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주 동학사 카페 - 그루잠 식물원 느낌, 애견동반가능!
    GOOD RESTAURANT 2020. 6. 12. 18:30

     

     

     

     

     

    공주 동학사 카페로 유명한 그루잠

    여기 애견동반 카페라가지고

    여기도 요즘 좀 유명하다 ㅎㅎ

    식물원 카페로도 소문 좀 난거 같고!!!

    완전 애견 놀이터가 따로 있어서

    애견인들은 오면 너무 좋을 것 같당

    한국은 이제 이렇게 좋은 카페들이

    이런 숲속(?) 동네에도 생겨서

    정말 너무 갈 곳이 많구나~~~~

     

     

     

     

     

     

     

     

     

     

     

     

    도착했다. 주차장 무지하게 넓구나

    바로 옆에 유명한 맛집 레스토랑도

    이탈리아식인가??? 암툰 그것도 같이 있음

    근데 우린 밥 고기 배부르게 먹고 왔으니

    커피 숍으로 가보즈앙 ㅋㅋㅋ

     

     

     

     

    이렇게 들어가는데 애견 놀이터(?)

    공간이 아예 따로 있었다!

     

     

     

     

     

     

     

     

     

     

    요기 보이는 건물은 바로 레스토랑 건물

     

     

     

     

     

     

     

     

     

     

     

     

     

    야외 테이블도 넓직하게 잘되어 있고

    조경도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예쁘구나 ㅎㅎ

     

     

     

     

     

     

     

     

     

     

     

    이 건물이 바로 카페임

     

     

     

     

     

     

     

     

     

     

    여기가 레스토랑!!! 

     

     

     

     

     

     

     

     

     

     

    우린 야외에 나와서 마시려고 하다가

    비 온다고 해서 안에서 커피 마시고

    수다 떨다가 집에 가기전에 야외서

    사진만 찍고 놀다가 헤어졌당

    언제나 헤어짐은 아쉽구낭 ㅠㅠ

     

     

     

     

     

     

     

     

     

     

     

     

    그루잠 예쁜 카페!! 들어가보장

     

     

     

     

     

     

     

     

     

     

     

    애견동반카페지만

    지킬건 지켜야 하는 곳이니까

    애견을 동반할꺼라면 주의사항은

    항상 꼬옥 읽어보도록 하장!!

     

     

     

     

     

     

     

     

     

     

     

    핫 ㅎㅎ 키즈카페도 아닌데

    애기들을 위해서 붕붕카가 준비되어 있내 ㅋㅋ

     

     

     

     

     

     

     

     

     

     

     

    들어가면 1층은 이런 분위기!!

     

     

     

     

     

     

     

     

     

     

    디져트도 종류별로 굉장히 많다

    단호박 타르트하고 말차타르트

    주문했는데 말차타르트는 블루베리 타르트로

    이름을 바꿔야할 듯 ㅋㅋ

    안에 블루베리 쨈맛이 넘 강해서

    말차 맛이 하~나도 안느껴짐 ㅋㅋㅋ

     

     

     

     

     

     

     

     

     

     

     

     

    여튼 메뉴는 이렇게 있고

    각자 입맛에 맞춰서 음료를 시켜보도록 한당

     

     

     

     

     

     

     

     

     

     

     

    어머나 너무 그림 같은 인테리어들!!!

    테이블도 하나 같이 너무 예쁘구~~

     

     

     

     

     

     

     

     

     

     

     

     

    챙피함은 누구의 몫인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예쁜 타르트부터 나왔당!

     

     

     

     

     

     

     

     

     

     

     

    요게 말차타르트인데

    맛있어~! 맛있ㄴ는데!! 

    그냥 색만 말차지... 녹차 맛이

    진짜 1도 안나 ㅋㅋ 향도 안느껴져~~

    안에 들어 있는 블루베리쨈?? 그거 너무

    강해가지고 녹차맛과 향을 다 잡아 먹어버림

    그냥 블루베리 타르트라고 이름 바꾸면

    훨씬 좋을 것 같단 생각

     

     

     

     

     

     

     

     

     

     

     

    너무 맛있는 단호박 타르트

    이집 디져트 좀 합디다???

     

     

     

     

     

     

     

     

     

     

     

     

    원래는 예쁜 컵에 나오는 것 같은데

    요즘 COVID-19 이 친구 땜시롱

    이렇게 일회용 컵에다가...

     

     

     

     

     

     

     

     

     

     

     

     

    취향대로 시켜서 마시면서

    신나게 수다 한 판 떨어보자 ㅋㅋ

     

     

     

     

     

     

     

     

     

     

    뭔가 시골에 있는 카페인데

    엄청 고급스러워 ㅋㅋㅋ

    요즘 이런 시골에도 요로케 이쁜 카페들

    진짜 많이 생기는 것 같음!

     

     

     

     

     

     

     

     

     

     

     

     

    분위기는 이런 식물원 느낌 가득한 분위기

     

     

     

     

     

     

     

     

     

     

     

     

    에이드 종류만 사진 찍어보고 ㅋㅋ

     

     

     

     

     

     

     

     

     

     

     

     

    짠 요런 분위기~~ 크흐 너무 좋구나

    사람 좀 있었는데 우리가 수다를

    너무 오래 떨고 주위를 살펴보니

    다들 가셨내 ㅋㅋ 그래서 사진 다시 찍음

     

     

     

     

     

     

     

     

     

     

     

     

    자 행복한 시간이었당

    우리도 밖에 나가서 사진 좀 찍고

    집에 가볼까~~???

    비가 온다고 했었는데 다행스럽게

    많이 오지는 않았당!!

     

     

     

     

     

     

     

     

     

     

     

     

    짜란 이렇게 자연자연한 식물원 느낌의

    공주카페 그루잠!!

     

     

     

     

     

     

     

     

     

     

     

     

    밖에 나와서 이렇게 귀엽게

    사진도 찍고 영상도 찍고 ㅋㅋㅋㅋ

    크흐 정말 힐링되는 시간이었떵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은 언제나 즐거워잉!!

     

     

     

     

     

     

     

     

     

     

     

    안녕 좋은 곳에서 맛있는 디져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이었어 또 만나쟈구!!

    야외 넓직해서 좋고~~ 근처에 아무것도 없지만

    그냥 드라이브 하는 느낌으로 다녀오면

    아주 괜찮을 것 같은 카페!!

    공주 엔학고레 갔다가 많이들 오는 듯 ㅎㅎ

     

     

     

     

     


     

     

    그루잠

    주소: 충남 공주시 반포면 수실1길 82
    전화: 041-852-3222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