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안 신불당 맛집 - 바오밥 수제맥주
    GOOD RESTAURANT 2020. 6. 11. 07:59

     

     

     

     

     

     

    행이랑 천안에서 만나기로했당

    요즘 제일 핫플이라는 신불당동!

    술집이랑 맛집이랑 유명한 곳

    여기 다 모여있다 ㅎㅎㅎ

    암툰 내가 30분 정도 먼저 도착해서

    혼자서 테라스에 앉아서 맥주 한잔

    즐기고 있었당~~

    다들 좀 당혹스러운 눈빛으로

    날 쳐다보긴 했지만 이거시 캐니디언 라이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은 커피숍서 기다리는게 대부분인데

    난 혼자 맥주 한잔 하면서 기다린다~

    테라스 있어서 넘 좋당 ㅎㅎ

    비올려고 날씨 선선해서 더 맘에 들었던 날씨!

     

     

     

     

     

     

     

     

     

     

     

     

    바오밥이라는 수제맥주 전문점

    한국 수제맥주는 뭐가 맛있을까아...+_+

    암툰 4신가 5신가 혼자 앉아서 행이 기다리기

     

     

     

     

     

     

     

     

     

     

     

    맥주메뉴는 이렇게 이쑨데

    뭐 마셔야하쥐이이~~

    일단 난 워터멜론 윗 에일 한잔 시켜서

    마시고 있었다 홀짝~~~

    그리고 행이 도착했을 때 난 코젤 다크 시나몬

    행이는 허니 에일 마셨다

    배만 안 부르면 공주 밤 맥주도 마셔보고 싶었눈데

    맥주는 배가 더 부르니 두잔만 마시기로 한다~~

     

     

     

     

     

     

     

     

     

     

     

    아 5시 오픈이구나~~

    나 홀로 테라스에 앉아서 기다리기

    넓직넓직한 바~~~

    피맥하러도 많이 오고 간단하게

    맥주 한잔 즐기러도 많이 오나봄~~

     

     

     

     

     

     

     

     

     

     

     

    테라스에서 바라 본 매장 분위기 +_+

     

     

     

     

     

     

     

     

     

     

     

    혼자 셀피도 찍으며서 +_+~~

     

     

     

     

     

     

     

     

     

     

    내가 좋아하는 윗 에일

    안주 없이 먹을 때 윗 에일 만한 것 도 없지 ㅎㅎ

    넌무 상큼해서 맛있구나 ㅋㅋ

    안주 따로 필요옶는 맥쥬~

    거기에 생맥이라 크흐 죽이능구먼 ㅋㅋ

     

     

     

     

     

     

     

     

     

     

     

    프레즐이 서비스 안주로 나와서

    이거랑 맥주 한잔 홀짝이기~

     

     

     

     

     

     

     

     

     

     

     

     

    요건 행이가 와서 시킨 허니 에일

     

     

     

     

     

     

     

     

     

     

    그리고 요즘 내가 사랑에 빠져있는

    흑맥주도 한잔 마셔주고!!!

    요게 나의 찐 힐링타임 ㅋㅋ

     

     

     

     

     

     

     

     

     

     

     

    맛있다 맥쥬 홀짝~~~ ㅋㅋㅋㅋ

    선선한 공기까지 좋구나

    이거 먹고 나가서 비가 우찌나 오던지 ㅋㅋ

     

     

     

     

     

     

     

     

     

     

    이렇게 생맥주가 쪼르르르륵

    크흐 한 입씩 다 따라서 마셔보고 싶다

    왜 난 이 생맥주 바만봐도 자동으로 힐링이되고

    기분이 좋은걸까....ㅋㅋㅋㅋ

     

     

     

     

     

     

     

     

     

     

     

    맥주한잔하고 (취하지 않음)

    인생네컷가서 사진 찍었다잉 ㅋㅋㅋ

     

     

     

     

     

     

     

     

     

     

     

    둘이 만나서 미친듯 놀고

    비 쫄~~~딱 맞고

    막차타고 집에감ㅋㅋㅋㅋㅋㅋ

    우리 너무 기요미내 ㅋㅋㅋㅋ

     

     

     

     

     

     

     

     

     

     

     

    나 이번에 한국와서 밤에 나가는거

    잘 안했었눈데... 오랜만에 밤 마실 나와서

    술마시고 비맞고 아쥬 신났다 ㅋㅋㅋㅋ

    비가 조금씩 방울방울도 아니고

    소나기와서 완전 홀딱 다 젖었눈데

    우린 ㅁㅊㄴ처럼 꺌꺌거리고 놀았당 ㅋㅋ

     

     

     

     

     

     

     

     

     

     

     

    인생네컷 귀욥게 찍기 ㅋㅋㅋㅋ

    너무 욱기디 ㅋㅋㅋㅋ

     

     

     

     

     

     

     

     

     

     

    필받아서 이것저것 다 찍어봤다잉~~

     

     

     

     

     

     

     

     

     

     

     

    암툰 맥쥬 포스팅 하려다가

    이것저것 잡다하 포스팅 다 했고낭 ㅋㅋㅋ

    천안 수제맥주 생맥주집으로 추천하고픈

    바오밥~~ 그냥 맥주 한잔 가볍게 홀짝이기

    너어어무 좋은 곳!! 나는 이런 분위기에서

    맥주 한잔하는거 넘나 좋아해서

    아주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다잉 :)

     

     

     

     

     


     

     

     

    바오밥 천안불당점

    041-555-1500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33길 31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