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핼로윈 - 사탕 헌팅 트릭 오어 트릿 trick or treat
    LIFE 2020. 11. 1. 06:10

     

    한국에서 추석 설이 큰 명절이듯

    북미권에서는 이 할로윈이

    1년 중 크리스마스와 비슷한

    정말 큰 축제이자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올해는 작년에 비해 50%도

    안된다고 하지만 그래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캐나다 밴쿠버 핼로윈 사탕 헌팅 트릭 오어 트릿

    trick or treat 을 즐기기 위해 나왔다 +_+

    우리도 1시간 동참해봄 ㅋㅋㅋㅋ

    일단 살짝 해가 떠 있을 때 시작해서

    해지고 바로 끝냈다 ㅋㅋㅋ

    끝낼 수 밖에 없는게 애기를 데리고

    1시간 이상 죽어도 못가 ㅋㅋㅋㅋㅋ

     

     

     

     

     

     

     

     

     

     

     

     

    우래기의 첫 캐나다 할로윈은

    호박이었다 ㅋㅋ 아기들이 하기

    제일 만만한거로 고름

    이번엔 브슬렁 브슬렁 아기사자!!

    사이즈가 좀 넉넉한걸로 골라서

    속에 옷을 막 낑겨 입혔음

    당연히 추울 줄 알고?

    근데 이번에 하~나도 안추워서

    우래기 더워서 짜증났음 ㅋㅋㅋㅋ

    여튼 숨막히는 뒷태 ㅋㅋㅋ

     

     

     

     

     

     

     

     

     

     

     

    캐나다 밴쿠버 핼로윈 사탕 헌팅 트릭 오어 트릿

    trick or treat 이 뭔지도 모르고

    일단 저 바구니 들고다니면

    사람들이 자꾸 사탕 넣어줘서 기분 조은

    우리 깐돌이 ㅋㅋㅋㅋㅋ

    이미 젤리 하나 까서 드시는 중 냠냠

     

     

     

     

     

     

     

     

     

     

    캐나다 밴쿠버 핼로윈 사탕 헌팅 트릭 오어 트릿

    trick or treat 에서 우리 아기사자는

    정말 너무 인기가 좋았다 ㅎㅎ

     

     

     

     

     

     

     

     

     

     

     

    이번 캐나다 할로윈은

    코로나 때문에 다들 이렇게

    셀프로 가져가게 하거나

    아니면 집 2층에서 통 같은거 만들어서

    거기로 하나씩 내려보내서 받게 만들었더라

    정말 아이디어들 좋아 ㅎㅎㅎ

     

     

     

     

     

     

     

     

     

     

     

    캐나다 밴쿠버 핼로윈 사탕 헌팅 트릭 오어 트릿

    trick or treat 2020년은 노아와 함께 했다 :)

    역시 베테랑들은 달라 ㅋㅋㅋ

    일단 캐나다 할로윈 자체가

    애들에겐 진짜 완전 축제기 때문에

    애들이 가~장 좋아한다 ㅎㅎ

     

     

     

     

     

     

     

     

     

     

     

    정말 빡시게 오와 소리 나게 꾸며놓은 집들이

    너무 많아서 나도 신났다능 ㅋㅋㅋ

     

     

     

     

     

     

     

     

     

     

     

    호박 카핑해둔것봐 ㅋㅋㅋ

    진짜 수준이 다르다 ㅋㅋㅋ

     

     

     

     

     

     

     

     

     

     

     

    그저 사탕이 먹고픈 우리 깐돌이 ㅋㅋ

     

     

     

     

     

     

     

     

     

     

    이번 할로윈은 이런식으로

    사람들이 사탕을 내려줬다.

    근데 돌아다녀보니 사탕, 초콜릿, 젤리 말고도

    아이스크림, 쥬스, 직접만든 쿠키, 과자

    어른을 위한 맥주 등등 진짜 이것저것

    엄청 많이 주더라 ㅋㅋㅋㅋㅋㅋ

     

     

     

     

     

     

     

     

     

     

     

     

    자 사탕 앵벌이 출동이다!!

     

     

     

     

     

     

     

     

     

     

    집집마다 조금씩이라도 꾸며놨고

    사탕을 거의 다 주는 듯 ㅋㅋ

    아예 밖에 나와서 있음 사탕 주는 사람들이

     

     

     

     

     

     

     

     

     

     

     

    우래기 사탕통은 결국 내 손에

    애미가 더 신나서 받으러 다녔다 ㅋㅋ

    내년엔 진짜 제대로 즐길 듯??

     

     

     

     

     

     

     

     

     

     

    밤이되니 더 무서워지고 그럴사해짐

    하우스들도 잘해둔 곳 많은데

    타운하우스 도는게 더 쉽다 ㅠㅠ

    집들이 붙어 있으니 타운하우스 돌기가 더 수월함

    하우스는 집들 사이 간격이 넓어 너무 힘들다 ㅋㅋ

     

     

     

     

     

     

     

     

     

     

     

    캐나다 밴쿠버 핼로윈 사탕 헌팅 트릭 오어 트릿

    trick or treat 은 애들도 재밌지만'

    어른들도 너무 신나했다 ㅋㅋ

     

     

     

     

     

     

     

     

     

     

    우리의 두번째 캐나다 할로윈에

    도움을 주신 감사한 노아맘 헤헷

     

     

     

     

     

     

     

     

     

     

     

    이모랑 사진 한장 찍자니까

    싫다고 바둥바둥 ㅋㅋㅋ

     

     

     

     

     

     

     

     

     

     

     

    캐나다 밴쿠버 핼로윈 사탕 헌팅 트릭 오어 트릿

    trick or treat 돌아다니기 ㅋㅋㅋ

    진짜 생각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깜~짝 놀랐다;;

     

     

     

     

     

     

     

     

     

     

     

    동네 참견 다 해보기 ㅋㅋ

     

     

     

     

     

     

     

     

     

     

     

    여기까지 타운하우스 투어 끝.

    진짜 하우스 단지들은 더 엄청남;;

     

     

     

     

     

     

     

     

     

     

    와 무슨 클럽온 줄??? ㅋㅋ

    진짜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었다

    와 무슨 캐나다 할로윈 장식하는게

    거의 목숨 건 스타일로 꾸며놨다;;;

     

     

     

     

     

     

     

     

     

     

     

    캐나다 밴쿠버 핼로윈 사탕 헌팅 트릭 오어 트릿

    trick or treat 너무 신기해서

    사진찍는데 열중한 애미 ㅋㅋ

     

     

     

     

     

     

     

     

     

     

     

     

    스타워즈로 집을 꾸며 놓은 사람들

    이거 꾸미는데 몇만불이 든단다 ㅋㅋㅋㅋ

    대다나다 진짜 ㅋㅋ

     

     

     

     

     

     

     

     

     

     

     

     

    아이들에게 정말 인기 많은 케릭터

    마리오!! 띠리띠띠띠띠~~~ㅋㅋㅋ

     

     

     

     

     

     

     

     

     

     

     

    정말 너무 열심히 잘 꾸며놔서

    나도 구경하는 재미 쏠쏠했다

    우래기 무서워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재밌어 함 ㅋㅋㅋㅋ

    내년에는 코로나 없어져서 더 크게

    캐나다 밴쿠버 핼로윈 사탕 헌팅 트릭 오어 트릿

    trick or treat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당 ㅠㅠ

     

     

     

     

     

     

     

     

     

     

     

    나의 귀여운 브슬렁 브슬렁과 ㅋㅋㅋㅋㅋ

    내년엔 스타벅스 만들어 입혀야징 ㅋㅋ

     

     

     

     

     

     

     

     

     

     

    이렇게 두번째 우리의

    할로윈 축제가 모두 끝났당 유후

     

     

     

     

     

     

     

     

     

     

    다 끝나고서는 치맥

    크흐 이거시 정답이자 진리다 ㅠㅠ

     

     

     

     

     

     

     

     

     

     

    이번 캐나다 할로윈에

    우래기가 받아 온 것들

    아이스크림은 현장에 먹어치움 ㅋㅋㅋㅋ

    먹다남은 초콜릿은 내 작품 ㅋㅋㅋㅋㅋ

    하 미미만 신났내?

    이거 다 미미가 먹을꺼 뻔하니까 ㅋㅋㅋ

    암툰 너무 재미졌던 캐나다 할로윈

    8시 넘으니까 폭죽 터치고 난리;;

    우리는 5시30분인가 시작해서 6시 30분에

    끝냈움 ㅋㅋ 1시간만돌아도

    정말 이렇게 받을 수 있다 ㅋㅋㅋ

    작정하고 돌면 정말 1년치 다 받을 듯!!

    너무 재미졌던 캐나다 할로윈!! 애미가

    더 신났었다눈 ㅋㅋㅋ >_<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