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팬틱턴 Penticton 맛집 - The Peach Ice Cream 디져트 아이스크림
    GOOD RESTAURANT 2020. 9. 6. 09:53

     

     

    여긴 미미가 찾은 

    팬틱턴 Penticton 맛집 이당! 두둥~~

    첨엔 약간 인스타용인거 같다면서...

    그래도 여행 온 김에 함 가볼래??? 해서

    다녀왔던 The Peach Ice Cream 디져트 아이스크림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깜놀 ㅋㅋ

    아이스크림은 진짜 걍 평범한데

    그 위에 올라가는 토핑이 정말 짱 맛있음 ㅋㅋ

    우린 하나 사서 셋이 나눠 먹었는데

    이 정도라면 두개사서 셋이 나눠 먹었어도 됐을 뻔

    근데 단점은 날 더워서 너무 빨리 질질 녹는다 ㅠㅠ

     

     

     

     

     

     

     

     

     

     

     

    이름이 복숭아 아이스크림 가게라서

    가게도 이렇게 통으로 복숭아 모양 이었던

    팬틱턴 Penticton 맛집인

    The Peach Ice Cream 디져트 아이스크림

    가게 넘 귀욤귀욤하다 ㅋㅋㅋ

    여기 쉐이크 위에 통으로 케이크 조각을

    올려주는데 그것 때문에 완전 사진 찍으면

    사진빨 장난아니어서 인스타 맛집으로도 이미 유명함

     

     

     

     

     

     

     

     

     

     

     

     

    팬틱턴 Penticton 맛집인

    The Peach Ice Cream 디져트 아이스크림의 메뉴

    뭐 먹을까 하다가 쉐이크를 별로 안 좋아해서

    아이스크림으로 브라우니 덩크를 시켰다

    가격은 텍스하면 7.5불 정도 나옴

     

     

     

     

     

     

     

     

     

     

     

    아이스크림 주문하고 기다려 본다

    팬틱턴 Penticton 맛집인

    The Peach Ice Cream 디져트 아이스크림 바로

    앞에 이런 비치가 있음 ㅋㅋ

    이런 곳에서 먹으면 뭘 먹어도 맛있지 않겠능가??

     

     

     

     

     

     

     

     

     

     

     

    오래 기다릴 때는 30분씩도

    기다린다고 하는데

    우리는 사람이 많지 않아가지고

    주문하고 5분도 안 기다린 듯!!

    쉐이크에 케이크 올려주는거

    실제로 함 보고 싶었는데

    시켜먹는 사람이 없었음;;

    근데 내꺼 픽업하고 딱 뒤도니까

    사람들이 다 그거 쉐이크 들고 오는거 아니겠음

    마음 같아서는 가서 사진만 한장 찍겠다고 하고 싶었지만

    꾸욱 참았다고 한다 ㅋㅋㅋ

     

     

     

     

     

     

     

     

     

     

     

     

     

    짜라란 이게 우리가 시킨 브라우니 덩크

    진짜 개핵달게 생겼는데

    하나도 안달다 ㅋㅋㅋ 깜놀?? ㅋㅋ

    걍 넘 달지 않은 묵직한 초코릿맛이었다

    그래서 진짜 맛있어 바사사사삭

    미미가 이거 위에 토핑만 따로 사서 먹고 싶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속에 아이스크림은 그거 맥도날드에서 파는

    걍 기본 아이스크림이라서...

    사실 아이스림만 먹으면 걍 평범함 ㅋㅋ

     

     

     

     

     

     

     

     

     

     

     

     

    사진 찍는 동안을 못 참고

    질질 흘러 내리는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는데 먹기가 너무 불편함 ㅠㅠㅠ

     

     

     

     

     

     

     

     

     

     

     

    그래도 팬틱턴 Penticton 맛집인

    The Peach Ice Cream 디져트 아이스크림 먹어서

    너무 기부니가 조아졌다

    짱 맛있그등 ㅋㅋㅋ 생각하지도 않았고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행복했움!

     

     

     

     

     

     

     

     

     

     

     

    우래기는 속에 바닐라 부분만 줬는데

    맛있지... 그치.... ㅋㅋㅋ

    그래서 계~속 더 내놓으라며

    난리도 이런 난리가 ㅋㅋㅋ

     

     

     

     

     

     

     

     

     

     

     

    이 주변에 사람들눈 죄다 이 경치 보면서

    팬틱턴 Penticton 맛집인 

    The Peach Ice Cream 디져트 아이스크림 하나씩

    손에 들고 먹고 있더라 ㅋㅋㅋㅋ

    안 먹을 수 없는 비쥬얼과 맛이긴 하지 ㅠㅠ

     

     

     

     

     

     

     

     

     

     

     

     

    그래 사진은 이렇게 비현실적으로 찍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자피 사진이니까 ㅋㅋ

     

     

     

     

     

     

     

     

     

     

    팬틱턴 Penticton 맛집인 

    The Peach Ice Cream 디져트 아이스크림 먹고

    기분 좋아진 세명 ㅋㅋㅋㅋ 단순한 사람들이다 ㅋㅋ

     

     

     

     

     

     

     

     

     

     

     

    크흐 날이 좋으니 경치가 끝내주는구만!

    펜틱턴 간다면 요기 꼭꼭 가서 아이스크림

    한 입씩 하시길 추천추천 맛있또오오오

    행복한 디져트였다잉 >_<

     

     

     

     


     

     

    The Peach Ice Cream

     

    주소: 185 Lakeshore Dr W, Penticton, BC V2A 1B7

    연락처: (250) 460-2847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