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안 신불당 술집 - 이자카야 식감이야기
    GOOD RESTAURANT 2020. 6. 11. 08:00

     

     

     

     

     

    행이랑 2차로 갔더 곳

    약간 이자카야 분위기? 가고 싶어서 갔음

    원래 청담이상? 거기 가려고 하다가

    식감 이야기 가봤당~~~

    여기도 천안 신불당 술집 중에서 요즘

    핫 한 곳 중에 하나임!

    오픈 테이블이 아니라 약간 룸은 아닌 것이...

    살짝씩 가려져 있고

    테이블들이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어서

    뭔가 좀 더 프라이빗한 술집 느낌이었음!

     

     

     

     

     

     

     

     

     

     

     

     

    식감이야기 약간 룸 타입으로 된

    이자카야~~ 한 번 들어가보장!

    비 엄청 온다 ㅋㅋㅋㅋ

    여기는 한 블럭 뒷 골목인데

    길 잘못 들어서 여기저기 비 맞으면서

    찾아 헤메이고 댕김 ㅋㅋㅋ

     

     

     

     

     

     

     

     

     

     

     

     

    아 술병을 찍은거 아니고....

    입간판을 찍은거임 ㅋㅋ

    여기도 해사물이 있지만

    해산물은 3차가서 먹기로 한당~~

     

     

     

     

     

     

     

     

     

     

     

    짠 요로코롬 룸타입임 ㅋㅋㅋ

    밖에 뷰가 조금 더 좋으면

    좋을 것 같지만 ㅋㅋㅋㅋ 이 시내 한복판에서

    뭘 바래 ㅋㅋㅋㅋㅋㅋ

     

     

     

     

     

     

     

     

     

     

     

    술 메뉴판이 뒤집어졌내...?? ㅋㅋ

    그냥 보기로 한다 ㅋㅋㅋ

    난 하이볼을 마셨음 고고찡

     

     

     

     

     

     

     

     

     

     

     

    앱솔루트 하이볼....? 걍 오리지널로 부탁해유

     

     

     

     

     

     

     

     

     

     

     

     

    메뉴는 이렇게 있었고

    모츠나베 (일본식 곱창전골)이 있어서

    바로 시켰다 ㅋㅋ 나 모츠나베 진짜 좋아하그등

    비도 츄적하게 오는게~~ 소주 안주로 딱이지?

     

     

     

     

     

     

     

     

     

     

     

     

    오모나 물병도 이쁘내 

     

     

     

     

     

     

     

     

     

     

     

     

    진로 이즈 백!!! 소주치고

    생각보다 부드러움~~ 하지만

    소주는 내 타입 아니니까.....

     

     

     

     

     

     

     

     

     

     

     

     

    내가 시킨 하이볼!! 간만에 하이볼로

    달려볼까~ 이것도 맥주만치롱 배는 부름 ㅋㅋ

     

     

     

     

     

     

     

     

     

     

     

    기본 안주(?)로 마카로니와 피클이

     

     

     

     

     

     

     

     

     

     

     

    진로 이즈 백 맛만 보겠다며 짠

    흠~ 확실히 부드러운 소주긴 하다??

     

     

     

     

     

     

     

     

     

     

     

    짠 드디어 모츠나베 나왔당

    정말 오랜만에 먹는건데 넘 맛있당

    국물은 약간 뽀오얀 국물~~

    그데 청양고추 들어가서 살짝 칼칼함

    곱창을 토치로 조금 더 불 맛을 살렸으면

    더 맛있을 뻔...??? 그래도 이 정도면

    이자카야에서 너무 맛있는 모츠나베지!!

     

     

     

     

     

     

     

     

     

     

     

     

    국물도 얼큰하니 너무 좋구나

     

     

     

     

     

     

     

     

     

     

    아 오랜만에 모츠나베 반가우이~

     

     

     

     

     

     

     

     

     

     

     

    레몬 슬라이스 시킴

    난 하이볼에는 레몬을 잔~뜩 넣어서

    먹는게 훨씬 맛있더라!!

     

     

     

     

     

     

     

     

     

     

     

    보글보글 잘 끓여지 뽀얀 담백한 국물

    음~ 너무 맛있다앙 ㅋㅋ 

    딱 깔끔한 소주안주의 맛!

     

     

     

     

     

     

     

     

     

     

     

    곱창도 쫄~~깃하고!!

     

     

     

     

     

     

     

     

     

     

    보글보글 잘 끓여서 먹긔

    야채도 듬뿍이어서 좋당 ㅋㅋ

     

     

     

     

     

     

     

     

     

     

    내가 좋아하는 하이볼에는

    레몬을 잔뜩 넣어 마시기 꿀꺽~

     

     

     

     

     

     

     

     

     

     

     

    이건 술집 오기 전에~~~

    행이랑 인생 네컷 들려서 사징 찍은 것들

    너뮤 재밌다 ㅋㅋㅋㅋ

     

     

     

     

     

     

     

     

     

     

     

    개구쟁이들 ㅋㅋ 재밌게 늙어가장~

     

     

     

     

     

     

     

     

     

    귀요미 컨셉 ㅋㅋㅋ

     

     

     

     

     

     

     

     

     

     

    이러고 놀았당 ㅎㅎㅎ

    이 날 비도 적당히 오고~

    따끈한 국물 있는 안주도 참 좋았움!!

    다른 메뉴도 회 같으거나 이자카야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3차를 가야했기에...ㅋㅋㅋ

    못 먹고 온게 좀 아쉽다잉

    천안 신불당 술집 찾는다면 추천해주고픈

    이자카야 식감이야기!! 체인점인거 같은데

    맛은 어디가도 다 비슷하려나~~~~??

     

     

     

     


     

     

     

     

    식감이야기 신불당점

    주소: 천안시 서북구 불당33길 17 더블리스 3차 1층 식감이야기
    전화: 041-551-0242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