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부여행 - 베스트 일정 총정리!
    ASIA 2019. 10. 24. 11:07

     

     

     

     

     

    세부여행 포스팅 고고찡!

    일단 오늘 포스팅은

    사진이 굉~장히 뒤죽박죽

    정신이 하나두 읎을꺼임

    하지만 내 목적은 

    세부에 갔다면 꼭! 해야할것들과

    가봐야할곳 먹어야할것 등

    총~정리를 해보려고 한당!

     

     

     

     

    우리나라의 해외여행의 거의 시초(?) 였던

    태국의 방콕, 필리핀의 세부 !

    동남아시아 여행의 발판이자 시작인 곳.

    물론 지금은 베트남쪽이 워낙 한국 사람들한테

    빵~! 뜨다보니까 베트남으로들 많이 가지만

    아무래도 바다하면 세부를 빼놓을 수 없징 :)

    그리고 일단 필리핀은 영어를 사용하는 국가라서

    베트남 처럼 말 안통해 답답해

    죽을꺼 같은 느낌도 없음 ㅎㅎ

     

     

     

     

     

    관광지로 특화되다보니까

    물가가 많이 올랐다고는 하나

    아직 필리핀은 필리핀! 크흐~~ㅋ

     

     

     

     

    자유여행으로도 많이 가지만

    아직까진 동남아가 그렇게

    한국만큼 완~벽하게 치안이 좋은게 아니라

    살짝 불안해서 여전히 패키지로들 많이 가는거 같은뎅

    일단 패키지로 가면 정말 가격이 크흐!

    말도 안되게 착한 금액에 즐길 수 있지만

    아무래도 쉬려고 가는 여행

    단체 활동을 하다보니까

    내가 하고 싶은데로 못하는 것도 있고

    여러사람이 단체로 움직이다보니까

    트러블이 생길 수 도 있고

    이만저만 불편한게 아님...;

     

     

     

     

    특~히 가족여행에서는!!!

    그래서 내가 찾다가 발견한

    맞춤 컨셉형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았당

     

     

     

     

     

    나 정~말 여행을 많이 가보고

    투어 패키지도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 자유여행인듯 내 입맛대로

    할 수 있는 여행도 없었을 뿐더러

    그리고 전담가이드가 딱! 우리 가족만

    같이 투어를 해주니까~~

    다른 사람 눈치 볼 것도 없고~~

    내가 뭐 말만하면 말 하는대로 다 해줘서

    정말 너무너무 편하게 즐기고 왔다능!

     

     

     

     

    그리고 무엇보다 가이드들이

    내가 만난 가이드 중 역대 최고.

    패키지여행은 정말 젤 중요한게 가이드...

    이건 정말 중요함!! 근데 이게 어느 여행사를 가던

    랜덤으로 배정되는거니까 어떤 가이드가

    나를 전담할지 사실 잘 모르는데

    내가 후기를 살펴 봤을 때

    여기는 정말 다들 가이드들에 대한 칭찬

    후기가 너무 좋았어가지고 선택했음!

     

     

     

     

    자유여행 이라고 베스트 일정 총정리를

    해준다고 하더니... 왜 패키지 애기를 하느냐?

    이게 진짜 내가 여태까지 듣도 보도 못했던

    방식이어서 이건 사실 자유여행과

    패키지의 딱 중간...? 그 두가지의 장점만을

    쏙쏙 뽑아뒀던 투어였어가지고

    정말 넘나 만족스러웠다능!!!

     

     

     

     

     

    1. 전담 가이드가 붙음 (정말 딱 우리만 케어함)

    2. 우리 가족끼리만 움직임 (단독차량)

    3. 틀에 짜여있는 패키지 일정이 아닌

    내가 원하는 일정으로 내가 원하는대로

    골라서 즐길 수 있음.

    4. 옵션전혀 없음! 쇼핑전혀 없음!

     

     

     

     

    정말 딱 이게 젤 맘에 들었음 ㅋㅋ

    여기 맘에 들었던게 워낙 많은데

    위에 말한게 제일 베스트!! >_<~~~~

     

     

     

     

     

     

     

     

     

     

     

     

    암툰 일단 세부여행 베스트 일정 총정리니까

    내가 가본 세부에서 정말 당신이 세부를 간다면

    꼭!!! 이것만큼은 해봐야 후회없어!!! 를 알려준다면

     

     

     

     

     

    1. 오슬롭 + 캐녀닝

     

    일단 오슬롭 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가장 큰

    고래상어를 직접 바다속에 들어가서

    내 눈 앞에서 바라볼 수 있는 투어임.

    정말 이건 넘나 그레잇 어썸!! 와따 말로 뭐해

    정말 난생 처음 경험해 본 신비함이었음!!!

    그리고 캐녀닝은 정말 요정이 나올 것 같은

    계곡에서 자연이 만들어준 물 미끄럼틀 타고~

    물속에서 놀고~ 다이빙하고~ 진짜 말 그대로

    하루 종일 미친듯 놀고만 오는 투어 ㅋㅋㅋ

    정말 정신줄 놓고 놀 수 있는데 어머 이건 해야해

    꼭!! 해봐야해 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꿀잼!!

     

     

     

     

     

    2. 호핑투어

     

    크흐 말해뭐해? 세부여행 가서 호핑투어 안했으면

    세부 갔단 소리를 하덜덜 말아야지 ㅋㅋㅋ

    이것도 진짜 단체 여행객처럼 가서

    이건 사실 자유여행으로 가도 여행사 같은데서

    투어 신청해서 가야함. 

    혼자서 호핑투어 뭔수로 구할껀데 ㅋㅋ

    그래서 자유여행으로 가도 어자피 단체여행 처럼

    되어버리는게 바로 이 호핑투어인데

    이 세부비오비 라는 업체는 진짜 딱 우리 가족끼리만

    즐길 수 있는 호핑투어 였어서 정말 신개념이었음!!!!

     

     

     

     

     

    3. 시티투어

     

    그 나라, 그 도시에 와서 시티투어 안해보면

    절~때 안될껄?? ㅋㅋㅋ 세부 뭐 바다 말고 볼꺼 있어?

    우리 엄마아빠도 정말 세부 시티투어 매력에 풍덩 빠졌음!

    일단 역사적으로 가볼 수 있는 곳이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편이고!!

    그리고 밤에 본다면 야경이 넘 멋지고~~~

    글구 저렴한 필리핀 물가로 기념품 같은것도 사가기도 좋고

    정말 생각보다 넘나 꿀잼인 시티투어!!!!

     

     

     

     

     

    4. 마사지

     

    정말 두말하면 입아프당...

    동남아 is 마사지 다들 알지?

    근데 내가 정말 길거리에서 호갱당해서

    1시간에 우리나라돈으로 만원 정도 하는

    마사지 받아봤자나... 정말 땅치고 후회 함

    만원 그냥 버린 느낌에... 만원은 만원인데

    일단 여행에서 1시간 얼~마나 소중함 ㅠㅠㅠ

    내 1시간이 슈웅 날라감 ㅠㅠㅠㅠ

    더럽고 진짜 마사지 못함;;; ㅠㅠㅠ

    그러니까 이것만큼은 진짜 제발 검증 된 곳에서 받즈아!

     

     

     

     

     

     

     

     

     

     

     

     

    여튼 위에 내가 적은 4가지 만큼은

    당신이 세부여행 을 간다면

    꼭 해보고와야할 4가지!

    다른것도 물론 좋은거 넘나 많취~

    할 수 있는것들도 많고!!

    하지만 진짜 시간이 짧고

    뭘 해야할지 망설여 진다면

    망설이지말고 저 4가지는 꼭 하장

     

     

     

     

    근데 저게 다 어떻게 보면

    하루씩 잡아 먹는 투어들이라서

    아 이거 일정을 어떻게 해야 베스트지?

    라고 고민이라면 ㅋㅋ 전문가와 상담 고고

    세부비오비 가 난 정답이었당!

     

     

     

     

    일단 우린 루키 가이드님과 함께 했는데

    정말 내가 만났던 인생 가이드 ㅋㅋㅋ

    너무 친절하고 친적? 절친? 같았음 ㅋㅋㅋ

    근데 여기서 일하시는 가이드분들이

    다 정말 하나 같이 루키 가이드님 처럼

    동행하신다고 하니까 누구와 함께 해도

    정말 즐거운 투어가 될듯 :)

     

     

     

     

    시티투어중에 마트 들려달라니까

    제일 좋고 큰 마트 들려주심 ㅋ

    이거 패키지로 가면 가능함?

    단체로 막 기본 20~30명씩 움직이는데

    저! 마트 가겠습니다!!!

    이러면 예~ 모셔다드리지요 ㅋㅋ

    할까? 욕먹을듯 ㅋㅋㅋㅋㅋㅋㅋ

     

     

     

     

     

    글구 그냥 혼자 자유여행 갔으면

    어자피 택시타고~ 찾아가고

    구글맵켜서 헤매이고~~

    택시 기사가 돌아가서 실랑이하고

    더워 죽~겠는데 진은 진대로 다 빠지고

    절레절레 상상만으로 싫당

    난 단독차량으로 저 대형마트 쇼핑 좀 할게용

    했더니 그냥 시티투어날 바로 데려다 주심 ㅋㅋ

    정말 짱이군 ㅋㅋㅋ

     

     

     

     

     

     

     

     

     

     

     

     

    바다가 구리게 나왔지만

    정말 기가막힌 세부 바다 크흐~~~~ㅋㅋ

    더워서 나중에 돌아다니다 머리도 다 까부렀다 ㅋㅋ

     

     

     

     

     

     

     

     

     

     

    그리고 일정중에 또 좋은 곳 추천해달라고 하니까

    이렇게 은~밀하게 아무도 모르는

    최고 절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안내를 해주심 ㅋ

    정말 모르겠다면 일정을 그냥 통째로 맡겨도

    다 알아서 착착해주심 대다나당~~ㅋㅋㅋㅋ

     

     

     

     

     

     

     

     

     

     

    졸리비도 가야하니까 졸리비도 갈께여

    좀 깔끔한 몰도 갈꼬에욤 ㅋㅋ

    하면 정말 다 알아서 착착!!

     

     

     

     

     

     

     

     

     

    맛있는 음식 추천해주세염

    했더니 알아서 데려가주신 곳

    사진은 왜케 씨꺼머쿠 맛없게 나왔는지 몰겠지만

    정말 저 구운 오징어 짱 맛있었고

    밥이 갈릭 라이스라서 (마늘밥) 

    넘 맛있었다능 ㅋ 우리 입맛에도 딱 잘 맞음

    삼겹살 통 구이와 무슨 소갈비? 같은건데

    다 넘 맛있었고~~

    해초류? 같은거 새콤하게 무쳐서 나온 것도 짱 맛

    글고 필리핀 간장 나 넘 좋앙 ㅋㅋ

    매콤해서 넘 맘에 들어

    여기만 그릉가?? ㅋㅋ

     

     

     

     

     

     

     

     

     

     

    아오 레쉬가드 안챙겨와서

    록시서 하나 샀움...ㅋㅋㅋㅋ

    햇빛이 너무 뜨겁고

    캐녀닝을 할꺼면 긴 레쉬가드나

    워터레깅스 강력 추천한당!

    일단 진짜 정신줄 놓고 놀고 나서

    나중에 보면 어딘가 나도 모르게 긁혀 있당 ㅋㅋㅋㅋ

    글고 이게 은근 보온 효과가 되서

    아무리 더운 나라도 물에서 계속 놀다보면

    춥게 느껴질 수 있는데 체온 유지까지 도와줌!

     

     

     

     

     

     

     

     

     

     

    저녁엔 맥주 한잔 하고 싶다고 하니까

    분위기 좋은 곳으로 또 안내해주심 :)

     

     

     

     

     

     

     

     

     

     

    세부여행 에서 마셨던 산미구엘

    정말 잊을 수 없는 맛

    아! 동남아지역을 가면 맥주를 시키면

    주로 맥주와 얼음이 들어 있는 컵을 주는데

    나는 얼음잔에 맥주를 따라 마시는게

    정말 너무 맛있당 ㅋㅋㅋㅋ 이건 내 취향임

    맹맹해져서 싫다능 사람도 있지만

    난 좋음 짱 좋음 >_<

     

     

     

     

     

     

     

     

     

     

    글구 마지막으로 (취한거 아님)

    그냥 길 가다가 사진도 찍어 봄.

    으하하하 ㅋㅋㅋ 정말 너무 즐거웠던

    세부여행 하트 뿅뿅!!

    자유여행 vs 패키지여행 을 고민 중이라면

    그냥 상담만이라도 한번 받아보길!

    아니 솔찌기 말해서 여기 들어가서

    실제 이용 후기만 봐도

    뭘 해야할지 답이 나옴 ㅋㅋㅋ

    리조트나 호텔 항공권 등

    정보도 굉장히 다양하구~~~

     

     

     

     

    우리 가족들도 새벽에 도착하는 비행기였어서

    무료 픽업샌딩도 에어컨 빵빵한 차량으로

    다 해주셔가지공 정말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었음!

     

     

     

     

    아 여기서 3박 이상 투어 예약하면

    여행자보험 무료 두둥!

    포켓와이파이 무료 대여 두둥 ㅋㅋ

    우린 3박 이상이어서 다 혜택 받음!!! 큐큐 >_<

    아마 미리엄 찡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면

    정말 잘해주실꼬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막이래 ㅋㅋㅋㅋㅋㅋ

    아닌가 더 막대하시려나 ㅋㅋㅋ

     

     

     

     

     

    며칠 여행 같이 한 가이드님이랑

    이렇게 친해져서 오긴 또 처음..!!!

    정말 내가 만났던 가이드 중에는

    가장 진솔했고 젤 열심히 해주셨고

    최고 재미있었다능~~~ ㅋㅋㅋ

    여행의 질이 달라졌다고 해야하낭 ㅋㅋㅋ

     

     

     

     

    암튼 자세한 문의는 아래 카톡 플러스 친구

    혹은 카페 들어가서 보길 바라며

    고롬 세부여행 베스트 여행 일정 후기는 이만 마무리!!

     

     

     

     

     

     

    플러스친구 : @세부비오비

     

     

     

    바로가기

    ▼ ▽ ▼​


    https://cafe.naver.com/hoppingland2018

     

    세부 비오비투어★세부자유여행,세부여행... : 네이버 카페

    세부여행 맞춤 컨셉여행으로 즐기자. 각.양.각.색 BEST 투어만 선별하였다!세부자유여행 NO.1 BEST OF BEST

    cafe.naver.com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