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트무디 수제 맥주 - 베이커리 브루워리 양조장 The Bakery Brewing
    GOOD RESTAURANT 2020. 8. 16. 09:01

     

     

     

     

     

     

    에혀~~~ 포스팅이 왜 점점 더 많아지지?

    나 진짜 열심히 하는데 ㅋㅋㅋㅋ

    포트무디가면 양조장 골목있음

    포트무디 수제맥주 브루워리가 4개 붙어 있는데

    그 중에 가장 늦게 생긴 포트무디 양조장 다녀옴

    The Bakery Brewing 베이커리 부루워리 라는 곳!!

    브루윙은 사랑이지?? ㅎㅎㅎ

    안주 (간단한 과자 같은거) 가지고 가서 

    맥주만 시켜서 마실 수 있고

    바로 만든 신선한 맥주를 다양하게 마셔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하다는 찐행복!!

     

     

     

     

     

     

     

     

     

     

     

    포트무디 양조장 골목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아무래도

    Yellow dog!!! 여긴 BC 리쿼에도

    워낙 맥주 많이 들어가서 여기껀

    언제든 마셔볼 수 있으니까

    조금 더 유니크 한 곳으로 가봤다 ㅋㅋ

    (사실 여기가 사람 젤 없어서 여기로 감)

     

     

     

     

     

     

     

     

     

     

     

    깔끔깔끔한 The Bakery Brewing 베이커리 브루윙

     

     

     

     

     

     

     

     

     

     

     

    안으로 들어가보쟈!!! 원래는 이런

    수제맥주 마시는 곳 가면

    테이스팅 무료 였는데

    아직도 무료인곳도 있고

    너무 테이스팅만 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그냥 아예 4oz 짜리 미니 사이즈 맥주를

    따로 판매한다 ㅎㅎ 그래서 4oz 짜리

    8잔 시킴 ㅋㅋㅋㅋ 32oz 되어버렸내?? ㅋㅋ

    그래도 맛 별로 마셔볼 수 있으니까

     

     

     

     

     

     

     

     

     

     

     

     

     

    날이 좋아서 테라스에 안기!

    지금 미미가 하는 프로젝트가

    이 포트무디 브루워리 근처에서 하고 있어서

    미미가 맨날 일 끝나고 지나올 때 마다

    여기 본다고 애기하길래

    그럼 뭐해 나는 정작 못가는데.... 이러니까

    갑자기 갈래...?? 그래서 급으로 다녀왔다 ㅋㅋ

     

     

     

     

     

     

     

     

     

     

     

    메뉴는 이렇게 있고

    바틀로 사는건 비추한다

    생각보다 너무 비쌈

    진짜 330ml 작은 병 하나가

    12~16불 씩 한다는;;

    무슨 와인 마시냐구여 ㅋㅋㅋㅋ

    그냥 기분 좋게 여기서 딱! 마셔보고 가길 추천

     

     

     

     

     

     

     

     

     

     

     

    매장은 이렇게 생겼고 깔끔하다

    사람이 정~말 없었다눈거 ㅋㅋㅋ

     

     

     

     

     

     

     

     

     

     

     

     

    크 나를 설레이게 하는 맥쥬 스멜

    나는 맥주가 왜이렇게 조을까 ㅋㅋ

     

     

     

     

     

     

     

     

     

     

     

    일단 예쁜 바가 있었다.

    깐돌이가 너무 돌아다녀서

    직원분이 자리에만 있으라고 했다 ㅠㅠ

    사실 코로나 아니면 애기들 돌아다니는거

    그렇게 신경쓸 캐나다가 아니지만

    지금은 한 번 지나간 곳은 다 소독을 해야하고

    사람들에 민감한 시기여서 그런 듯

    기분 나쁘게 애기한거 아니여서 괜찮았고

    당연히 이해함!!

     

     

     

     

     

     

     

     

     

     

     

     

     

    이게 병으로 파는 맥주

    무쟈게 고급스럽쥬???

     

     

     

     

     

     

     

     

     

     

     

    와 컵 가지고 가서 저 앞에 서서

    그냥 한 잔씩 다 따라서 마셔보고 싶었다 ㅋㅋㅋㅋ

    근데 저거 메뉴판?? 가독성 정말 안 좋구나 ㅋㅋ

     

     

     

     

     

     

     

     

     

     

     

    엄마 아빠 맥주 한잔씩 하는 동안

    우래기도 쥬스 한 모금 쫍쫍

     

     

     

     

     

     

     

     

     

     

     

     

    일단 여기는 에일하고 흑맥주 강추

    이 두개는 정말 맛있다 ㅠㅠ

    흑맥주는 특히 맛있어서 병으로 한 병사왔다눈

     

     

     

     

     

     

     

     

     

     

     

     

    읨 영룡하다 ㅋㅋ

    저 빨간 빛깔 나는거는

    약간 새콤? 한 과일맛나는 맥주인데

    미미가 완전 자기 스타일 아니라며 ㅋㅋㅋ

     

     

     

     

     

     

     

     

     

     

     

    미안합니다 대 낮부터 취했쪄요

    미미가 자기가 먹으러 가자고 해놓고

    정작 자기는 어떻게 따지면

    저 맥주들 중 2 잔정도 마시고...

    내가 다 마셨음 ㅋㅋㅋㅋ

     

     

     

     

     

     

     

     

     

     

     

     

     

    아 안주랑 먹으면 더 꿀맛이었을 뻔?

     

     

     

     

     

     

     

     

     

     

     

     

    맥주 마셔서 너무 신난 미리엄씽

    역시 술은 낮술이지 ㅋㅋ

    근데 나랑 8년을 함께 한 저 크록스 쪼리

    끊어져서 버렸다 ㅠㅠ 너무 슬픔

    진짜 저 친구 만큼 편하고 탄탄하고

    물놀이하기 좋은게 없는데...

    이 날도 이거 마시고 계곡 갈꺼라서

    저거 신었는데 계곡에서도 끄떡없는 친구였는데...

    잘가 그 동안 고마웠어...

    ㅋㅋㅋㅋㅋ 뭐래 포스팅도 술 취해서 하냐 ㅋㅋㅋ

     

     

     

     

     

     

     

     

     

     

     

    짠 요게 내가 사온

    유러피안 다크라거

    짱 맛있어 (물론 내 스타일일 수 도 )

    바로 다 마셔버림 ㅋㅋㅋㅋ

    포트무디 양조장 수제 맥주 너무 마시따아아

    The Bakery Brewing 베이커리 브루워리도 넘 좋음 ㅋㅋ

    간만에 밖에서 맥주마셔서 진짜 기부니가 너무

    좋았던 하루 헤헷

     

     

     

     

     

     

     


     

    The Bakery Brewing

    주소: 2617 Murray St, Port Moody, BC V3H 1X1
    연락처: (604) 492-4905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