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치민 마사지 - 사이공 자유여행 빼놓을 수 없는!! 아키나 AKINA
    ASIA 2019. 9. 25. 05:04

     

     

     

     

     

    일단 호치민 자유여행 중에 호텔 다음으로

    예약을 해뒀던 호치민 마사지 아키나

    후기가 좋아가지고 예약했눈뎅

    일단 위치적인게 굉장히 좋았음!

    호치민 시청 광장 바로 한 블럭 뒤에 

    위치해 있어가지공~~ 호치민 시청 광장 구경하다가

    바로 호로로록 갈 수 있었움!

     

     

     

     

    여기 정말 좋은게 밤 12신가...?

    늦게까지 영업을 해가지공

    늦은 시간에도 여행 끝나고 마무리로

    받기 너~어무 좋은 곳!!!

    자세한 시간 안내는 아마 구글 참조!!!

     

     

     

    우리도 저녁 9신가 예약을 했눈뎅~~

    일단 첫날은 90분 받았는뎁

    여기 진짜 마사지 짱 잘함 ㅋㅋㅋ

    우리 둘다 넘 깜놀!!! 완전~~ 쉬원하게 받았당

    일단 마사지 베드가 다른 곳과는

    좀 다른 스타일이었눈뎅~~~

    약간 뒤로 확 눞혀지는 침대의자? 같은 느낌이라서

    훨씬 넓고 좋았다눙!!!!

     

     

     

     

    일단 요기 한국분이 하시는 곳이라서

    예약은 카톡으로 할 수 있었는뎅

    OF4619872 요거로 예약했던더 같음~~~

    아아 찾았당!!  akina123 이 아이디로 예약했었냅 ㅋ

    어쨌든 둘다 아무곳이나 예약해도 됨!

    예약 문의하면 한국시간 막 밤 1시?? 이럴때도

    답장 와서 깜놀;; ㅎㅎㅎ

     

     

     

     

     

    일단 첫날 받아보고 담날은 다른데서 받을지

    결정하다고 했눈뎅 첫날 딱 받고

    그래 여기다! 해서 담날도 또 예약했눈뎅...

    내가 담날... 셀폰을 진짜 눈 앞에서 날치기 당함 ㅠㅠ

    엠병 ㅠㅠㅠㅠㅠ 정말 다른건 하나도 안아까운데

    클라우드로 미처 동기화 되지 않았던

    사진들과 영상을 싹~ 다 달린게

    넘 배아프고 억울하고 아까웠쯤 ㅠㅠㅠ 흑흑 ㅠㅠ

    이거 마사지 받기 딱 1시간 전에

    그렇게 눈 앞에서 눈뜨고 당한거라

    정신과 멘탈이 모두 나간 상태여서

    일단 호텔로 돌아와서 노트북을 켜고...

    PC 버전 카톡을 열어서 마사지는 취소 했움 ㅠㅠ 

    아옹... 지금 생각해도 넘 아까운 나의 셀폰

    갤럭시 S10+ 새거 140만원 현금주고

    자급제폰 사가지고 40일인가 쓰고 날림 ㅠㅠㅠ 흑흑

    여행자의 거리? 거기에서 당함!!

    거기 도둥놈들 소굴임 꺼이꺼이 ㅠㅠㅠㅠㅠ

     

     

     

     

     

     

     

     

     

     

     

    휴 또 애기하다보니까 말이 길어졌는뎅

    우린 SH 가든에서 배터지게 밥 먹꼬

    요기 호치민 마사지 받으러 고고찡!!!

     

     

     

     

     

     

     

     

     

     

    5층인가 6층 짜리 건물이

    통째로 요거 호치민 마사지 아키나 건물이었음

    뒈~박 ㅋㅋ 2층에는 귀국 선물도

    따로 팔고 있었눈뎅 금액이 다른 곳에서 사는 것보다

    크게 차이 없었고 품질도 확실히 좋은 것들로

    인증된걸로 가져다 놔서 우리도 몇개 사왔움!

     

     

     

     

     

     

     

     

     

     

     

    일단 금액은 요로케!~~

    요게 가끔 프로모션 가격으로도 나오능데

    한국돈으로 1인 2만원인가 2만2천원인가

    90분에 그랬움~~~ 근데 여기 마사지가

    진짜 좋았던게... 발이랑 종아리 쪽도

    정말 꼼꼼하게 다 해주셔가지공~

    보통 마사지를 받으면 등 먼져 하고

    발이나 종아리 다리쪽은 대충해줘가지고

    좀 섭섭(?) 한적이 굉장히 많았는뎅

    여기는 정말 하나하나 신경써서 완전

    꼼꼼하게 해주셨음!!

     

     

     

     

    나의 샐폰만 도난 당하지 않았다면

    무조건 한번 더 갔을텐데 넘 아쉽당 흑흑 ㅠㅠ

     

     

     

     

     

     

     

     

     

     

    요건 가격표~ 보... 보이려나??

    너무 깨알만하게 나와서 ㅋㅋ

    아무튼 이것저것 마사지는 정말

    다양하게 있눈데 우리는 그냥 기본

    발&바디 마사지를 받았음!

    아 한국돈으로 21,000원 이었구나 ㅋㅋㅋㅋ

    이런 저질 기억력!! 

    원화, 달러, 동 아무거나 계산 가능함!

    우린 여행의 끝자락이어서 동이 얼마 안남았어서

    그냥 원화로 계좌이체 슈욱~~~

     

     

     

     

    암툰 둘이서 42,000원 내고

    90분 받았눈뎅... 시간도 90분이 아니라

    나올 때 보니까 한 5분 10분? 정도는

    더 해준거 같음 ㅎㅎ

    그리고 마사지들이 넘나 신경써서

    꼼~꼼하고 열심히 마사지를 해줘가지공

    팁을 안줄래야 안 줄 수 없었움 ㅋㅋㅋ

     

     

     

     

     

     

     

     

     

     

     

    일단 들어가면 샵 자체가 진짜 깔끔!!!

    아니 이렇게 하니까 광고하는거 같쟈나...?

    나 진짜 내 돈주고 받았눈뎅 ㅋㅋㅋㅋㅋㅋ

     

     

     

     

     

     

     

     

     

    전체적인 인테리어 느낌이 화이트+골드느낌!

     

     

     

     

     

     

     

     

     

    위에 가격표 잘 안나와서

    요기에 가격표 한번 더~~~

    일단 오일은 기본은 코코넛 오일을 쓰는데

    스페셜 마사지는 가격이 조금 더 비싸긴 했눈데

    원래 둘째날 다시가서 저 스페셜 마사지를

    받아보려고 했눈뎅 ㅠㅠㅠ

    아오 샐폰 날치기범 이좌식 진짜 ㅠㅠ

     

     

     

     

     

     

     

     

     

     

    택시나 그랩만 타면

    한국서 왔다고 하면 박항서 박항서 하던뎅 ㅋㅋ

    헐...ㅋ 이분도 오셨다 가셨구낭 대박인디 ㅋㅋ

     

     

     

     

     

     

     

     

     

     

    초록초록 잔디밭이 이색적이당 ㅎㅎ

     

     

     

     

     

     

     

     

     

     

    웰컴티와 과자를 주셔서 마심

    끝나오는 생수도 한병 챙겨주셨음 ㅋㅋ

    허허허허 ㅋㅋㅋ 요거 티 엄청 향도 좋고 맛있당 :0

     

     

     

     

     

     

     

     

     

     

    짐보관도 되가지고 저렇게 짐도 보관해놨더라능

    그리고 2층은 귀국선물 쇼핑하는 곳!!

     

     

     

     

     

     

     

     

     

     

     

    사진은 여기까지가 끝 ㅋㅋ

    우린 9시에 예약을 해서 10분 정도

    일찍 도착해서 시간을 기다렸당 ㅋ

    시계가 정확히 9시를 가르키고 있고낭 ㅋㅋㅋ

    저녁 늦은 시간에 받을 수 있으니까

    여행 끝나고 받기 충~분 했다능 ㅋㅋ

     

     

     

     

     

     

     

     

     

     

    요게 웰컴티로 챙겨주신 티와

    그리고 젤리? 말린 과일...?

    SH 가든서 배터지게 밥 먹고와서

    더 이상은 들어갈 자리가 없어서 못먹었당;;

     

     

     

     

     

     

     

     

     

     

    헛 내가 요즘 젤 좋아하는

    박막례 할머니 ㅋㅋㅋ 정말 넘 귀여워

    와 여기 인기 있눈 집이구나 ㅋㅋ

    벽에 이렇게 연예인들 다녀간

    사진들이 엄청 많았다능 ㅋㅋ

    저기 주황색 옷 입은 분 옆에 계시는 분이

    사장님이신뎅~~ 사장님이 직접 나와서 계셨당

    보통 다른 곳들 가면 메니져들만 있던데

    사장님이 계셔서 그런지 확실히

    관리가 잘되는게 느껴짐!!! ㅎㅎ

     

     

     

     

     

     

     

     

     

     

     

    사장님 계속 나오심 ㅋㅋㅋ

    요 아키나 마사지 가 호치민 마사지 중에선

    가장 원조급으로 오래 됐다고 하셨움!

    그래서 정말 마사지하고 관리사들 만큼은

    철!저!하게 관리하신다공!~~~

    마사지 받고 나와서 티 마시면서

    사장님하고 수다(?) 좀 떨다 옴 ㅋㅋㅋㅋㅋㅋㅋ

     

     

     

     

     

     

     

     

     

     

     

    네일 아트도 하는뎅

    시간도 없었어가지고 패스~~~

    해논거 보니까 엄청 잘했는뎁???!!

     

     

     

     

     

     

     

     

     

     

     

    제품들도 보니까 내가 한국이나 캐나다 샵에서

    다니던 제품들하고 똑같은 브랜드들 오올~~~

     

     

     

     

     

     

     

     

     

    요기는 패디큐어하고 뭐 그러는 곳이겠쥐~~ ㅋ

     

     

     

     

     

     

     

     

    메뉴 정독중인 미미찡

     

     

     

     

     

     

     

     

    티 호로로록 마시는 미리엄찡!

     

     

     

     

     

     

     

     

    구글 후기 남기면 이거 오일도

    하나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셨눈뎅

    난 담날 또 올꺼라서 낼 남길게여 했눈데

    담날 셀폰 날치기 당해 못감 젠장 ㅠㅠㅠㅠㅠ....

     

     

     

     

    받고 나와서 바로 다음날꺼

    망설임 없이 예약했당 ㅋㅋ

    여기가 진리였우니까!!!!

    우리 호치민 자유여행 이

    베트남 여행의 끝자락이어가지공

    진짜 몸이 찌뿌둥 했었는데

    여기서 다 풀고 옴 ㅋㅋㅋ

     

     

     

     

     

     

     

     

    요기 카톡 ID랑 자세한 정보~

    이메일로 예약도 가능하공!

    근데 카톡이 제일 빠른듯 ㅎㅎ

    그리고 한국에서 전화도 가능 ㅎㅎㅎ

     

     

     

     

     

     

     

     

     

     

    10분이 이렇게 긴 시간이 었나?

    난 무슨 사진을 10분 동안 이렇게

    많이 찍은것인가 ㅋㅋㅋ

     

     

     

     

     

     

     

     

     

    저작권 초상권 따위 없는 나의 미미님

    우리 왜 이렇게 탓니 ㅋㅋㅋ

    아 여기서 얼굴에 팩같은거 해줬는뎁

    진짜 너무 쉬원했당 ㅋㅋ

    우리 여행하면서 진짜 너무 타가지공 

    얼굴 장난아니게 쓰라려웠었눈뎁... ㅠㅠ

     

     

     

     

     

     

     

     

     

     

    전체적으로 샵이 이렇게 넓고 쾌적함

    진짜 깔~끔해서 젤 좋았음!

     

     

     

     

     

     

     

     

     

    우린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

    3층에서 마사지를 받았는뎅

    젤 맘에 들었던 한가지가

    그 마사지 받을 때 입는 옷...? 

    그 옷을 깨~끗하게 빨아서 착착 정리해서

    새 옷처럼 깔끔한 봉지(?) 같은데다가

    싹 넣어서 가져다 줘서 넘 기분이 좋았당!

    사진 밑에 아마 있을꼴....??? ㅎㅎ

     

     

     

     

     

     

     

     

     

     

    짠 우리가 마사지 받을 곳!

    마사지 베드 진짜 특이함...ㅎㅎ

    이런 베드 첨 봤움 ㅋㅋㅋ

    근데 이게 다른데서 받았던 베드보다

    훨씬 넓어가지고 완전 편했다눙!!!

    아 저시 사진에 있네 ㅎㅎ

    파란색 옷 봉지에 담겨 있는거~!!

    저렇게 되어 있으니까 더 깔끔했다능!!

    타올이랑 베드도 진짜 깨끗하고

    뽀송뽀송하고~ 에어컨 온도도

    딱 쾌적한 정도라서넘 좋았답 :)

     

     

     

     

     

     

     

     

     

     

    글구 호치민 마사지 샵 안에

    이렇게 자체적으로 샤워실이 있어가지공

    샤워도 할 수 있고 화장실도 개인이 쓸 수 있었음!!!

     

     

     

     

     

     

     

     

     

     

    정말 넓~직했던 마사지 베드와

    그리고 저기 마사지받을 때 입는 옷

    딱 저렇게 주니까 진짜 기분 좋음!

     

     

     

     

     

     

     

     

     

    그럼 나도 이제 부터 호강을 좀 하도록 하겠당

     

     

     

     

     

     

     

     

     

    이렇게 아키나 마사지 라고

    적혀져 있는 옷을 입고 일단 앉으면

    족욕 부터 시작함!

    족욕은 마사지 시간으로 들어가지 않는지

    그 후부터 90분으르 꽉꽉 채워서 받을 수 있었당

     

     

     

     

     

     

     

     

     

     

    정말 황홀하고 호화스러운 시간이었음!

    일단 해주시는 분들이 실력도 좋고

    확실히 경력? 연륜? 이 느껴지는게

    딱! 느껴짐 ㅋㅋㅋ 진짜 꼼꼼하고 신경써서

    잘해주시고~ 딱 안좋은데만 어떻게 귀신 같이 알고

    쏙쏙 골라서 해주심..ㅋㅋㅋ

     

     

     

     

    미미님이 귓속말로 너 파워블로근거 알고

    여기서 젤 잘하는 사람들 올려보낸거 아니냐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욱겨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마사지를 받고 내려오니

    이렇게 물까지 딱 준비해주심 ㅋㅋ

    우리 내려오니까 10시 40분인가? 정도 됐더랑

    정말 넘 열심히 해주셔서 팁도 그냥 막 드리고 옴ㅋ

    어자피 거의 여행 끝자락이라서

    베트남 동도 남을꺼 같기도하고 해서 ㅋㅋㅋ

    와~~안전 만족스러웠던 곳 !!

    여긴 진짜 또 가지 못한게 아직도 여운으로 남는당 ㅠ

    호치민 마사지 다른 곳 갈꺼 없닷

    아키나 가 진리였당 엄지척척!!! >_<

     

     

     

     


     

    AKINA(아키나) massage

    주소: 16 Hồ Huấn Nghiệp,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연락처: +84 93 601 78 02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