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포신도시 맛집 - 내포족발 & 보쌈 제대로 하는 곳!
    GOOD RESTAURANT 2020. 6. 8. 19:20

     

     

     

     

     

    크흐!! 나 오늘 완전 칭찬해

    내포신도시 맛집 중 내포족발 이라고

    족발 진짜 찐으로 제대로 하는 곳 찾았잖아!!

    나는 보쌈이랑 족발 정말 좋아하는데

    어렸을 땐 기름기 없는 보쌈이 좋았는데

    이제는 나이가 들 수록 점점 윤기 좔좔흐르는

    족발이 더 좋아져서... 난 갠적으로 보쌈 vs 족발

    고르라고하면 무조건 족발이다 ㅋㅋ

     

     

     

     

    아무튼!! 한국 나와서 먹어야할

    내 먹방 리스트들을 거의 하나씩

    클리어해나가는데 생각해보니 아직

    족발을 안 먹었잖아!!!???

    그래서 원래 자주 이용하던 프렌차이즈

    가.... 그 족발 알지...? ㅋㅋ 그거 포장해다가

    친구가 요즘은 요기가 핫플이라고

    알려줘서 전화로 예약하고

    집에 들어오는길에 들려서 찾아왔다!!

    와 집에 오는 동안 차에 냄새가 냄새가

    진짜 그 자리서 뜯어 먹을 뻔 했잖아???

     

     

     

     

     

     

     

     

     

     

    충남도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내포족발!

    지하 주차장도 자리 널널하고

    그리고 길 앞에 그냥 주차해도 된다능~~

    2층에 위치해 있다!!!

    이건 거의 술안주(?)라서 저녁에는

    사람 정말 많을 것 같은데

    난 완전 오픈하자마자 일찍가서

    한가했고 전화로 주문해놔서

    빠르게 픽업할 수 있었다!!

    들어갔더니 사장님이 정말 환~하고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기분까지 너무 좋아졌다 ㅎㅎㅎ

    매장이 깔끔해서도 너무 좋고!!!

     

     

     

     

     

     

     

     

     

     

    내포 카페베네 바로 옆에 위치해있다.

    근데 무슨 카페베네가 2층에 덩그러니

    혼자 위치해 있는거지...??? ㅋㅋㅋㅋ

    내포 제나우스 오피스텔 건물 2층이다!!

    도청 앞 큰길에서 보면 더 잘보임~~

     

     

     

     

     

     

     

     

    들어갔더니 매장이 이렇게나 깔끔하다

    무슨 치킨집? 생맥주집? 온 느낌이었다~~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반반족발을 한 번 시켜봤음

    그냥 족발을 더 좋아하긴 하는데 

    매콤한게 좀 땡겨가지고 불족발도

    먹고 싶어서 반반으로 주문하기!!

    이건 3~4인용 충분히 나오는 푸짐한 양이다;;

    맛도 맛이지만 양이 진짜 푸짐함 ㅋㅋ

    치킨 (옛날 통닭)과 쟁반국수가 같이

    나오기 때문에 양이 더 많다는 ㅎㅎ

     

     

     

     

     

     

     

     

     

     

    포장 픽업 완료.

    집까지 가지고 오는 동안

    나 차에서 겡~장히 힘들었잖아??

    냄새 이렇게 좋기 있긔????? ㅠㅠ

     

     

     

     

     

     

     

     

     

    내포신도시 맛집 인 내포족발은

    정말 족발만 전문으로 하는 집이다!!!

    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엔 마늘족발도

    꼭 먹어볼꺼다~ 또 반반으로 먹어야지

    기본 족발은 포기할 수 가 없어 ㅋㅋ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만듭니다~

    족발할하는집 내포족발 ㅋㅋㅋㅋㅋ 두두루룬~~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해주시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무겁다 ㅋㅋㅋ 포장한거

    들고오는데 팔 떨어질뻔;;;

     

     

     

     

     

     

     

     

     

    따라라란~ 라라라라란~~~

    컷팅 칼이 같이 동봉되어 있어서

    비닐을 후루루룩 쉽게 뜯을 수 있다.

    딱 이게 37,000원 반반보쌈 되시겠다

     

     

     

     

     

     

     

     

     

    양이 얼~마나 푸짐하게여 ㅋㅋㅋ

    정말 진짜 내가 돼지런하게 먹을 수 있다!!!

    그래도 이건 3명 먹으면 배터짐 ㅋㅋㅋㅋ

    진짜 돼지런한 사람들은 사실 4명 먹기

    살~짝 모자를 수 도 있겠지만

    앵간한 사람들 4명 먹기는 진짜 충분하다

    정말 양이 많음!!!!!!!

    우린 4명이 술 한잔하면서 먹었는데

    배터져 죽을 뻔 ㅋㅋㅋ

     

     

     

     

     

     

     

     

     

    와 족발 윤기봐~~

    진짜 그날그날 바로 삶아서

    정말 탱글탱글하고~~~

    살고기와 기름기가 딱 반반 정도 비율로

    완전 제일 맛있는 상태!!!!

    어머 고기 진짜 너무 쫀득하고 야들하고

    너무너무 맛있다 ㅠㅠㅠ 이게 족발이지 ㅠㅠㅠ!!!!!

    간도 정말 딱~ 좋고~~~~~!!!

     

     

     

     

     

     

     

     

     

    탱글탱글 쟁반국수

    이것만 해도 양이 거의 2인분은 된다.

    엄마가 양념소스가 너무 맛있다고

    여기 쟁반국수가 여태까지 먹어본

    족발집 쟁반국수 중에 원탑이라고 했음 ㅋㅋ

    소스 촉촉하게 부워서 호로로로록 먹으면

    크흐 진짜 족발하고 찰떡궁합이답

     

     

     

     

     

     

     

     

     

     

     

    내포신도시 맛집 인 내포족발은 

    족발을 시켰을 뿐인데

    이렇게 옛날 통닭 한마리를 튀겨서 주신다;;

    근데 웃긴게 이 통닭이... 앵간한 치킨집

    치킨보다 맛있는거 어쩔 ㅠㅠ

    어머 간이 어쩜 이렇게 잘 맞고

    나 닭튀김껍질 진짜 안 좋아하는데

    여기 서비스(?)로 딸려온 치킨따위가

    뭔데 나를 닭튀김껍질까지 뜯어 먹게 만드는가

    닭도 정말 부드럽고~~~ 살코기도 촉촉하고 ㅠㅠ

    이것만 따로 시켜도 가격도 증말 느무 착함

     

     

     

     

     

     

     

     

    글고 쌈무하고 백김치하고 무김치

    뭐 이런거 들어있는데 백김치가 예술임 ㅠㅠ

    진짜 맛있음!! 간도 딱 좋고~~~ 족발하고 먹으니까

    와 이건 끝없이 들어가겠더라 ㅋㅋ

    저 고추는 진짜 청양초임 엄청 매움 ㅋㅋㅋ

     

     

     

     

     

     

     

     

     

    와사비 간장, 쌈장, 새우젖 그리고 싱싱한

    상추까지 예쁘게 들어있고~~

     

     

     

     

     

     

     

     

     

    요건 치킨무 ㅋㅋㅋ 그리고 쟁반국수 소스!!

    쟁반국수 소스가 찐이다 찐이야 

     

     

     

     

     

     

     

     

    양념소금하고 치킨양념 들어있는데

    이거 필요없을 정도로 간도 딱! 좋고

    치킨 자체만으로도 너무 맛있다

     

     

     

     

     

     

     

     

    요게 바로 불족발

    불족발이라고 해서 엄청 매울꺼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신라면정도의 매운맛이라서

    매운맛 못 먹는 사람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딱 맛있는 매운맛이다!!

    요건 기름부위보다 살코기 부위가 더 많아서

    일반 족발보다는 조금 더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데

    양념이 진짜 맛있다~~ 양념하고 족발하고

    정말 잘어울린다 ㅠㅠㅠㅋㅋㅋ

    내 배가 여기까지라는게 너무 아쉽군

     

     

     

     

     

     

     

     

     

    쟁반국수 소스 솔솔 뿌려서

     

     

     

     

     

     

     

     

     

    촉~촉하게~~~ 약간 막국수 느낌도 나는데??

     

     

     

     

     

     

     

     

    와 내포신도시 맛집 은 원래 이 정도는

    기본으로 해야하는건가??

    족발, 치킨에 이어서 쟁반국수까지 넘나

    맛나는거 무엇????

     

     

     

     

     

     

     

     

     

    내포족발 내가 한 번 먹어보겠다

    나 제대로 먹을 줄 알지??? ㅋㅋㅋ

     

     

     

     

     

     

     

     

     

    요게 바로 불족발 요것도 쫄~깃하니

    너무 맛있다 ㅎㅎ 물론 일반 족발보다는

    조금 더 살코기 느낌이 많지만

    양념하고 먹으니까 살고기만 있는게

    오히려 더 맛있게 느껴졌다!!!

    양념맛이 더 감칠맛 나게 느껴진달까??

     

     

     

     

     

     

     

     

    내포신도시 맛집 진짜 잘 찾은 듯 ㅋㅋ

    나를 칭찬한다 오예 ㅋㅋㅋㅋㅋ

    아 이건 내 친구를 칭잔해야하는 것인가

    내포족발 치킨도 정말 짱임!!

     

     

     

     

     

     

     

     

     

    요로케 탱글탱글 쫀득쫀득하면서

    담~백하기까지한 족발만 하나

    딱~ 새우젖 콕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다!!!

    내포신도시 맛집 찾고 있따면

    특히 족발집!!! 난 여기 진짜 완전 찐으로

    강추하고 싶다~~ 너무 맛있다 하트 뿅뿅

    앞으로 여긴 내 단골 집이다 크흐

     

     

     

     

     

     


     

     

     

    내포족발

    전화: 041-633-7888
    주소: 충남 홍성군 홍북읍 충남대로 24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