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양조장 막걸리 LEE BROS WINERY INC. 너무 맛있음!
    GOOD RESTAURANT 2020. 6. 28. 09:26

     

     

     

     

     

    밴쿠버 양조장 막걸리

    내가 너무 좋아함 ㅎㅎ

    일단 기본 막걸리도 맛있고

    요즘은 막걸리도 많이 연구하셔서

    알밤 막걸리, 땅콩 막걸리, 

    유자 막걸리, 청포도 막걸리

    이렇게 알록달록 새콤달콤 고~소한 맛을

    가진 막걸리들도 나옴 꺄하하하 >_<

     

     

     

     

     

    밴쿠버 돌아와서 자가격리 2주 하는 동안

    정말 매일을 술로 버텼지

    와인, 맥주, 막걸리 돌아가면서 마시면서 ㅋㅋ

     

     

     

     

     

    여튼 여긴 밴쿠버에서 직접!!

    막걸리를 전문적으로 만들어 파는 곳이고

    기본 막걸리는 7불 그 외 맛들이 첨가 된 막걸리는

    8불씩이다~~ 30불 이상이면

    2불 추가해서 배달도 해주신다능 +_+!!!

     

     

     

     

    원래 배달 시키려고 하다가

    미미찡한테 부탁해서 받았도다 우후훗!

    깐돌이 재워놓고 나 혼자 막걸리 마시기

    호로로로록!! 개인적으로 밑에 4개 중

    내 입맛에 가장 잘 맞았던건 유자막걸리!

    근데 또 친구는 땅콩막걸리랑 알밤막걸리가

    제일 맛있다고도 하더라~~~

     

     

     

     

    포도와 유자는 과일이니까 좀 달아도 되지만

    알밤막걸리와 땅콩막걸리는 지금 당도보다

    조금 더 낮아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

    4병다 다 달달한 스타일이라서 ㅎㅎ

     

     

     

     

     

     

     

     

     

     

     

    이 와중에 막걸리병 너무 귀엽긔... ㅋㅋㅋ

    SNS 친구가 너 막걸리도 한국서

    사갔냐며 ㅋㅋㅋ 응 안니야~~

    밴쿠버에도 막걸리 양조장 있쪄!!!

     

     

     

     

     

     

     

     

     

     

     

    뒷면은 이렇게 기본 생 막걸리!

    다음엔 기본 막걸리랑 유자 막걸리

    사서 마셔야지 츄르르릅!

    캠핑 갈 때 도 가지고 갔는데

    역시나 인기 최고 ㅎㅎ

     

     

     

     

     

     

     

     

     

     

     

    바로 김치 부침개 한장했음

    사실 이거 피코크 김치전 한국서 사온거임

    JMT 이쥐 ㅋㅋㅋㅋ 진리야 진리 ㅋㅋㅋ

     

     

     

     

     

     

     

     

     

     

     

    오뎅을 구워서 먹으면 또 별미라고 해서

    한번 궈봤다 ㅋㅋ 일단 저 와사비+마요네즈

    소스랑 너무 잘 어울림!!!

     

     

     

     

     

     

     

     

     

     

     

    어머님이 담궈주신 깍두기랑

    너무 잘 어울리는 김치전이랑!!

    뭔가 허전해서 치즈스틱도 두개 굽고!~~

    간장소스도 뚝딱 만들어서

    자가격리기간도 심심하지 않았던 나의 찐 힐링타임

     

     

     

     

     

     

     

     

     

     

     

     

    사실 현실은 집안 개판에

    육아에 쩌들었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힐링타임 한 번 즐겨보려고

    설겆이꺼리 잔뜩 맹글어봄 ㅋㅋㅋ

     

     

     

     

     

     

     

     

     

     

     

    아 맛이 아주 좋구나야~ :)

    밴쿠버에서도 이렇게 싱싱한

    생 막걸리를 마실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차 없음면 배달 시키면 되니까

    너어어무 편하고 :)

     

     

     

     

     

     

     

     

     

     

     

    밴쿠버 양조장 막걸리~~~ 마시이쪄

    다 너무 맛있당!!! 근데 이번게 그런건지

    꿀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한잔은 벌컥벌컥

    다 마시겠는데 두잔부터는 넘 달다 ㅋㅋㅋ

    난 단거 좋아하긴 하는데...

    좀 덜 달았으면 더 좋을 것 같단 생각

    내돈내산이니까 솔직 후기!!!!

    뭐 여자들은 아주 좋아할 달달한 맛이긴 하지 ㅎㅎ

    암툰 오늘도 넘 맛있게 잘 먹었다 :)

     

     

     

     

     

     


     

     

    밴쿠버 양조장 막걸리 LEE BROS WINERY INC.

    주소: 10316 152a St, Surrey, BC V3R 4G8
    연락처: (236) 512-4649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