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메이플리지 동물농장 - Meadows Family Farm
    CANADA & USA 2020. 11. 7. 00:12

     

    맑은 가을 하늘

    집에만 있을 수 없으니까

    밴쿠버 메이플리지 동물농장

    Meadows Family Farm 으로 출동!

    집에서 35분 정도 걸렸다

    가는데 아 역시나 메이플 멀구나를 느낌 ㅠㅠ

    근데 진짜 너무너무 뿌듯하게 잘다녀왔음!!

    우리 깐돌이도 너무 잘놀고 ㅎㅎ

    그냥 풀어놓기도 넘 좋았던 곳!!

    평일이어서 사람 하나 없어 더 좋았다 ㅋㅋ

     

     

     

     

     

     

     

     

     

    밴쿠버 메이플리지 동물농장

    Meadows Family Farm 일단 주차하고

    입장료내고 들어간다.

    동물 먹이도 삼~ 2불인가...?? ㅋㅋ

     

     

     

     

     

     

     

     

     

    들어가는 입구 날이 너무 좋았던 ㅎㅎ

    전날 급하게 사서 신긴 애기 부츠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알파카가 똬!!!! ㅋㅋㅋ

    너무 순하고 귀여운데

    먹을꺼 욕심이 정말 많음 ㅎㅎㅎ

     

     

     

     

     

     

     

     

     

     

    ㅋㅋㅋㅋㅋ

    이건 안올릴 수 없지 ㅋㅋㅋㅋㅋ

    라마, 알파카등 낙타과 동물은

    침을 뱉음 ㅋㅋㅋㅋㅋ

    우래기 침 맞아서 알파카 침 쉰내 남 ㅋㅋ

     

     

     

     

     

     

     

     

     

     

    멀~리서 구경하는 중 ㅎㅎ

     

     

     

     

     

     

     

     

     

    밴쿠버 메이플리지 동물농장

    Meadows Family Farm 어떻게 찍어도

    다 사진이 넘 잘나옴 날씨가 좋아서 ㅎㅎ

     

     

     

     

     

     

     

     

     

    진절머리치메 도망가는 중 ㅋㅋㅋ

     

     

     

     

     

     

     

     

    고모랑도 한장 찍어쥬고~

     

     

     

     

     

     

     

     

    애미도 혼자 한장 찍어보고 ㅋㅋㅋ

    너무 귀여워 만져봐도 된다

    아주 온순함 ㅋㅋ 가끔 침 뱉는거 빼면 ㅋㅋ

     

     

     

     

     

     

     

     

     

     

    밴쿠버 메이플리지 동물농장

    Meadows Family Farm 메인은

    아무래도 요 알파카인듯?? ㅋㅋ

    이거 구경하면 바로 옆에 동키가 있다

     

     

     

     

     

     

     

     

    정말 너무 착하고 온순한 동키 ㅋㅋ

    아 귀여워어어어 ㅠㅠ 제일 착하다 ㅋㅋ

     

     

     

     

     

     

     

     

     

    동키가 협조 잘해줘서

    사진도 이쁘게 찍고 :)

     

     

     

     

     

     

     

    옛날에 실제로 사용하던 911 불자동차

     

     

     

     

     

     

     

     

     

    그 옆에 양이 있는데

    털밀어논거 왜 이렇게 웃기냐 ㅋㅋㅋㅋ

    털 있는건 꼬질꼬질 양 같은데

    털없으니까 뭐 개 같기도 하고.... ㅋㅋㅋ

    자꾸 먹을꺼 달랴 ㅋㅋㅋ

     

     

     

     

     

     

     

     

     

     

    이건 미니말? 인데

    먹이 안주면 문다

    나 물림 ㅋㅋㅋㅋ

    지나가는게 그냥 내 다리 물어버림ㅋㅋ

    뭐 이런...ㅋㅋ 아프지는 않지만

    먹이줄때 조심해야할 듯!!!!

    저렇게 막대(?) 같은거 이용해서

    줘야한다!! 먹이 사면 저거 먹이주는 막대그릇?

    저거 알아서 다 줌~~

     

     

     

     

     

     

     

     

     

     

     

    흔하디 흔한 염소들

    아구 귀여붜라 ㅋㅋㅋㅋ

     

     

     

     

     

     

     

     

     

     

     

    닭과 돼지도 있어 꿀꿀

    미니라고 했쟈나

    ㅋㅋㅋ

    그냥 돼지쟈나 ㅋㅋㅋ

     

     

     

     

     

     

     

     

     

    밴쿠버 메이플리지 동물농장

    Meadows Family Farm 에선 기차도

    탈 수 있는데.. 안타깝게 이 날은

    기차 운행을 안했다 ㅠㅠ

    아마 평일이어서 그런 듯?

    기차는 따로 돈내면 된다

    우라들 기차 제일 좋아해서

    한번  태워주고 싶었는데 ㅠㅠ

    이렇게나마 타보기~~

     

     

     

     

     

     

     

     

     

     

    잭오랜턴하고 남은 호박은

    이런 농장에 가져다주면

    동물 먹이로 쓴다

    쩝쩝 엄청 집중해서 열심히 먹는 너네들 ㅋㅋ

     

     

     

     

     

     

     

     

     

    종도 쳐보고 딸랑딸랑

     

     

     

     

     

     

     

     

     

    재미있게 봤으니 쥬스도 한잔 촙촙

    진짜 진흙밭이라 신발은 꼭

    장화나 부츠를 신고가길 추천!

     

     

     

     

     

     

     

     

     

    날씨가 좋아서 어떻게 어디서 찍어도

    사진은 다 넘 잘나온다 ㅎㅎ

     

     

     

     

     

     

     

     

     

     

    안녕 돼지야~~ 하고 다음칸으로 이동

     

     

     

     

     

     

     

     

     

    닭과 토끼가 있었던 곳!

     

     

     

     

     

     

     

     

     

    밴쿠버 메이플리지 동물농장

    Meadows Family Farm 는 독특하게

    토끼를 만져볼 수 있게 해놨다 ㅎㅎ

    아이고 귀여워라 ㅋㅋ

    정말 너무너무 부들브들 보드랍따

    근데 토끼 예민하지 않나? 이렇게

    이렇게 들어가서 만져볼 수 있게 해두다니 

     

     

     

     

     

     

     

     

     

     

    밴쿠버 메이플리지 동물농장

    Meadows Family Farm 토끼집 옆에

    옥수수 콘 말린게 산더미 만큼 쌓아있길래

    조금 가지고 와서 닭하고 오리 던져주자

    난 피리부는 소년이 됨 ㅋㅋㅋ 

    다 나만 따라 다녀 ㅋㅋ

    저멀리 잠자던 공작도 불러올 수 있음 ㅋㅋㅋ

     

     

     

     

     

     

     

     

     

     

    밴쿠버 메이플리지 동물농장

    Meadows Family Farm 동물도 많고

    넘 잘해놔서 한번쯤 꼭꼭 가볼만한 것 같음 +_+!

     

     

     

     

     

     

     

     

     

     

    갑자기 거기 왜 눕는건진 모르겠다?? ㅋㅋ

    한바퀴 돌아보고 우린 흙투성이가 됨

    2시간 정도 아주 빡시게 잘 구경하고

    잘 돌아다니고 놀았다 ㅋㅋ

    우래기 힘하고 에너지 제대로 뺐ㄷ ㅏㅋㅋ

     

     

     

     

     

     

     

     

     

     

    마지막 나가는 길에

    알파카 한 번 더 봐쥬고

    샐피도 찍어주고 ㅋㅋㅋㅋ

    왜? 금방 친해져서 좋아...?? 알파카가??

     

     

     

     

     

     

     

     

     

    다 놀아서 옷 싹~ 갈아입히고 갈 준비 완료!

    즐거웠어 내년에 또 올께

    여긴 진짜 꼭 한번 또 와야쥐!!

     

     

     

     

     

     

     

     

     

     

    요건 나머진 깐돌이 고모가 보내준 사진들

    고모 덕분에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

    행복하다 뿌듯!!

    밴쿠버 메이플리지 동물농장

    Meadows Family Farm 애들있으면

    증말 너무나 강추하고 싶은 곳 +_+!!

    넘 볼만하고 ㅎㅎ 재미있다

    깐돌이가 조금 더 크면 더더 좋아할듯!!!

    코로나만 아니면 밴쿠버에 있는 농장들

    진짜 다 가볼터인데 아쉽다잉 ㅠㅠ

     

     

     

     

     


     

    Meadows Family Farm

    주소: 24331 Dewdney Trunk Rd, Maple Ridge, BC V4R 1W7
    연락처: (604) 790-9934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