘 잘어울렸음

     

     

     

     

     

     

     

     

     

     

     

    내가 맥주 소개해줄라고 또 이렇게 찍어왔쥐 ㅋㅋ

    일단 맨왼쪽부터 오른쪽까지 설명하자면

     

     

     

     

    Dead of Night IPA

    Widowmaker IPA

    Trailbreaker Pale Ale

    Ridgerunner Pilsner

     

     

     

     

    이렇게인데 일단 릿쥐러너 필스너가

    가장 우리가 아는 라거와 비슷한 맛이었당

    평범 + 무난한 맛이라고나 할까~

    그리고 나는 갠적으로 데드오브나이트 IPA 가

    이 4잔 중에서는 가장 인상 깊고 맛있었음~

     

     

     

     

     

     

     

     

     

     

     

    다음은 형형색색 아름다운 맥주들 ㅋㅋ

    일단 이것도 맨 왼쪽부터

    Did we Just Become Best Friedns 

    Oh, So you know the owner IPA

    Irish Goodbuy nitro stout

    Nevf D IPA

     

     

     

     

     

    맨 마지막에 Nevf D IPA 는 이번에

    새로나온 신상 맥주라고 했음~~

    나는 역시나 아이리쉬 굿바이 나이트로 스타우드 (흑맥주)

    가 젤 맛있었음 ㅋㅋㅋㅋㅋ

    이건 뭐 개인의 취향이니까 ㅋㅋㅋㅋ

     

     

     

     

     

     

     

     

     

     

     

    맥주 이름들이 굉장히 특이하듯

    맥주 맛도 굉장히 독특함 ㅎㅎ

     

     

     

     

     

     

     

     

     

     

     

    그리고 간단하게 안주로 먹으려고

    피자 한조각을 시켰음!

    마르게리따 먹으려고 하다가

    피자 뭐가 맛있냐니까 직원 언니가

    요거 Wake N Bacon 3.0 피자 먹어보라고 해서

    시켰는데 무슨 약간 블랙퍼스트 같지? 계란도 있는게 ㅋㅋ

     

     

     

     

     

     

     

     

     

     

     

    어머 이 단짠 뭐야...???

    ㅋㅋㅋ 맛있내...? 화덕피자 잘 구웠는디?

    맥주 안주로 딱이구먼 ㅋㅋ

     

     

     

     

     

     

     

     

     

     

     

    역시 휘슬러 로컬 기마니씨의 추천은

    믿고 갈만하지 특히 술에 관한거라면 ㅋㅋ

     

     

     

     

     

     

     

     

     

     

    단짠 + 맥주 조합 어케 안 맞있음?

    난 요즘 치맥보다 피맥이 좋더라 ㅎㅎㅎ

    피자 짭쪼름하면서고 꼬소하고 그리고

    끝에 단맛까지 좋다능 :)

     

     

     

     

     

     

     

     

     

     

     

    우리 캠핑온거여서

    2틀 동안 다 못씻어서 상태들은 메롱하지만

    그래도 사진은 찍어야겠다며 ㅋㅋㅋ

     

     

     

     

     

     

     

     

     

     

     

     

     

    요로케 캔으로도 팔고

    생맥주를 피쳐로 받아갈 수 도 있당!

    가격은 좀 비싸지만...? ㅎㅎ

     

     

     

     

     

     

     

     

     

     

     

     

    맛있어가지고 나는 중간사이즈로

    기내스 한잔 더 시키고~

    글고 큰 사이즈로 필스너 한잔 더 시켜서

    벌컥벌컥 마셔주었당 ㅋㅋㅋ

    맥주는 이렇게 다양한 맛이 있어서

    너무너무 좋다능 :)

    근데 사이즈보소... 차라리 큰거 마시는게 무조건 이득 ㅋㅋ

    암튼 난 여기가면 앞으로 무조건 스타우드당 히힛

    잘 먹었다눙

     

     

     

     

     

     

     

     

     

     

     

    헤헤헤 우리 사랑둥이와 :)

    지루하지 우라가~~~???

    재밌는데 가서 놀쟈아앙!!

     

     

     

     

     

     


     

     

    Backcountry Brewing

    주소: 405-1201 Commercial Way, Squamish, BC V8B 0R5
    연락처: (604) 567-2739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