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우체국 선편 (선박택배) 가격 배송 기간 조회, 아기용품 받기!
    REVIEW 2020. 7. 28. 09:23

     

     

     

     

     

    캐나다 우체국 선편 2020년 5월 20일 (한국시간)

    택배가 캐나다 시간 7월 25일 드디어 도착했다.

    장작 두달하고도 5일이 넘는 시간;;;; 맙소사!

    내가 진짜 100번은 넘는 우체국 선박택배 를

    받아봤지만... 딱 한번 4개월 걸렸고

    딱 한번 한국으로 다시 돌아갔고 ㅠㅠ

    딱 한번 박스가 진짜 다 으깨져서 (열어본듯)

    온 것 빼면 그래도 나는 보통 대부분의 택배를

    운 좋게 30일 정도 만에 받았어가지고

    항상 선편을 이용하는데...

     

     

     

     

     

    옛날에는 6호박스 20kg 5만원정도였음

    근데 지금은 6호박스 20kg 7만 5천원 정도 나옴

    뭐 그래도 그것도 저렴한거니까~

    걍 우체국 선편 정말 이용 많이 하는데

    이번에도 한국에서 8박스 붙혔음;;;

    5월 - 2박스

    6월 - 3박스

    7월 - 3박스

    이렇게 나눠서 붙힘~~~

    정말 진심 아기용품이 많아서

    8박스 목빠지게 기다렸는데...

    딱 한 박스 드디어 받았다 갬동의 눈물!!

     

     

     

     

     

    원래는 우체국 EMS가 일주일~열흘

    우체국 선박택배 한달~두달

    우체국 EMP 프리미엄 3일~5일 정도

    소요되는데 코로나 사태 터지고 나서는

    우체국 선편은 3개월은 기본 (빠르면 두달)

    EMS 같은 경우도 4주 (한달) 씩은 잡아

    먹으니 진짜 답답할 노릇이다 ㅠㅠ

     

     

     

     

     

     

     

     

     

     

    여튼 나는 받았다~~~ 꺄하하!!

    우체국 선박택배 규격은 우체국 6호박스

    52x48x40 토탈 합이 넘지 않아야하고

    뭐 가로가 60 이고 세로는 20이고

    이래도 상관없음~ 걍 토탈 합 140을 넘지

    말아야함! 그리고 20kg 넘으면 접수 거의 안해줌

    돌아오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그래서 난 포장할꺼 빼고 항상 19kg 정도

    딱! 맞춰서 싸고~~ 포장을 저렇게 2중으로 함.

     

     

     

     

    우체국 택배 박스는 6호가 잘 팔리지 않아서

    이제는 우체국에서는 5호까지 밖에 없고

    6호는 인터넷에서 따로 주문을 해야한다.

    나도 네이버 쇼핑에서 6호박스 10개 주문해놨다.

    난 자주 보내니까~~ ㅋㅋㅋ

     

     

     

     

     

     

     

     

     

     

     

    무척 무겁습니다 스티커

    그러거나 말거나 무시하고 던진다

    정말 쫘~증나는건 이 택배들이

    같은 날 붙혀도 다 똑같은 날 오는게

    아니기 때문에 우체국에 몇번을

    찾으러 가야한다는거 ㅠㅠ

     

     

     

     

    잉? 집까지 배송을 안해주냐고??

    그건 우체국 배달부 마음 ㅋㅋ

    어떤때에는 콘도까지 배달해주고~

    어떤때는 배달 안해주고 ㅋㅋ

    기준 뭔지 모름~ 걍 지들 무겁고 구찮으면

    배달 안해주고... 걍 해주고 싶음 해주고

    따질 때 도 없음 ㅋㅋㅋㅋ 

    걍 수취인이 없었다고 스티커 하나

    띡 붙혀놓고 어디 우체국으로 찾아가라~

    노티스 한 장 붙혀놓으면 끝 -_-ㅋㅋ

    익숙해서 그러려니 한다 ㅋㅋㅋㅋ

     

     

     

     

     

    아니 그건 그런데 왜 맨날 다 다른

    우체국으로 배달이 오는겨 정신 사납게

    제발 한 우체국으로 좀 와라 -_-;;

     

     

     

     

     

     

     

     

     

     

     

     

    자 암툰 박스를 뜯었다!!

    이번 아기 용품은 거의 먹을꺼였음

    어자피 과자 같은거니까...

    캐나다 과자 너무 짜고

    아기 과자 너무 달아서 이런 간식은

    앵간해서 한국서 시켜서 먹음~

    오래 걸릴꺼 알아가지고

    최소 이번년도 11월까지 유통기한

    좀 넉넉한걸로 다 시켰다~~

     

     

     

     

     

     

     

     

     

     

    벌써부터 한 자리 차지하고

    꽈자 까서 먹고 있는 로디 ㅋㅋㅋ

     

     

     

     

     

     

     

     

     

     

     

    이건 베베쿡에서 새로 나온

    한입에 쏙~ 과자인데

    먹어보니 넘 맛있어서

    세일 할 때 왕~창 사서 쟁였다!!

     

     

     

     

     

     

     

     

     

     

    맛은 이렇게 3가지!! 인절미 콩볼만 난 먹어봄

    와 로디야 엄마 하나를 안주냐 치사하게 ㅋㅋㅋ

     

     

     

     

     

     

     

     

     

     

    이것도 너무 맛있음

    샤르르 쿵!!!

    맛은 3가지 딸기맛 밖에 우리도 안 먹어봄

    천천히 하나씩 까줄께~~

    이것도 베베쿡꺼임!!

     

     

     

     

     

     

     

     

     

     

     

    글구 울아들 좋아하는 동결 요거트 과자

    이거 진짜 다양한 브랜드 시켜서

    먹어봤는데 가장 잘 안으스러지고

    탄탄한게 엘빈즈꺼라서 난 엘빈즈껄로

    잔~뜩 시켰다!!! 근데 블루베리는

    손에 보라색 엄청 뭍어 나옴 ㅋㅋ

    이것도 세일할 때 쟁였다

    1+1 이어서 8봉지를 4봉지 가격에 삼

     

     

     

     

     

     

     

     

     

     

     

    이건 사실 밴쿠버 한남 마트 가도 있음 ㅋㅋㅋ

    일동 후디스 아이밀 곡물바~~

    그냥 집앞 마트에서 사서 먹이던건데

    남아서 넣어서 보냄!

     

     

     

     

     

     

     

     

     

     

     

    베베쿡 과자~~ 핑거 퓨레 과자!!!

    박스는 다 뜯어 버리고~~ 요로케 알맹이만 :)

     

     

     

     

     

     

     

     

     

     

     

    하 열심히 뜯었는디 아직도 이 만큼;;;

     

     

     

     

     

     

     

     

     

     

     

    캐나다 아기 음료 다 너무 달아서

    음료수도 한국서 시켰다~~~

    원래는 요미요미랑 

    롯데음료에서 나온 크니쁘니트니 제일 많이

    사서 먹였었눈데~~ 베베쿡꺼 과자 음료 세일

    한 번 해서 싹~ 시켰다는 ㅋㅋㅋ

     

     

     

     

     

     

     

     

     

     

     

    꽈자 먹었으니 음료도 촙촙촙촙

    이제 지꺼는 다 알아가지고 ㅋㅋㅋㅋ

    아휴 안주면 난리도 아님;;

     

     

     

     

     

     

     

     

     

     

     

    아버님이 맛있다고 특별 부탁한

    스틱 커피~~~!!

     

     

     

     

     

     

     

     

     

     

    아직도 또 남았니 ㅠㅠㅠ

     

     

     

     

     

     

     

     

     

     

    아! 요미요미가 왔구나 ㅋㅋㅋ

    우래기 너무 좋아하고 양 쯕어서

    먹이면 아주 딱~ 좋음 :)

     

     

     

     

     

     

     

     

     

     

     

    아들 지못미 ㅋㅋㅋㅋ 엄마 이거 내꺼야????

    애미 정리 중이니까 저리가셔유~~

     

     

     

     

     

     

     

     

     

     

    과자부쟈 히히히

     

     

     

     

     

     

     

     

     

     

    그리고 아기 비타민!!!!

    약국서 항상 주길래 하나씩

    받아먹었는데 이렇게 3통 그냥

    인터넷서 주문했다~~

    약국가면 보통 저거 한동에 2만원~2만5천원

    정도 하던데 인터넷서 주문하면

    3통에 4만5천원이다 ㅋㅋㅋ

    놀이터 다닐 때 들고 다니면 핵인싸 ㅋㅋㅋ

     

     

     

     

     

     

     

     

     

     

     

    하 바닥이 보인다 힘들다 ㅠㅠ

     

     

     

     

     

     

     

     

     

     

     

    이건 아직 한박스 더 와야함 ㅋㅋ

    몇개만 여기 낑겨 옴~~~

    목욕탕 가서 사줬더니

    너무 잘 먹어서 그냥 박스로 시켰다 ㅋㅋ

    유통기한은 11월까진가...??

    요구르트 짝퉁맛임 ㅋㅋㅋ 어른이 먹어도

    맛있는 맛 ㅎㅎㅎ

     

     

     

     

     

     

     

     

     

     

     

    그리고 양말, 옷, 면 종류는

    누가 뭐래도 한국이 진짜 최고다!!!!!!!

    이건 선물 받은 양말들인데~~

    일단 먼저 도착 ㅋㅋ 함정은

    양말 이 만큼이 더 온다는거???

     

     

     

     

     

     

     

     

     

     

     

     

    엘빈즈 군고구마 퓨레!!

    이것도 너무 맛있고 우래기가

    찐~짜 잘 먹는다 ㅎㅎㅎ

     

     

     

     

     

     

     

     

     

     

     

     

    그리고 물려 받은 옷, 선물 받은 옷 , 신발 등

    아기꺼 낑겨왔음~~ 아 정장도 한벌...ㅋㅋ

    뭐 이런 아기 소품들은 아직 7박스

    더 와야하니까....ㅋㅋㅋ

     

     

     

     

     

     

     

     

     

     

    요즘 핫!! 하다는 핫마요소스 ㅋㅋㅋ

    치킨 매니아꺼임~~~ 빨리 먹어보고 싶다 ㅋㅋ

    이번주 캠핑가서 먹어야쥐!!! >_<

     

     

     

     

    8박스 중에서 그래도 한 박스라도

    무사히 내 품에 온걸 감사하며~~~

    우체국 선박택배 선편 배송 조회는 

    https://www.epost.go.kr/

     

    인터넷우체국

     

    www.epost.go.kr

     

     

     

    여기서 하면 되지롱~~ :)

    운송장은 혹시 모르니 꼭꼭 가지고 있긔!!!

    요즘 우체국 선편 선박택배 배송기간은

    그냥 3개월 예상하셔유~~ 2020년 7월 기준!!!!

    가격은 20kg 꽉 채워서 7만 5천원!! >_<!!!!

    암툰 나머지 7박스들아 어서 와라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