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로 보낼만한 아기 선물 택배
    LIFE 2020. 10. 31. 13:19

     

     

    외국에 살다보니까 정말 한국물건이

    좋은게 너무 많구나를 느끼는 요즘 ㅠㅠ

    특히 아기를 낳고 살다보니 더 느껴져!!

    원래도 한국에서 택배를 많이 받는당

    우체국 선박택배!!! 선편으로 받는게

    제일 가격싸고 좋음

    물론 시간은 오래걸리지만 흑흑 ㅠㅠ

    아무틑!! 오늘 포스팅은

    해외로 보낼만한 아기 선물 택배 이야기!

     

     

     

     

     

     

     

     

     

    우체국 선편 선박택배의 가격은

    20kg 꽉 채웠을 때 7만4천원이고

    원래는 4~5만원대였는데 정말 많이 올랐다

    근데 물가상승률에 비하면... 저 가격은

    거의 10년전 이야기니까... ㅠㅠ....

    20kg 에서 조금만 넘어도 받아주지 않으니

    항상 테이핑할꺼 생각해서 살~짝

    여유있게 무게를 19kg ~ 19.5kg 정도에

    맞춰서 물건을 담도록 하쟈!!!

     

     

     

     

     

    글고 박스 규격은 우체국 6호박스 사이즈인

    140cm 인데...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의 크기가

    저 정도만 되면 되니까... 우체국 6호박스가

    없다면 그냥 동네 지나다니다 택배박스 좀 큰거

    보이면 가서 자로 재보고 140cm 맞는걸로

    보내면 된다! 난 원래 우체국 6호박스를

    항상 인터넷에서 시켜서 엄마한테 한국집으로

    보내줬었음. 왜? 우체국에서는 우체국 6호박스

    사이즈 규격을 더 이상 판매하지 않으니까...;;;

    잘 안나간다고 우체국 5호박스 사이즈 밖에 없다.

    근데 구지 사지말고 택배 박스 좀 큰걸로

    140cm 규격 맞춰서 보내도 된다능!

     

     

     

     

    요즘 우체국이 너무 바쁘고 코로나 때문에

    난리여서... 100% 택배를 픽업 가야한다.

    픽미픽미픽미업!~~~~

    하필 미미가 없는데... 이 택배를 미미이름으로 보냈다

    내가 가서 물어보니까 주소 같으면 된다며

    줘서 내가 찾아왔다...ㅋㅋ

    아기 데리고 20kg 택배 찾아오는 일 정말 일이다 ㅠㅠ

     

     

     

     

     

     

     

     

     

     

     

    벌써 눈치 챔 ㅋㅋㅋ 

    이 안에 내께 들어있구나??? 

    나 닮아서 택배 뜯는거 좋아함 ㅋㅋ

    택배 뜯으면 항상 선물(?) 들어있으니까

    아주 좋아한다능 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해외로 보낼만한 아기 선물 택배 

    뭐 들어있는지 함 뜯어보도록 할까???!!!

     

     

     

     

     

     

     

     

     

     

     

    이번 택배는 100% 우래기꺼가

    들어있었다 ㅋㅋ 그래서

    우체국 선박택배 이야기 아니고

    해외로 보낼만한 아기 선물 택배 이야기다 ㅋㅋ

     

     

     

     

     

     

     

     

     

     

    우리 엄마의 정성 ㅠㅠㅠㅠ

    나도 엄마가 있다규!!!!!!! ㅠㅠㅠ

    깐돌이가 저 요거트 과자 좋아하니까

    엄마가 저걸 이번에 잔뜩 보내줬음 ㅠㅠ

    내가 인터넷에서 몇개 시켜서 보냈는데

    롯데마트가서 또 잔뜩 사서 추가로 보내줌 ㅠㅠ

     

     

     

     

     

     

     

     

     

     

     

    요즘 진짜 개구짐이 폭팔하는 깐돌오빠

    내놔라 내껀거 다 안다~!!!

    먹고 싶음 귀여운척 이이~~ 해달라고 했더니

    저러심 ㅋㅋㅋㅋㅋㅋㅋ

     

     

     

     

     

     

     

     

     

     

     

     

    해외로 보낼만한 아기 선물 택배 에ㅔ는

    아기 간식이 잔뜩 들어있었다.

    특히!! 요거트 과자가 젤 많이 ㅋㅋㅋ

    이걸 우래기가 정말 좋아함

    어른이 먹어도 맛있다능 ㅋㅋㅋㅋ

    여기꺼 저기꺼 브랜드별로 시켜보기!!

     

     

     

     

     

     

     

     

     

     

     

    글고 거기에 낑겨서 무게 많이 안나가니까

    슬쩍 시킨 내 간식 으른이 간식 ㅋㅋㅋ

    요거 진짜 맛있당.. 봉지당 4천원에 가까운

    비싼 몸값을 자랑하는 녀석이지만

    정말 술안주로 최고최고

    오징어를 그냥 바삭하게 튀겼음.

    양이 넘 조금 들어있어서 아쉽다능 ㅠㅠ

     

     

     

     

     

     

     

     

     

     

     

     

    글고 다음꺼에는 우래기 옷들

    해외로 보낼만한 아기 선물 택배 에서

    꼭 빠지지 않고 받는게 아기 옷들임!!!

    면으로 된 제질?? 꺼는 한국이 최고니까!!!!

    사이즈가 커서 다 내년에 입혀야함;;

    왜 엄마들은 항상 이렇게 큰 사이즈를 사주는걸까 ㅋㅋ

    이건 다 우리 엄마 작품임 ㅋㅋㅋ 애기옷보러가서

    이쁜거 골라서 사왔다고 함!!

     

     

     

     

     

     

     

     

     

     

     

     

    그리고 택배 한박스씩에 몰래

    낑겨서 들어있는 술 ㅋㅋ

    요건 사실 해외로 보낼만한 아기 선물 택배 

    하고는 관계없지만 ㅋㅋㅋㅋㅋ

    진로이즈백 (미미꺼)

    심술 (내꺼) 항상 보내줌 ㅋㅋ

    우리가 넘 좋아하니까

    심술은 심술7이 제일 맛있다

    믿고 마시는 배상면주가 ㅋㅋㅋㅋ

    아 진로이즈백이 캐나다에도 들어왔다는

    소문이 돈다...ㅋㅋ 리쿼스토어 함 가봐야징

     

     

     

     

     

     

     

     

     

     

     

     

    글고 무슨 향기나는 베게??

    건강베게...ㅋㅋ 이런건 왜 보내는건지

    잘 모르겠지만..ㅋㅋ 그냥 같이왔음

     

     

     

     

     

     

     

     

     

     

     

     

    해외로 보낼만한 아기 선물 택배 중에

    정말 또 뿌듯한게 바로 아기책

    여기선 한글로 된 아기책을

    구하기 힘드니까 한국서 택배로 받아본다.

    택배비도 만만치 않음;;;;

    근데 우래기가 책을 좋아하니까

    요 책은 한국에서 중고로 권당 1,000원~1,500원

    정도에 구매했다능 ㅎㅎ

     

     

     

     

     

     

     

     

     

     

     

    짠! 이번에 받은 책들 ㅋㅋㅋ

    양 엄청나다? 근데 이 책은

    조금 더 커서 보는 책이라 그런지

    캐나다에서 중고로 사 준 책을

    아직까지 제일 좋아한다능 ㅎㅎㅎ

    이거시 다 외할머니의 정성이니

    나중에 감사인사 드려라 깐돌아 ㅋㅋㅋ

    그럼 요기까지 오늘 받은 

    해외로 보낼만한 아기 선물 택배 를

    펼쳐보았다 우하하하! 아직 3박스나 더와야한다능

    빨리 도착했음 좋겠지만... 연말에

    크리스마스라 엄청 오래 걸리겠지?

    하염없이 기다려야징 >_<

    택배 받는 일은 언제나 옳다!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