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 면세점 구입 - 갤럭시 워치 42mm 로즈골드
    REVIEW 2019. 8. 20. 20:54

     

     

     

     

    면세 찬스로 갤럭시 워치 42mm 로즈골드 구입 완료

    이것저것 할인 받아 25만원에 샀음

    비싸게 산건가??? 

    액정보호 강화유리도 사이즈 맞춰 구매완료!

    아 설레인다.

    참고로 뭣 모르고 하는 포스팅이니

    자세한 정보는 제대로 정보 올리는 분들꺼

    참고했으면 쩜쩜쩜쩜.....

     

     

     

     

    난 이거 사고 첨에 설정에서 진짜 애먹음

    아니 전화가 오면 애가 진동으로던 소리로던

    알려줘야하는데 완전 무음 -_-;;

    진짜 인터넷 찾아보고 유튜브 보고 쌩 난리

    원인은 방해금지시간인가 그거 설정되있었음^^^^

    아이고 친절하셔라 ㅋㅋㅋㅋ

    지금은 설정 다 제대로 해놔서 진짜 넘 편하당.

    전화오는것도 딱딱 알려주고~

    근데 요거 신용카드 기능은 추가 못하낭 꺄우뚱??

    일단 난 디지털(?) 시계로 설정을 해놔서

    캐나다&한국 시간을 다 볼 수 있게 셋팅해놈

    맨날 몇시지 하고 찾아보지 않아서 개푠해윰 ㅋㅋㅋ

     

     

     

     

     

     

     

     

     

     

    영롱하도다 로즈골드

    블랙하려다가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서

    블랙까지 하면 넘 투박해보일거 같아서

    로즈골드로 선택!!

     

     

     

     

     

     

     

     

     

    계약? 으로도 살 수 있는데

    난 그냥 자가유통용 사버림 ㅋㅋ

     

     

     

     

     

     

     

     

     

     

    하앍... 빨리 박스 뜯고 싶당.

    이번에 내꺼 노트북, 갤럭시 워치, 갤럭시 S10+ , 갤럭시 노트10

    다 현금으로 사서 지갑 다 털림 탈탈^^^^^^

    언제부터 내가 이렇게 기계쟁이가 되언닝???

     

     

     

     

     

     

     

     

     

     

     

    박스만 산거 아니좌나?

    박스컷이 왜이로케 마나?????

     

     

     

     

     

     

     

     

     

    안녕 나의 로즈골드얌

    넘 예쁘게 인사하고 있내

    충전부터 시키자 뿅

    이번에 노트 10 사전예약자 한정해서

    갤럭시 핏이나 듀오 충전기 (워치&폰 한번에 충전시키는거) 

    주던데 당근 갤럭시 핏이 인기 젤 많은거 같지만

    내게는 갤럭시 워치가 있으니까 핏따위 잠시 넣어둬...

    그래서 듀오 충전기로 받았음

    한번에 착착 충전할 수 있으니 넘 편할 듯 ㅋㅋ

    빨리 와라 사은품아 ㅋㅋㅋㅋㅋ

     

     

     

     

     

     

     

     

     

    자 이제 그만 개시할게

    저 줄은 하나 더 들어 있는데

    보통 줄은 바꿔서 많이 사용하는듯

    나눈 그냥 쓸꼰데????????ㅋㅋㅋㅋ

     

     

     

     

     

     

     

     

     

     

     

    사이즈 크기 이따시만함

    무겁긴 하지만 그래도 생각만치 무겁지는 않고

    카톡 기능 안되서 좀 섭섭하지만

    카톡 알람오면 보여지기는 하고

    첫번째 답장은 금방 할 수 있으니까

    뭐 많이 사용안하면 베터리는 2-3일 가는거 같고

    많이 사용하면 하루에 한번은 충전해야하는거 같음

     

     

     

     

     

     

     

     

     

     

     

    속목들면 꺼졌다 켜졌다 하고

    손목에 차고 있을 때만 알람하게 해놔서

    그냥 충전해두면 조용하다

    이런 스마트한녀석

    내 스트레스도 칭찬해주고

    내가 많이 걸으면 잘했다고 날 칭찬도 해준당

    기계따위가 칭찬하는건데 기분 조은건 뭐징.....

    묘하게 기분 좋내 으쓱...ㅋㅋㅋㅋ

     

     

     

     

     

     

     

     

     

     

     

    스트랩은 여분 하나 더 들어 있공

    손으로 터치도되고 돌려서도 조절할 수 있음

     

     

     

     

     

     

     

     

     

    충전기는 요기있쪄염

     

     

     

     

     

     

     

     

     

     

    요게 충전거치대

    올려 놓으면 그냥 충전됨 ㅋㅋㅋ 

    아 넘 조으당

     

     

     

     

     

     

     

     

     

     

     

    저는 밥먹꼬 있쪄염 쩝쩝...ㅋㅋㅋㅋ

    나랑 10년 넘게 함께한 CK 시계는 이로써 안녕

    근데 이 시계가 진짜 가볍고 넘편해서

    나는 정말 넘 잘썼는뎅... 아쉽당...ㅋㅋㅋ

     

     

     

     

     

     

     

     

     

    대만에서 뜯어봐서 현지시간 6시...ㅋㅋ

    난 요시계로 해놔서 넘 편하게 시간 볼 수 있당

    너는 정말 스마트한 나의 비서

    매일 뉴스도 알려주고

    리마인드 기능도 있어서

    깜빡한것도 알려주고...ㅋㅋ

    세상 참 좋아졌쪄 ㅋㅋㅋㅋ

     

     

     

    메일오면 따박따박 알려주고

    그 무엇보다 편한건 요거 차고 있으면

    전화나 문자를 놓치지 않는다능거...ㅋㅋㅋ

    상세 스펙은 밑에 캡쳐로....ㅋㅋㅋㅋ

    블루투스 연결도 아주 잘되서 맘에 쏙 드는군!

    언니랑 잘해보쟈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