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낭 쇼핑리스트 여기서 사면 득템함!!
    ASIA 2020. 1. 9. 16:25

     

     

     

     

    오늘은 간만에 다낭 여행

    포스팅으로 돌아왔다 뾰옹 +_+!

    2020년 설은 1월 말에 있어가지고

    원래 2월 중순 ~ 2월 말 이쯤 아니었나??

    주변에서 내 베트남 한 달 살기 동안

    꼭 사왔던 다낭 쇼핑리스트 들을 하도 물어봐서

    그냥 한번에 정리해서 올려보려고

    또 이렇게 이 늦은 시간에 포스팅하고 있당

    크흐 누가 내 열정에 페이 안주나?

    열정페이나 가져야지.... 쩝..ㅋㅋㅋ

     

     

     

     

     

    암튼 오늘은 다낭 가볼만한곳 들도

    조금 소개하면서 쇼핑하기 좋은 곳들도

    조금 알려줘볼까 한다눈 :)

     

     

     

     

     

     

     

     

     

     

     

     

    베트남의 스타벅스나 다름 없는

    하이랜드 커피 라는 커피숍이당

    한국사람들에겐 콩카페가 가장 유명하고

    많이 알려졌지만... 하이랜드 커피도

    굉장히 맛있는 커피가 많기 때문에

    다낭 여행 하는 중에 발견한다면

    꼭 들어가서 마셔보라고 살포시 추천하고 싶다눈!

     

     

     

     

     

     

     

     

     

     

     

    이건 사실 왜 찍었는진 모르겠지만..ㅋㅋ

    그냥 돌아다니다가 드레스샵이 있고

    애기 드레스가 넘 예뻐서 찍어봤다눈 +_+~~

     

     

     

     

     

     

     

     

     

     

     

    내 다낭 쇼핑리스트 에 이렇게

    베트남스러운 원피스를 사는것도

    목록에 있었는데 마침 다낭 가볼만한곳 으로

    꼽히는 한시장을 가는 길에 요론 샵을 발견해서

    만원도 안주는 가격에 넘 예쁜 원피스를 득템했다눈!

    다낭 여행 하는 동안 넘나 잘 입고 댕겼쥐 ㅋㅋ

     

     

     

     

     

     

     

     

     

     

    자!! 다낭 쇼핑리스트 사기 좋은

    첫번째 코스는 당연히 한시장 되시겠당

    너무나 유명한 곳이라서 사실...ㅋㅋ

    정말 가볍게 선물하거나 내꺼 필요한거

    간단한거 사기 좋은 곳이당!

    하지만 퀄리티는 약간 떨어진다는거...

    가격이 저렴하니 어쩔 수 없겠지????

    그래서 한시장에서 간단하게 주변사람들

    줄꺼 저렴이로 장만한 후에

    엄마아빠꺼랑 우리꺼는 좀 좋은걸로 보려고

    한시장 바로 앞에 위치한 미스 앤 미스터 라는

    쇼핑샵을 다녀왔다눈~

     

     

     

     

     

     

     

     

     

     

     

    짜잔 바로 여기당!!

    여기는 이미테이션 (짝퉁) 물건을

    파는 곳인데 한시장 같은 곳하고

    비~교도 안되게 퀄리티가 너무 좋다는거!!

    그리고 한시장 바로 앞에 있어가지고

    알지? 다낭 여행에서 한시장은 거의 중심에

    있다는 사실...ㅋㅋ 핑크성당도 이 근처~

    콩카페도 이 근처~ 한강도 용다리도 이 근처~~ ㅋㅋㅋ

    암툰 여행하다가 더우면 더위 살짝콩

    식히러 가기도 좋당!

    3층 휴게실이 무료 오픈이고

    화장실도 있고 와이파이도 무료라서

    요기서는 뭐 안사고 휴게실만 이용해도 좋다눈 ㅋㅋ

     

     

     

     

     

     

     

     

     

     

     

     

    근데 사실 우리도 그냥 구경(?)만 하고

    에어컨 바람도 좀 맞고... 그리고 화장실도 가고

    호오옥시나 괜찮은게 있으면 사자! 하는 마음에

    기대없이 살포시 들렸는데 대박~ 퀄리티가 정말

    한시장하고 비교도 안 될 정도로 좋고

    지금 잘나간다는 신상들이 다 있어서

    넋 놓고 구경하고~~ 엄마아빠 선물이랑

    우리꺼 여기서 하나씩 겟했다는거 ㅋㅋㅋ

     

     

     

     

     

     

     

     

     

     

     

     

    이거 너무 예뻤는데...

    흰색이라 감당 안되서 패스!

    일단 가격도 그렇게 부담 없는 가격이고

    이미테이션 치고 퀄리티도 너무 좋아가지고

    부모님이나 좀 가까운 친구들에게 선물하기도

    아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당!!

     

     

     

     

     

     

     

     

     

     

     

    무엇보다 내가 여기 오기 전날 이용했던

    다낭 맛집 카나디안 랍스터 영수증이 있으면

    10% 할인 되가지고...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서 더 저렴하게 샀다능 ㅋㅋ

    이거 프라다 카메라 가방 넘 예쁘징?

    편하게 막 들고 다니기도 좋고 ㅋㅋ

    나 샀지롱 ㅋㅋㅋㅋㅋ 헤헤헤 예쁘지?? ㅋㅋ

     

     

     

     

     

     

     

     

     

     

     

    베트남에 정말 많은 이미테이션 (짝퉁) 샵들이

    있는데 남자물건은 사실 많이 없었는데

    여기는 남자들 물건도 다양해서

    우리 미미찡(남편)도 하나 샀다눈 ㅋㅋㅋ

     

     

     

     

     

     

     

     

     

     

     

     

    글구 정말 부담없었던게

    직원들이 막 와가지고 팔려고 하는게 아니라

    내가 보고 싶은거 보고 구경하고 싶은거

    구경하고 물어볼꺼 있을 때만 딱 물어보면 되가지고

    부담없이 구경하기도 좋았답!

     

     

     

     

     

     

     

     

     

     

     

    그래서 다낭 쇼핑리스트 사기 좋은 곳으로

    내가 꼽는 곳은 바로 요 미스 앤 미스터 이미테이션 샵

    되시겄당!! 난 넘 좋은 가격에 10%할인도 받아서

    잘 사가지고 왔으니까 ㅋㅋㅋ

    베트남 가면 이런거 하나씩은 사 줘야쥐? ㅋㅋㅋ

    위치도 한시장 바로 근처라서 그냥 가볍게 들려주기도

    좋았다눈거 >_<~~

     

     

     

     

     

     

     

     

     

     

     

     

    두번째 다낭 쇼핑리스트 사기 좋은 곳은

    바로 빅씨마트 되시겠당 ㅋㅋ

    여기는 그냥 큰~ 마트라가지고

    부담없이 싸게 사기 좋은 곳 이라고 할 수 있징 ㅋ

     

     

     

     

     

     

     

     

     

     

     

    정육코너도 있는데

    이건 내가 살거 아니라서 ㅍ ㅐ스 ㅋㅋ

     

     

     

     

     

     

     

     

     

     

    김과 한국컵라면도 있어가지고

    한식 그리우신 분들은 여기서 사서

    간단하게 한끼 정도 해결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살포시 한다눙 ㅎㅎ

     

     

     

     

     

     

     

     

     

     

     

     

    두리안님 되시겠당

    이것 만큼은 마트에서 파는 것보다

    길거리서 사기를 추천!!

    그리고 이렇게 초록빛깔은 맛이 없음!!!

    완전 진한 갈색으로 된 녀석이

    당도도 높고 다 익은거라서 훨씬 맛있당!

    냄새는 약간 독하지만 그래도 정말 크리미하고

    부드러워서 맛있다눈!!

     

     

     

     

     

     

     

     

     

     

     

    두리안 시식을 해줬는데...

    두리안은 절때 잘라놓은걸 사면

    못 먹는다는거 알아두길!!

    두리안만큼은 그 자리서 바로 잘라서

    다 먹어야한다는거!~

    시간지나면 냄새 더 심해지고

    과일에 냄새가 더 많이 베어나서 못먹는당

    참고하길 바라며...

     

     

     

     

     

     

     

     

     

     

     

    바나나와 아보카도

    아보카도 무쟈게 크내 ㅋㅋㅋㅋㅋ

    (과일은 한시장서 사 먹자 쏙딱쏙딱 ㅋㅋ)

     

     

     

     

     

     

     

     

     

     

     

    이것도 내 다낭 쇼핑리스트에 있던

    베트남 간장인데 생각보다 맛있당 ㅋㅋ

    한개 500원 정도하는 저렴한 가격이라서

    사서 그냥 요리 할 때 간장 처럼 넣으면

    약간 연두하세여~ 연두하세여~ㅋㅋ

    그 느낌도 나고 맛있당

    화학간장? 조미간장? 그거라서 약간 MSG 맛 강함 ㅋㅋ

     

     

     

     

     

     

     

     

     

     

     

     

    우리나라 라면도 있으니

    이런건 구지 한국서부터 무겁게 가지고 가지 말즈앙!

    그럼 여기까지 내가 소개하는

    베트남 다낭 쇼핑리스트 사기 좋은 곳들이고

    이제 다낭 여행 에서 좋았던 곳을

    살포시 몇군데 더 추천해보려고 한다눈!

     

     

     

     

     

     

     

     

     

     

     

    일단 내가 갠적으로 너무나 사랑하는

    다낭 맛집 인 카나디안 랍스터!!

    여기서 밥 먹은 영수증 가지고

    미스 앤 미스터 가서

    10% 할인 받은거였음 ㅋㅋ

     

     

     

     

    여기 랍스터 진짜 짱 맛있음 ㅠㅠ 지존!

    위치도 미케비치 앞이라서 넘 좋고~

    글구 여긴 원래 인기 많은 레스토랑이라서

    예약은 꼭꼭 필수인 곳!!

    예약은 걍 가볍게 한국어로 하면 됨 ㅋ

    왜? 사장님이 한국분이시니까 ㅋㅋ

    카카오톡으로 예약 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했음!

     

     

     

     

    카나디안 예약 카톡 : canadian380

     

     

     

    요기로 예약하면 되고

    여기 사장님이 서초동에서

    23년 동안 바닷가재 전문 레스토랑을

    운영하신 분이었는데

    그래서 바다가재만큼은 정말 전문가라고 하셨음!

    요긴 바로 그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다낭지점 되시겠당 ㅋㅋ

     

     

     

     

    이름에서 느껴지듯

    여기는 캐나다산 바닷가재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내가 캐나다 살아서가 아니라

    캐나다는 바다가재의 50%가 잡히는 산지!

    그리고 캐나다 바닷가재 정말 상상초월 맛있음 ㅠㅠ

     

     

     

     

    로컬에서 잡히는 것들은 

    잡히는 양도 적고 사이즈도 작아가지고

    가격만 비싸고 신선하지도 않고 맛이 아무래도

    많이 떨어진다고 함 ㅠㅠ 따뜻한 물에서 자라서

    그렇겠지...?? 역시 이런 갑각류는 차가운 물에서

    시원하게 자라야 한당ㄲ ㅔ!!

    그래서 캐나다산 바닷가재를 사용하고 계시다고... 

    완전 믿음 가는 곳이지 +_+

     

     

     

     

     

     

     

     

     

     

     

     

     

    우린 코스 요리를 주문해가지고

    랍스터 회, 랍스터 찜,

    랍스터 버터구이 & 칠리구이, 

    랍스터 해물탕까지 완전 풀코스로

    즐기고 올 수 있었는데

    갠적으로는 랍스터 회가 젤 맛있었지만

    다른것도 정말 다 맛있었답 !

     

     

     

     

    사실 베트남 물가를 생각한다면

    여기는 조금 비싸게 느껴질 수 도 있는데

    바닷가재는 원래 비싼 식재료라는거 ㅠㅠ

    그래도 한국에서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에

    싱싱하고 맛 좋은 랍스터를 맛볼 수 있으니

    나는 그냥 만족했다능 :)

     

     

     

     

    여기 이용했더니 다낭 쇼핑리스트 살 수 있는

    미스 & 미스터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거기에 다낭 마사지로 유명한

    투란 스파 앤 네일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길래

    당장 마사지샵 예약 고고찡!!!

     

     

     

     

    영수증만 지참하면 바로 할인이라고 하니

    정말 좋은 시스템인거 같음!!! >_<

    투란 스파 앤 네일을 먼저 이용하고

    다낭 맛집 카나디안 랍스터를 방문하면

    10% 할인 이라고 하셨당~

     

     

     

     

     

     

     

     

    ▲ △

    카나디안 랍스타 위치는 바로 요기!

     

     

     

     

     

     

     

     

     

     

    다낭 마사지 20% 할인이라고 해서

    당장 예약하고 방문했던 곳!!ㅋㅋ

    투란 스파 앤 네일은 위치도 진심 좋음

    한시장 정문 바로 앞 ㅋㅋ

    위치도 짱이쥬?? ㅋㅋㅋ

     

     

     

     

     

    그리고 여기 진짜 만족스러웠던게

    마사지사님들 실력이 진짜 짱임!!

    딱 안 좋은 곳들만 꼭꼭 찝어서

    정성스럽게 마사지 해주시는데

    너무 감동이었고 피로가 한방에

    다 풀린 느낌이랄까?? +_+~~

     

     

     

     

     

     

     

     

     

     

     

     

    분위기도 이렇게 고급스럽고~~

    여긴 짐 보관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까

    짐보관을 해 놓기도 좋을 듯!!! +_+~

    일단 진짜 위치가 대박임 ㅋㅋㅋ

    한시장 정문 걍 바로 앞 ㅋㅋ

     

     

     

     

     

     

     

     

     

     

     

     

    베트남 다낭 까지 와서

    1일 1마사지는 선택아닌 필수인거

    다들 알쟈나 알만한 사람들이 왜그러실까? ㅋㅋㅋ

    나는 정말 다낭 마사지 투란 스파 앤 네일 에서

    넘나 착한 가격에 최고!! 와따!! 따봉!! 의 서비스를

    만끽하고 와서 넘나 만족했다는!

     

     

     

     

    오일 선택도 직접하고, 마사지 강도도 직접하고

    내가 원하는대로 나에게 완전 집중해주니까

    정말 행복한 90분 이었다능거!

    여기도 워낙 인기 샵이라서 예약필수~~~

     

     

     

     

    투란 예약카톡 : tourane

     

     

     

     

    은 여기로 하면 되고~~

    요기도 카카오톡 으로 그냥 편하게

    한국말로 예약하면 되는 샵이라서

    넘 편했다눙 ~~~

     

     

     

     

     

     

     

     

     

      

    투란 스파 앤 네일 위치는 요기!

     

     

     

     

     

    정말 이번 베트남 한 달 살기

    너무나 의미있는 시간이었음 띠용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