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데이츠 시럽 Date syrup - 유기농 천연 100% 대추야자시럽 아기설탕
    REVIEW 2020. 7. 28. 09:26

     

     

     

     

     

     

    아기 이유식, 유아식, 간식 만들 때

    아기설탕 대신 사용하기 좋은

    대추야자시럽인 데이츠시럽!!!

    대추향이 은은하게 나는 야자열매인데

    엄청 달달해서 시럽으로 많이 쓰인단다.

    사실 아가베시럽 사서 쓰다가

    다 써서 한 번 데이츠 시럽으로 바꿔봤는데

    확실히 설탕처럼 흰색이 아니니까

    애기 이유식하고 유아식할 때 이거 넣으면

    음식색이 확실히 좀 탁해지기는 하지만

    그냥 일반적인 설탕 쓰는 것보다 나으니까

    그냥 아기설탕 대신 데이츠 시럽 쓰기!

     

     

     

     

     

     

     

     

     

     

     

    난 340g 짜리 10불 정도에 샀다

    올가닉 (유기농) 데이츠 시럽이고

    대추야자열매라는것 자체가

    익숙하지 않은 이름이지만...

    뭐 그냥 달달한 야자나무라고 하니까

    그냥 식물에서 유래한 성분이겠구나하고

    믿고 사봤다 ㅎㅎㅎ

    향은 정말 대추향이 난다 ㅋㅋㅋ

    대추향이 거북한 사람들은 좀 싫어할 수 도 있을 듯

     

     

     

     

     

     

     

     

     

     

    캐나다에서 대추야자시럽인 데이츠 시럽은

    아마존에서 구입했다. 

    아마존 프리미엄이라서 하루만에

    배송이 왔다는 두둥!!!

     

     

     

     

     

     

     

     

     

     

     

    성분은 데이츠 + 워터 두가지 끝

    다른거 아무것도 안 들어갔다!!!

     

     

     

     

     

     

     

     

     

     

     

    시럽이라서 확실히 꾸덕하다

    메이플 시럽보다 조금 더 꾸덕하고

    꿀보다는 조금 더 묽은 체형이라고

    설명하면 되려나...??

     

     

     

     

     

     

     

     

     

     

     

    일단 맛을 보기 위해서 작은 그릇에 한 번

    쪼르르륵 따라봤는데... 약간 달고나...??

    맛이 느껴지는건 내 입맛이 이상한건가?? ㅋㅋ

     

     

     

     

     

     

     

     

     

     

     

    체형은 이 정도 묽기!!!

    색이 진한 갈색이어서

    그냥 깨끗한 하양색의 요리를

    하고 싶을 때 사실 제격은 아니다.

    이게 색이 지나니까 이 색으로 물들어버림 ㅋㅋ

    약간 카라멜 시럽 같기도 하다...?

    달달하니 맛있다 ㅎㅎ 난 대추향도 좋아해서

    아주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다.

     

     

     

     

     

     

     

     

     

     

     

    캐나다는 사실 아기설탕 대신

    메이플 시럽을 사용해도 괜찮음

    설탕 안들어간 100% 메이플시럽도

    유기농으로 워낙 잘나오기 때문!!

     

     

     

     

    한국에서는 배시럽도 많이 집에서

    만들어 쓴다고 하는데...

    아직 그 정도 열정은 없ㅇ.....

    아들 미아내......

     

     

     

     

     

     

     

     

     

     

     

    일단 조금 찍어서 우라들 먼저 시식

    와 너무 맛있지...?? ㅋㅋ 아주 눈 똥~그래져서

    먹어치우기 ㅋㅋ 쪼금만 먹어라 ㅋㅋ

     

     

     

     

     

     

     

     

     

     

     

     

    내사랑 쥬둥호디 ㅋㅋㅋ

    쥬딩이 좀 바 왜케 기염터지냐 ㅋㅋㅋ

    달달하니 맛있어서 계속 먹고 있는 중 ㅋㅋ

    난 요거 방울토마토 썰어서 위에 뿌려주고

    우리 토마토 설탕에 제어먹듯...??? ㅋㅋ

    그리고 아기 유아식 만들 때 도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다~~~

    아가베 시럽, 메이플 시럽 이런것도 좋지만

    난 대추향 은은한 이 데이츠시럽도

    갠적으로 아주 맘에 든다능!

     

     

     

     

     

     

     

     

     

     

     

    아기설탕 으로 뭐 써야하나 고민이라면

    요거 데이츠시럽 추천추천

    일단 대추야자시럽이니까 식물성 단맛이라서

    조금 죄책감 덜 하게 단 음식을

    먹일 수 있다능...ㅋㅋㅋㅋ

    향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특히 대추향을 싫어하는....?

    좀 고민해봐야하지만... 그런거 아니라면

    난 요 시럽도 좋은 것 같다!!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