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안 신불당 실내 포장마차 - 와이키키 해물포차
    GOOD RESTAURANT 2020. 6. 11. 08:00

     

     

     

     

     

    행이 만나서 3차하러 왔다.

    비오능거 보이능가?

    그냥 비가 조금씩 오느게 아니라 진심으로

    소나기가 쥬르르르륵 내렸고

    우리는 ㅁㅊㄴ 들 처럼 비맞고

    꺌꺌 거리고 뛰어다녔다 ㅋㅋㅋ

    신불당동의 정신나간 아지메둘ㅋㅋㅋㅋㅋ

     

     

     

     

     

    요즘 신불당동이 천안에서

    가장 핫 한 동네중에 하나라고해서

    나도 신불당동 함 가봤다 ㅋㅋ

    실내포장마차로 유명한 와이키키 해물포차가보기

    그냥 작은 실내포장마차인데 분위기 마치

    하와이~ㅋㅋㅋㅋ 요기 해산물 안주가

    기가막힌게 있다고해서

    3차로 가볍게 먹으러 옴....

    해산물은 살 안찌잖아....???

     

     

     

     

     

     

     

     

     

     

     

    알록달록한 분위기

    어서오새우 ㅋㅋ

    언능 들어가서 싱싱한 해산물에

    소주 한잔 해야쥐~~

    아! 난 소주는 못마심 그래서 청하로 ㅋㅋ

     

     

     

     

     

     

     

     

     

     

     

     

    요케 밖에 해산물 수조도 있고~~

     

     

     

     

     

     

     

     

     

     

     

    매장은 걍 요런 분위기

    아기자기 쪼그만 포차느낌

    안주도 그렇게 많은 스타일 아님

    몇개 안되는 심플한 안주

     

     

     

     

     

     

     

     

     

     

     

    우린 어차피 제철 해산물

    모듬해물 33,000원짜리 먹을꼬니까

    다른건 보지도 않았다 ㅎㅎ

    바다라면 한잔 했어야하나....?? ㅋㅋ

     

     

     

     

     

     

     

     

     

     

     

    칼칼하고 시원한 오뎅탕이 기본 안주로 나옴

    밖에 비오는데 딱이구먼!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33,000원짜리 모듬 해물 나왔는데

    산낚지, 연어, 소라, 가리비, 멍게, 해삼,

    새우장, 전복, 문어 이렇게 해산물이

    아주 골고루 나왔음 크흐 빨리 먹어보자!!

     

     

     

     

     

     

     

     

     

     

     

    와 캐나다도 이런거 있었으면

    너무 좋겠다 ㅋㅋㅋㅋ

    마시다 취해버려서 맛은 사실 기억 나지 않음

    하지만 해산물 is 뭔들 ㅋㅋ

     

     

     

     

     

     

     

     

     

     

    싱싱한 연어회~~

     

     

     

     

     

     

     

     

     

     

    꼬물꼬물 산낚지!!

    아 이번에 한국가서 산낚지

    많이 못 먹고와서 아십따잉

     

     

     

     

     

     

     

     

     

     

     

    멍게와 전복언니~~

    다들 너무 싱싱해서 맛있다

    해산물이 달다 달아!!

     

     

     

     

     

     

     

     

     

     

     

    새우장 맛있쭤 ㅋㅋㅋ

    새우장 집에서 먹고 싶어서

    어제 아침에 담궜는데

    내일 아침은 되야 먹을 수 있겠찌??

    꿀꺽 빨리 먹고 싶다잉 

     

     

     

     

     

     

     

     

     

     

     

     

    꼬독꼬독 해삼~~~

    난 해산물 중에서는 개불을

    가장 좋아하는데 개불이 안나와서

    좀 섭섭하기 하당??

     

     

     

     

     

     

     

     

     

     

    살짝 데쳐서 나온 소라와 가리비

    둘다 너무 맛있어 :)

     

     

     

     

     

     

     

     

     

     

     

    안주가 좋으니 역시

    술이 술술 들어가는구나

    난 청하를 마시고

    행이는 진로 이즈 백을 마셨다

    진로 이즈 백 소주치고서는

    그렇게 쓴맛 안나서 마실만 하긴 하당

     

     

     

     

     

     

     

     

     

     

     

     

    초장을 살포시 발라서 호로로록 먹어치우기

    완전 취해버렸당 ㅋㅋㅋㅋㅋㅋ

    안주 좋고 술 잘받으니 마시다보니까

    청하 두병 마심 ㅋㅋ

    이거 마시기 전에 하이볼 이미 두잔 마셨고

    맥주 두잔 마셔가지공 ㅋㅋㅋ

    흐흐흐 그래도 기분 좋게 취했당

     

     

     

     

     

     

     

     

     

     

     

     

    요거 마시러 가기 전전전에 인생네컷에서

    사진도 찍었당 꺄르르르르

     

     

     

     

     

     

     

     

     

     

     

    맛있는거 먹고 햄볶했던 시간

    고기 먹을까 하다가 좀 배도 부르고

    너무 부담스러워서 실내포차가서

    해산물 먹은건데 너어어무 맛있게

    잘 먹어서 뿌듯뿌듯하다잉 :)

    술이 완전 술술 들어가는 안쥬였쪄

    해산물도 싱싱하고~~ 헤헷

    가격도 합리적이고~~ 아쥬 칭찬하는 실내포차 크흐 :)

     

     

     

     

     


     

     

    와이키키해물포차

    전화: 010-5581-9202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33길 45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