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충남 아산 키즈카페 - 천안아산역 월드킹
    BABY 2020. 6. 8. 21:19

     

     

     

     

     

    이번 한국행에서 가봤던 키카중

    가장 좋았던 천안아산역 근처에

    있는 월드킹이라는 키카!!

    세상에 너무 넓고 넘 잘되어 있어서

    감탄의 감탄을....

    한국은 이렇게 좋은 키카가

    얼~마나 잘되어 있을까...?

    다 못다녀와서 너무 아쉽따잉~~

     

     

     

     

     

    아기들을 데리고 만난 애미들이 갈 곳은

    오직 키카...ㅋㅋㅋ 밥먹고~~~ 키카가기

    아산 키즈카페 검색해서 다녀온 곳...ㅋㅋ

    천안아산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일단 주차를 했다~ 주차장도

    넓직해서 좋구나!! 날이 진짜 늠나

    더웠다잉 헥헥 ㅠㅠ

     

     

     

     

     

     

     

     

     

     

    가격과 메뉴는 이렇게!

    보호자 입장 가격이

    살짝 다른 곳에 비해서 비싸다는

    느낌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다른 곳보다 들어가서

    따로 시켜먹는 음료 가격이

    굉장히 저렴했음!!

    어른 입장료 내고 입장하면 음료 한잔은 무료 :)

     

     

     

     

     

    간단한 식사류도 있고 간식도 다양하다.

    아산 키즈카페 월드킹도 성인 보호자의

    양말 착용은 필수임~ 만약 안가지고 갔으면

    여기서 판매하는걸 사서 신으면 됨.

    가격은 천원!! 난 가지고 갔는데

    볼풀 미끄럼틀 타다가 잃어버림 ㅋㅋㅋ

    그래서 결국 새로 하나 샀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풍경

    엄청 넓~직하다!! 기차타는 곳도 있고

    튜브 슬라이딩 타는 곳도 있다.

    그리고 어린이들 미니 짚라인??

    같은거 타는 곳도 있었다!!

     

     

     

     

     

     

     

     

     

     

     

     

    요게 바로 정시에 운영되는 기차 치치포포

     

     

     

     

     

     

     

     

     

     

     

    장난감으로 된 주방놀이 하는 공간

    너무 잘되어있고 장난감도 진짜 다양하다!

    아! 바로 옆에 코인 노래방도 있다 ㅋㅋ

     

     

     

     

     

     

     

     

     

     

    어른들을 위한 안마의자 코너

    심지어 무료임 ㅋㅋㅋ

     

     

     

     

     

     

     

     

     

     

     

    리얼 주방놀이 하는 곳은

    에어프라이부터 모든게 다 진짜임 ㅋㅋㅋ

     

     

     

     

     

     

     

     

     

     

     

    트렘플린 타는 곳은 필수 ㅎㅎ

     

     

     

     

     

     

     

     

     

     

    편백나무 장난감은 요로코롬~

     

     

     

     

     

     

     

     

     

     

     

    요로케 길가에도 차들이 있음!!

     

     

     

     

     

     

     

     

     

     

     

    낚시존도 요로케 있슈 ㅎㅎ

     

     

     

     

     

     

     

     

     

     

     

    멀티존이라고 해서 뭔가 했는데

    결국 여기도 장난감 있는 곳...ㅋㅋ

    공룡도 있고~~ 로봇도 있고~~ 

    너무 많아서 뭐 부터 놀아야할지 ㅋㅋ

     

     

     

     

     

     

     

     

     

     

     

     

    여긴 남자아기들을 위한 노는 곳인데

    와 장난감 종류 정말 다양하다 ㅋㅋㅋ

     

     

     

     

     

     

     

     

     

     

     

     

    소방서 놀이 하는 공간!!

     

     

     

     

     

     

     

     

     

     

     

    요긴 인형놀이도하고~~

    공주놀이도 하는 공간~~

    여자아이들을 위한 곳인데

    우리 깐돌이는 아예 관심밖이었당

     

     

     

     

     

     

     

     

     

     

     

     

    볼풀 슬라이딩 하는 곳인데

    진짜 너무 재밌어서

    애미가 더 신났다 ㅋㅋㅋ

    볼풀 장이 생각보다 굉장히 깊다!~~

     

     

     

     

     

     

     

     

     

     

    12~24개월 정도의 아기들이

    너무 좋아할만한 공간이었는데

    뭐 그냥 여기 장난감은 대부분이

    뽀로로와 타요 ㅋㅋㅋㅋ

     

     

     

     

     

     

     

     

     

     

     

     

    완전 깽이들을 위한 베이비존도 이렇게 ㅎㅎ

     

     

     

     

     

     

     

     

     

     

     

    에이드도 너무 맛있고

    시원한 컵에 줘서 좋음!

     

     

     

     

     

     

     

     

     

     

     

    우리 떠후가 주인공 ㅋㅋ

    너무 잘놀고 왔다 기염둥이들

    우래기들이 신나니까 애미도 신난다 ㅋㅋ

     

     

     

     

     

     

     

     

     

     

     

     

    깽이들의 소꼽놀이 ㅋㅋㅋ 

    너넨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ㅋㅋㅋ

     

     

     

     

     

     

     

     

     

     

     

     

    다 같이 치치포포 타면서 ㅋㅋ

    우래기들 잘 놀아서 좋당 ㅎㅎ

    자기들만의 세계가 뚜렸하고

    아직 친구가 뭔지모르지만~~

    그래도 잘놀았으니 됐음 ㅋㅋㅋ

    요기 아산 키즈카페 넓고 시설 잘되어 있고

    깔끔하고 놀거 많아서 너무 좋당!!

    이런곳이 캐나다에도 있으면 너무 좋겠다잉 ㅠㅠ

    우린 넘 잘놀고 왔다능!

     

     

     

     

     

     


     

     

     

    월드킹 아산점

    전화: 010-8718-2050
    주소: 충남 아산시 모종남로42번길 9 지락빌딩4층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