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숯불 구이 양념 치킨 - 홍성 지코바 보통맛 떡추가 (내포 배달)
    GOOD RESTAURANT 2020. 6. 12. 20:43

     

     

     

     

     

     

    드디어 마지막으로 지코바를 먹었다!!

    이것만큼은 절때 안먹고 갈 수 없고

    그리고 냉동해서 얼려가려고 출발 바~로

    전날 시켜서 먹고 냉동할꺼 냉동함

    내포 지코바가 지금 공사중이라고 하던데

    내가 6월 14일 비행기를 탔는데

    6월 18일날 내포 지코바 오픈한다고 함;;

    그래서 배달비 4천원주고 홍성 지코바서 시킴

    이렇게라도 난 지코바를 먹어야겠당 +_+!!

     

     

     

     

     

     

     

     

     

     

     

     

    배달도착~~ 숯불 구이 치킨으로는

    정말 절때 강자인 지코바!!!

    튀긴 치킨 말고 숯불 구이 치킨은 무조건 이거임

    꼭꼭 순살로 먹어야하고~~

    지코바 양념으로 먹어야함!!!!

    떡은 무조건 추가 ㅋㅋㅋㅋㅋ

     

     

     

     

     

     

     

     

     

     

     

     

    내가 주문한 순살 양념 도착

    매운맛과 보통맛 중에 선택할 수 있고

    난 당연히 보통맛. 보통맛도 신라면 정도?

    의 매운맛이 있으니까~~

    매운맛은 절때 난 못먹음 ㅠㅠ

     

     

     

     

     

     

     

     

     

     

     

     

    맥주 안주로 소금구이만 먹는

    사람도 있다고 하던데

    무슨 소리야 지코바는 무조건

    양념 숯불 구이 순살 + 떡추가지 ㅋㅋ

    이건 진리라고 ~~~

    근데 지코바는 체인점 없는 곳도 많아가지고

    못 먹어본 사람도 은근 있는것 같더라...??

     

     

     

     

     

     

     

     

     

     

     

     

    크~~ 정말 여기 떡 너무너무 쫀득함

    그리고 치킨도 완전 부드럽고 꾸덕하고

    지코바 만큼은 퍽퍽살도 맛있쥬

    양념이 끝내주니까!!

    양념 많이 달라고해서 남은 양념에

    밥 비벼 먹어도 크흐 끝내줌 ㅋㅋ

     

     

     

     

     

     

     

     

     

     

     

     

    쫀~득한 떡 ㅋㅋㅋ 내가 지코바 냉동해올라고

    출발 바로 전날 시켜서 먹고

    냉동해서 냉동실 문짝에 분명 넣었음

    그리고 분~명히 가지고 왔다고 생각했는데

    아무리 캐나다 와서 뒤져봐도

    지코바가 안보여서 아 두고왔구나... 했는데

    한달만에 냉동실에서 찾음....ㅠㅠ

    급하게 부랴부랴 이것부터 해먹었는데

    확실히 한국서 바로 시켜서 먹던 그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캐나다에서 지코바를 먹다니 ㅠㅠ 하면서

    혼자 갬동하면서 먹음 ㅋㅋㅋㅋ

     

     

     

     

     

     

     

     

     

     

     

     

    냉동해서 오니까 고기도 맛있고

    양념도 그대로지만 제일 맛없었던건 떡.

    물론 현장에서 당일에 바로 시켜 먹었을 땐

    진짜 이 떡은 미쳤구나 할 정도로 쫀득하고

    맛있었음~~~ ㅠㅠ 아무리 맛있는 음식도

    그 자리서 시켜서 먹는게 최곤거 같당~~~~

     

     

     

     

     

     

     

     

     

     

     

    고추가 송송 들어가있음

    내가 매운걸 못 먹어서 그런걸 수 도 있지만

    지코바 매운맛도 거의 죽음임 ㅠㅠ

    보통맛이 아주 딱~! 좋다는!!

     

     

     

     

     

     

     

     

     

     

     

     

    요게 쫀득쫀득한 지코바의 떡

     

     

     

     

     

     

     

     

     

     

     

    너무 부드러운 순살~~

    양념이 속속 잘 베어 있어서 더 맛있다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 매콤해서

    진짜 무제한으로 들어가는 지코바

     

     

     

     

     

     

     

     

     

     

     

    정말 너무 맛있음 ㅠㅠ 지코바는 사랑이야

    숯불 구이 치킨중에서는 진짜 애가 TOP1 

    양념이 너무 맛있당 ㅠㅠ

    이거 양념만 좀 따로 사올 수 는 없는걸까...ㅠㅠ

     

     

     

     

     

     

     

     

     

     

     

     

    치킨하고 밥하고 조화 지코바가 진리

    진짜 개~인정 핵인정!!!

    치킨남은거랑 양념남은거 해서

    밥 쓱쓱 비벼 먹으면 정말 꿀맛 ㅋㅋㅋ

    아 또 먹고 싶다 포스팅하니까 ㅋㅋ

    오늘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

     

     

     

     

     

     


     

     

     

     

    지코바치킨 홍성점

    전화: 041-631-7377
    주소: 충남 홍성군 홍성읍 충절로 1041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