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산 키즈카페 - 노리파크 (키즈노리), 시간 & 입장료
    BABY 2020. 6. 3. 11:34

     

     

     

     

     

     

    서산 갈 일이 있어서 서산 다녀옴

    와 3일 연속으로 대전, 당진, 서산 이렇게

    3군데에 있는 키즈카피 & 베이비 카페는

    다 다녀왔음 ㅋㅋㅋㅋ 와 진짜 키카 투어를

    어떻게 이렇게까지 키카를 3일 연속 갈 수 있냐고 ㅋㅋ

     

     

     

     

     

    원래 서산 호수 공원 앞에 있는 키카 갈려고 했는데

    문...... 문........ 문닫았어....ㅠㅠ

    그래서 근처에 있는 키카 다 전화돌려봄

    와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까지 다 닫을 수 있을까??

    그 중에 유일하게 한 군데 열었던 서산 키즈카페

    노리파크라는 곳!!! 

     

     

     

     

     

    좀 오래된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청소 + 청결 + 소독 관리를

    잘하고 계셔서 완전 깔끔! 깨끗! 했다능 ㅎㅎ

     

     

     

     

     

     

     

     

     

     

     

     

    저기 2층에 있는게 서산 키즈카페 노리파크

    주차장은 앞에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고

    주차비 2시간은 무료!!! 주차권 받아서 가져다주면

    주차는 무료였다는

     

     

     

     

     

     

     

     

     

     

     

     

    요로케 생긴 서산 키즈카페!!

     

     

     

     

     

     

     

     

     

     

     

    금액은 2시간에 9,000원~~

    어른은 2,000원씩이었음!!!

    여태까지 가봤던 키카 중에서

    어른 음료수가 가장 깔끔하게 나왔던 곳

    약간 냉온이 잘되는 텀블러 같은데다 주심~~

    음료 리필은 1,000원이 추가 된다!

     

     

     

     

     

     

    암툰 요로케 생긴 공간들이고

    여기도 그렇게 넓지는 않음~~

    그래도 2층으로 되어 있어서

    있을껀 다 되어 있고~~~

    여기서 우래기 처음으로 트램플린을

    제대로 타기 시작했다 폴짝폴짝 ㅋㅋㅋ

     

     

     

     

     

     

     

     

     

     

     

     

    여자아기들을 위한 공주방하고

    드레스도 다양하게 있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공간도 넓직!!

     

     

     

     

     

     

     

     

     

     

     

    편백놀이 하는 곳도 있다~~

    여기서도 어찌나 잘 놀던지

    이날은 우래기 기분 마치 편백놀이??

    전날은 편백놀이 안하겠다고 난리었는데

    이 날은 편백놀이에 꽂혀가지고

    편백놀이만 엄청 오래 했음 ㅋㅋㅋ

     

     

     

     

     

     

     

     

     

     

     

    기차놀이 하는 곳~~ 치치포포!!!

    요거 기차는 엄청 잘 탔다능!!!! 

    사장님께서 사람 없다고 두번씩 태워주시고

    그래서 토탈 4번을 타고 왔음 치치포포 

     

     

     

     

     

     

     

     

     

     

     

     

    정글짐도 있는데

    이거는 올라가는 길이 쫍아서 그런가

    잘 안올라가려고 하더라~~~~

     

     

     

     

     

     

     

     

     

     

     

     

    쫍은 키즈카페지만

    그래도 있을건 다 있는 공간들

     

     

     

     

     

     

     

     

     

     

     

    요긴 어른들을 위한 공간!!

     

     

     

     

     

     

     

     

     

     

     

    2층으로도 올라와봤다~~~

    조립도 하고 자동차 가지고놀고~~

     

     

     

     

     

     

     

     

     

     

     

    로봇트와 자동차가 많아가지고

    우래기가 들어가자마자 오와 오와~~~

    소리지르고 난리 났움 ㅋㅋㅋㅋㅋ

    여기서 제일 잘 논 우리 깐돌이 ㅋㅋ

     

     

     

     

     

     

     

     

     

     

     

    볼풀장도 있움~~~

    볼풀장하고 트럼플린하고 다 연결되서

    개구멍식으로??? 그래서 거기 구석구석

    속속이 들어가서 아주 잘 놀드라 ㅋㅋ

     

     

     

     

     

     

     

     

     

     

     

    여기 트렘플린에서 너무 잘 논 우리 깐돌이 ㅋㅋ

    위에 조명있어서 (불빛 무지하게 좋아함)

    그거 보고 막 깡충깡충 뛰어보려고 하고 ㅋㅋ

    이제 어떻게 노는지 알았어 우래기????

     

     

     

     

     

     

     

     

     

     

     

     

    베이비 노는 트렘플린에서는

    꼭 놀려고 하지도 않아 ㅋㅋㅋㅋ

    큰 트램플린에서만 놀려고 한다 ㅋㅋㅋ

     

     

     

     

     

     

     

     

     

     

     

     

    엄마는 녹차 나는 오렌지쥬스!

    이렇게 텀블러에다 줘서

    엄청 시원하게 오래 먹을 수 있어 좋았음 ㅎㅎ

     

     

     

     

     

     

     

     

     

     

     

    금액은 요로코롬 ㅋㅋㅋㅋ

     

     

     

     

     

     

     

     

     

     

     

    이 날 따라 유독 편백나무 노는 곳에서

    너무 잘놀았던 우래기 ㅋㅋ

     

     

     

     

     

     

     

     

     

     

     

     

     

     

    이 날은 컨디션이 아주 좋았던 우라들

     

     

     

     

     

     

     

     

     

     

     

    그나저나 나 머리 추노야?

    어디 누구 잡다 왔어?? ㅋㅋㅋㅋㅋ

    왜 저래 머리 ㅋㅋㅋ

    우래기는 무서워서 완전 긴장 ㅋㅋㅋ

    손 꼭잡고 안 좋음 ~~~~

     

     

     

     

     

    아무튼 뭐가 많거나

    엄처어 세련된 공간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구석구석 공간활용도 잘해놨고~~

    있을꺼 다 있어서 너무 잘 놀다왔다!!! :)

     

     

     

     

     

     


     

     

     

     

     

     

     

    서산 노리파크 (키즈노리)

    전화: 041-665-2245 
    주소: 충남 서산시 율지4로 8 2층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