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탄방역 베이비 카페 - 슈슈봉봉베이비 탄방점
    BABY 2020. 6. 1. 19:42

     

     

     

     

     

     

     

    제규어 수리하는 곳에서 가장 가까웠던

    키즈카페 아니 베이비 카페 ㅋㅋ

    여긴 베이비 카페임~~~

    우린 베이비 카페 처음 와봤는데

    여긴 12개월 이전에 오면 애기들 정말

    잘 놀 수 있을 듯~~

    이미 15개월에 큰 키즈카페도 많이 가본

    우리 로디는 조금 심심해했고 유치해했다;;

     

     

     

     

     

     

    아! 한국에 있는 키즈카페나 베이비카페는

    동반하는 성인들은 항상 양말 필수니까

    양말은 꼭꼭 챙겨와야한다는거~~~~

    이런거 괜히 여기서 살라고 하면

    돈 아깝잖아 ㅎㅎ 그래도 여긴 500원 밖에

    안받더라능 ㅋㅋㅋㅋ

    주차는 3시간 무료임!!!

     

     

     

     

     

     

     

     

     

     

     

    4층에있었나?? 아무튼~~ 좀 쌩뚱맞게

    푸드코트 근처에 있었던

    대전 슈슈봉봉 베이비 카페~~

    들어가보도록하즈앙 >_<

     

     

     

     

     

     

     

     

     

     

     

    와!! 역시~~ 베이비 카페라서 그런지

    진짜 베이비들 마시는 음료와

    간식 과자등을 여기는 다 팔고 있었다

    키즈카페 가면 애기들 먹는거 말고

    좀 쥬니어들이 먹는 간식하고 음료만 팔던데

    여긴 이유식까지 팔고 있어서

    이게 베이비카페구나 했다능 ㅎㅎ

     

     

     

     

     

     

     

     

     

     

     

     

    금액은 이렇게!! 우린 14,000원 내고

    입장했다~~ 2시간에 보호자 2명

    그리고 양말 두개 삼ㅋㅋㅋ

     

     

     

     

     

     

     

     

     

     

     

    식사 음료 메뉴도 이렇게 다양하고~~

    식사 메뉴 주문하면 30분 무료 추가 해주신다고

     

     

     

     

     

     

     

     

     

     

     

    짠 입장해보자!!! 우리가 다녔던 

    이런 아기들 노는 카페 중 에서는

    여기가 사람 제일 많았음 ㅎㅎ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구나!~~~

     

     

     

     

     

     

     

     

     

     

     

    확실히 베이비 ㄴ노는 곳이라서 그런가

    기차도 좀 유치하지???

     

     

     

     

     

     

     

     

     

     

     

    2층도 잘되어 있고~~ 전면 통유리어서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도 덥긴 덥다;;;

     

     

     

     

     

     

     

     

     

     

    화사하고 깔끔했던 베이비카페~~

    공간 활용을 아주 잘해놓으셨더라!!

     

     

     

     

     

     

     

     

     

     

     

    요로케 완전 베이비를 위한 다양한 놀이기구들

     

     

     

     

     

     

     

     

     

     

     

    2층으로 올라가보자~~~

     

     

     

     

     

     

     

     

     

     

     

    사람없어서 한가해서 2층으로 와봄 ㅋㅋ

     

     

     

     

     

     

     

     

     

     

     

     

    베이비카페라서 그런가 확실히

    엄청 넓거나 그렇지는 않지만

    그래도 우래기 새로운 곳에 오면

    2시간 노는건 일도 아니니까 ㅋㅋ

     

     

     

     

     

     

     

     

     

     

     

     

     

    제일 좋아하는 빠방이도 있고~~~

     

     

     

     

     

     

     

     

     

     

     

    와 캠핑장 실화냐 ㅋㅋㅋ

    너무 리얼하게 해놨내 ㅋㅋㅋ

     

     

     

     

     

     

     

     

     

     

     

    짠 요로케 생김~~ 그렇게 넓지는 않지?

    그래도 채광도 좋고~~~

    아기들 놀게 안전하게 다 되어 있어서 괜찮음

     

     

     

     

     

     

     

     

     

     

     

    고기 퀄리티봐 ㅋㅋ 특히 삼겹살 ㅋㅋㅋ

    진짜 같다 증말~~

     

     

     

     

     

     

     

     

     

     

     

     

    소꿉놀이 하는 공간~~

     

     

     

     

     

     

     

     

     

     

     

    편백나무 공간~~~

     

     

     

     

     

     

     

     

     

     

     

     

    구석구석 아주 활용 잘해서

    이것저것 있을건 다 있긴 하더라

     

     

     

     

     

     

     

     

     

     

     

    오늘도 역시나 타요 ㅋㅋㅋㅋ

    차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 깐돌이

    15개월 깐돌이가 놀기에는

    조금 유치했지만~~ 그래도 새로운 공간이어서

    아주 잘놀았다~~!!

    관리도 예쁘게 잘되고 있는 곳이었고

    화사하고 빛도 잘들어서 좋았음!!!

    베이비카페는 이제 진짜 마지막일 것 같으니까

    이젠 키즈카페 가서 놀자 ㅋㅋㅋ

    우래기 언제 이렇게 컸냐 진짜~~

     

     

     

     

     

    여튼 탄방역 근처에 대전 키즈카페, 대전 베이비카페

    찾고 있다면 여기 괜찮은거 같음!!!

    물론... 키즈들이 가면 좀 유치하겠지만?? ㅎㅎㅎ

    12개월 미만에게는 아주 놀만한 곳 >_<

     

     

     

     

     


     

     

    슈슈봉봉베이비 탄방점

    전화: 042-488-7999
    주소: 대전 서구 문정로 85 4층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