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충남 아산 맛집 - 염치 한우마을, 한우드소
    GOOD RESTAURANT 2020. 6. 8. 21:19

     

     

     

     

     

     

    우리 꼬맹이들 만나서 놀게해주려고

    응지가 떠후를 데리고 서울에서

    천안까지왔다!! KTX타고 ㅋㅋㅋ

    뭐 먹을까 맛집 검색하다가

    아무래도 시골은 한우쥐!! 하고 한우 먹으러~

    염치 한우마을에 댕겨옴 ㅋㅋㅋ

    우리가 다녀왔던 아산 맛집인 한우드소는

    정육식당이었는데... 정육식당 그닥 싼거 못 느끼겠어서

    난 한우는 걍 한우집에서 먹는 편인데

    그냥 맛있다고 하니까 한 번 먹어보기로!!!

    시골에 있는 식당이고 매장도 넓직~

    글구 아산 한우 맛집들이 몰려있어서 그런가

    사람은 그닥없고 한가한 편이었다!!

     

     

     

     

     

     

     

     

     

     

     

     

    앞에 주차장이 있고 가게가 이렇게 보인다

    날이 어찌나 더운지 ㅠㅠ

     

     

     

     

     

     

     

     

     

     

    일단 한우 직판장에 먼저가서

    먹고 싶은 소고기를 골라 계산 후

    가지고 식당으로 가면 된다.

     

     

     

     

     

     

     

     

     

     

     

     

    뗏갈 좋은 한우들이 있어서

    오늘은 뭐가 좋으냐고 물어봤더니

    채끝살과 치마살이 좋다고 하더라

    그래서 채끝살, 치마살 사고 +로 등심도 하나

    살포시 얹었다~~ 채끝먹고 치맛살 먹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등심을 먹었는데

    등심이 제일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

    누가뭐래도 최고는 등심인가보오??

     

     

     

     

     

     

     

     

     

     

     

     

     

    매장은 요런 분위기~ 좌식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우린 아기의자 있어야해서 테이블로

     

     

     

     

     

     

     

     

     

     

    가격은 이렇게 숯불 상차림 1인 4,000원

    여기에 맥주도 마시고 쪼로로록

    공기밥도 먹고 짭짭~~~~

     

     

     

     

     

     

     

     

     

     

     

    우리가 픽해온 소고기들!!1

    아주 빤질빤질하구먼~~

    채끝은 특1++ 등급 제일 좋다 ㅋㅋ

    근데 맛은 한우등심이 짱이었음

    정~말 부드러웠다!!!!

     

     

     

     

     

     

     

     

     

     

     

    요로코롬 한 상이 차려짐!

    아 언능 구워서 먹고 싶구나~

     

     

     

     

     

     

     

     

     

     

     

     

    상큼상큼한 샐러드~~

     

     

     

     

     

     

     

     

     

     

     

    느끼한 고기들과 잘어울리는

    상큼한 밑반찬들!!

     

     

     

     

     

     

     

     

     

     

     

     

     

    숯이 올라오고 고기를 구워보장

     

     

     

     

     

     

     

     

     

     

     

    우선 채끝살부터~~ 하 뗏갈 좋다

     

     

     

     

     

     

     

     

     

     

     

     

    잘 구워지면 맛있게 먹긔 ㅋㅋㅋ

     

     

     

     

     

     

     

     

     

     

     

    사진도 열심히 찍어주고

    우래기들 둘다 아주 정신이 없구나...?? ㅋㅋ

    그냥 이렇게라도 기록 남기기

    불태운 하루였다잉 :)

    가까웠음 진짜 자주 만나서

    공동육아 했을터인데

    우리 깐돌이들은 4일차이 밖에 안나서...

    우리 사는 곳이 너무 멀어 아쉽다앙ㅇ ㅠㅠ

     

     

     

     

     

     

     

     

     

    아주 노~릇하게 잘 구워진 소고기들

     

     

     

     

     

     

     

     

     

     

    정말 너무 부드럽고 야들하당

    소고기는 입에서 녹는당 ㅋㅋ

    난 완전 거의 레어로 먹는데

    애기하고 먹다보니 걍 익혀 먹게 됨 ㅋㅋ

    우라들 소고기는 그닥 안 좋아했는데

    이 날 따라 한우는 또 왜 이렇게 잘 먹니?

    한우에다가 밥 한공기 뚝딱하신 스타일 ㅋㅋㅋ

    누가 보면 내가 한우 한 번도 안 먹인 줄 알잖아!!

    애기가 잘 먹으니 더 뿌듯하구나 ㅋㅋ

     

     

     

     

     

     

     

     

     

    이 분위기에 맥쥬 한잔 빠질 수 없어

    짠짠 하다보니 두 병 마셨내 ㅋㅋ

    가격은 그냥 일반 한우 식당보다

    그렇게 싸다는 느낌은 없다.

     

     

     

     

    그래도 뭔가 내가 원하는 부위와

    소고기 상태를 보고 골라서

    먹을 수 있다는게 아마 메리트가 아닐까?

    일단 소고기 is 뭔들이고

    요기는 한우마을 동네니까

    한우는 좋겠지 ㅎㅎ 하고 믿고 먹었다

    맛이 괜찮았음 ㅋㅋ 밑 반찬들도 깔끔하고

    우린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왔다는거!

     

     

     

     

     

     


     

     

     

    한우드소

    전화: 041-547-8484
    주소: 충남 아산시 염치읍 염치로 5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