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도너츠 - Lucky's Doughnuts 럭키 도넛!
    GOOD RESTAURANT 2020. 8. 11. 11:58

     

     

     

     

     

    밴쿠버 도너츠 들 중에 간판이라고

    할 수 있는 바로 요 주황박스!!

    Lucky's Doughnuts 럭키 도넛~~~

    선물 받았다 한 박스 ㅋㅋㅋㅋ

    난 여기 매장가서 먹어본 적 없다고

    생각했는데... 옛날에 회사에서 일할 때

    클라이언트가 사다준적 있어서

    그거로 착각함~~ 맛이 비슷비슷...

    그건 빨간 박스에 도넛이 하나씩 들어서

    긴~ 박스로 되어 있었는데....

    그거랑 착각함 ㅋㅋㅋㅋㅋ 근데 거기꺼 아니고

    여긴 매장 가서 먹어본 적 있움

    한 2~3년전쯤????

    아무튼 늦게가면 도넛 다 떨어지는 곳이어서

    사러 갈꺼면 오전에 가길 추천.

     

     

     

     

     

     

     

     

     

     

     

     

     

    그래그래 이 주황박스가

    밴쿠버 도너츠 간판이라는

    Lucky's Doughnuts 럭키 도넛이지 ㅋㅋㅋ

    그 빨간 박스 도넛은 어디지...ㅋㅋㅋ

    찾아봐야겠당 ㅎㅎㅎ

     

     

     

     

     

     

     

     

     

     

     

     

    이렇게 들어있었움!

    미미는 초코 무조건 찜콩 ㅋㅋㅋ

    나는 크림 뷔뤼레 ㅋㅋㅋ

    저 위에 설탕 달고나 같이 바사삭 한 것 까지

    크림 뷔릴레랑 똑~ 같이 만듬 ㅋㅋ

    그리고 플레인 두개랑 저 초록색은

    진짜 뭔지 모르겠고~~~

    글고 꽈배기 같이 생긴 도넛!

    Lucky's Doughnuts 럭키 도넛은 느낌이

    약간 퐁신퐁신하면서도 쫀득하다

    안 다냐고? 달아 ㅋㅋㅋㅋㅋ

    커피나 우유랑 마셔야해 ㅋㅋㅋㅋㅋ

     

     

     

     

     

     

     

     

     

     

     

    위치는 요깁니당

    49 parallel 커피집이랑

    같이 운영하는 도넛 가게

    여기 커피도 맛있음! 분위기도 좋고

    메인쪽에 위치하고 있다 

    이 근처에 은근 맛집 많아 ㅎㅎ

    근데 갈 수 가 없어 ㅠㅠㅠㅠ

    너무 멀고 단탄 복잡혀

    난 시골이 좋은 시골 스타일인가벼 ㅋㅋㅋㅋ

     

     

     

     

     

     

     

     

     

     

     

    토실토실 퐁신퐁신하다

    하나 먹어도 배부른 스타일

    밴쿠버 도너츠 사이즈가 워낙 커가지고 ㅋㅋ

     

     

     

     

     

     

     

     

     

     

     

    쪼~꼬 도넛 !!

    우리 미미 젤 좋아하는거

     

     

     

     

     

     

     

     

     

     

     

    나머지 두개도!!

    이건 담 날 먹으면 별로다

    꼭 당일날 다 먹어치워야함 ㅋㅋㅋ

    하나 먹으면 배부른 사이즈

    완전 폭신하도 맛있당 ㅎㅎ

     

     

     

     

     

     

     

     

     

     

     

    우린 하루에 1인 2개씩 먹어치우고

    그리고 2개는 다음날 에어프라이 돌려 먹었눈데

    확실히 당일날 바로 먹는게 훨~~씬 더 맛있음!!

     

     

     

     

     

     

     

     

     

     

     

    쪼꼬 도넛!!! 맛있구나??

    예전에 갔을 때 못 봤던거 같은데

    우리가 갔을 때 다 팔려서 없었나???

     

     

     

     

     

     

     

     

     

     

     

    꽈배기 스타일로 되어 있던 도넛

    이건 진짜 겉이 좀 바사삭한 스타일이당

    요거 맛있는데???

     

     

     

     

     

     

     

     

     

     

     

     

    믿고 먹는 크림 뷔릴레 달긴 하지만 맛있어.

    캐나다에서 워낙 유명하고

    밴쿠버 도너츠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맛집이기에

    이미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곳!!

    밴쿠버에 왔다면 한 번쯤 먹어볼만한

    Lucky's Doughnuts 럭키 도넛!

    솔찌기 말해가지고 밴쿠버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딥코브 허니 도넛 보다 여기가 더 맛있음 ㅋ

    아 오늘도 넘 잘 먹었다 :)

    요즘 다운타운 음식들(?) 거의 선물 받아서 먹눈다 ㅋㅋ

    히힛

    선물해쥬시는 모든 분께 감사하며!!!

     

     

     

     


    Lucky's Doughnuts

    주소: 2902 Main St, Vancouver, BC V5T 3G3
    (604) 872-4901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