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낭 가볼만한곳 - 핑크성당
    ASIA 2019. 9. 23. 05:27

     

     

     

     

     

    정말 별거 없지만

    다들 가는 곳이라서 앙가기도 좀 그렇고...

    뭐 그런 곳?? ㅋㅋ 다낭 가볼만한곳 이라고

    말하기에도 사실 좀 챙....피....ㅋㅋㅋㅋ

    우린 그냥 숙소 앞이라 가봤당

    그냥 성당이 분홍색이란거 말고는

    여기가 대체 왜 유명한지

    정말 다낭에 볼께 이것밖에 없는지

    의문이 들 정도였당 ㅋㅋㅋㅋㅋ

     

     

     

     

     

     

     

     

     

     

    우리 숙소 건너편이 핑크성당이어서

    아침에 사람없을 때 한번 살포시 가봄

    아니 정문이 열려있눈데

    우린 왜 한바퀴 삥 돌아서 후문으로 간 것인가? ㅋ

     

     

     

     

     

     

     

     

     

    미사시간 걸리면 못들어갈 수 있음

     

     

     

     

     

     

     

     

     

    나 머리 엄청 길었내?

    이러다 허리까지 내려 올 기세

     

     

     

     

     

     

     

     

     

     

    이 곳이 핑크성당!

     

     

     

     

     

     

     

     

     

    후문으로 들어와서 한바퀴 삐잉

    돌아서 정문으로 고고찡

     

     

     

     

     

     

     

     

    오전 일찍 오니 좋은건

    사람이 없어가지공 사진을 단독으로

    찍을 수 있다능거 ㅋㅋㅋㅋ

     

     

     

     

     

     

     

     

     

     

    우린 비행시간 땜시

    후루루룩 얼릉 빠르게 찍었당

     

     

     

     

     

     

     

     

     

    역시 갤럭시 광각기능 짱이당

     

     

     

     

     

     

     

     

     

    미미찡이랑 셀피도 찍고

     

     

     

     

     

     

     

     

     

    삼각대로 요로케도 찍었드앙

     

     

     

     

     

     

     

     

     

    모르는 행인이 찍어주심 ㅋㅋㅋㅋ

     

     

     

     

     

     

     

     

     

     

     

    정말 볼꺼없당

    그냥 이게 끝임ㅋㅋㅋ 성당임 분홍색임

    규모도 짝음 ㅋㅋㅋㅋ

    차라리 시간 있음 오행산이나 후에 같은 곳을

    가는게 더 나을꺼 같당

    우린 나트랑으로 넘어가는 비행기를

    탔어야 했기에 부랴부랴 서두르느라고...

    시간이 없어서 그냥 최고의 초이스가

    바로 핑크성당이었지만..ㅋㅋㅋ

    아무튼 다낭 가볼만한곳 이라고 하기도 챙피하지만

    다들 가는 그곳 부농성당 별 볼 일 없는

    후기는 요기까지 끄읏~~~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