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놀이터 - 헤이스팅 슬리디 슬라이즈 파크 Slidey Slides Park
    CANADA & USA 2020. 12. 2. 08:40

     

     

     

    웨밴 갔다가 오다가

    캐나다 밴쿠버 놀이터 공원

    헤이스팅 슬리디 슬라이즈 파크

    Slidey Slides Park 잠시 들렸음

    우래기 뛰어놀라고~~~~

    와 여기에 이렇게 좋은 놀이터가 있는

    공원이 있다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PNE (놀이동산) 바로 옆에 있음

    그나저나 밴쿠버 10년 가까이 살면서

    PNE는 한 번도 못가봤는데...

    언제 한번 가보나....??

    크리스마스 light 드라이브 뜨루로 보는거

    이벤트 같은거 하던데

    딱 꼴을 보아하니... 별로일 것 같아서

    갈 생각도 안했다.ㅋㅋㅋㅋㅋ

     

     

     

     

     

     

     

     

     

     

    캐나다 밴쿠버 놀이터 공원

    헤이스팅 슬리디 슬라이즈 파크

    Slidey Slides Park 놀이터 요로케 생김

    여긴 미끄럼틀이 대~박이다 ㅎㅎㅎ

    우래기 좀만 더 커서 오면

    여기 미끄럼틀서 정말 잘 놀듯 ㅋㅋㅋ

    물론 지금도 잘 뛰어 놀지만??

     

     

     

     

     

     

     

     

     

     

    미끄럼틀 요래 생겼음 ㅋㅋ

    클라이밍 하는 곳도 있고

    저기 뛰어서 운동할 수 있는 트랙도 있다.

    헤이스팅쪽은 동네가 워낙 안 좋아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몇블럭만 들어오면 신세계...ㅋㅋ

     

     

     

     

     

     

     

     

     

     

    PNE가 바로 앞에 보인다

    롤러코스터 디게 재미 없어 보임 ㅋㅋㅋ

     

     

     

     

     

     

     

     

     

     

    캐나다 밴쿠버 놀이터 공원

    헤이스팅 슬리디 슬라이즈 파크

    Slidey Slides Park 에서

    신나게 미끄럼틀 타는  나의 쪼꼬미

    미끄럼틀 경사가 심해서

    미미가 안고 탔다~

     

     

     

     

     

     

     

     

     

     

    진짜 실제 이런 경사임 ㅋㅋㅋㅋ

    여기 사람없어서 너무 좋았다능

    하긴 평일이기도 했지...??

     

     

     

     

     

     

     

     

     

     

     

     

    아무리 그래도 이런데 올라가서

    균형잡는걸 젤 좋아하는 우리 깐돌이~

     

     

     

     

     

     

     

     

     

     

     

    캐나다 밴쿠버 놀이터 공원

    헤이스팅 슬리디 슬라이즈 파크

    Slidey Slides Park 공원은

    개는 출입이 되지 않는다.

    바닥이 저 퐁신퐁신한 바닥이어서

    너무 좋다~~~ㅎㅎ

    날이 좋아서 물기가 없었던 것도 있지만

    확실히 저 바닥은 비가 와도 물기가 없어서

    젖지 않아서 좋다~

     

     

     

     

     

     

     

     

     

    사탕 내놓으라고오오오!!!!!ㅋㅋㅋ

     

     

     

     

     

     

     

     

     

     

    안그럼 요리 개구지게 놀꺼야!!!

     

     

     

     

     

     

     

     

     

     

     

    캐나다 밴쿠버 놀이터 공원

    헤이스팅 슬리디 슬라이즈 파크

    Slidey Slides Park 크흐 날씨가 다했내

    바로 뒤에 PNE있으니까 꼭 진짜 놀이동산에

    놀러온 기분이고 막 그루내?

     

     

     

     

     

     

     

     

     

     

     

     

    옴뇸뇸뇸뇸

    사탕 맛있게 먹는 깐돌이

    결국 하나 얻어냈다 ㅎㅎㅎ

     

     

     

     

     

     

     

     

     

     

     

    너무 신나게 뛰어다니고 

    겅중거리고 댕기다가 갑자기....

     

     

     

     

     

     

     

     

     

     

    바닥에 눕고 기고 난리치고 계심

    하루 이틀 아니라 그냥 두는 중

    비오는 바닥이랑 진흙 바닥에서도 그러는데

    뭐 이런 마른 바닥에서는 얼마든지 해라 ㅋㅋ

     

     

     

     

     

     

     

     

     

     

     

    끄허허허허 미끄럼타고 내려오는 중 ㅋㅋㅋ

     

     

     

     

     

     

     

     

     

     

    아빠 손 잡고 깡총깡총

    신난 우리 깐돌이~~ㅋㅋㅋ

    캐나다 밴쿠버 놀이터 공원

    헤이스팅 슬리디 슬라이즈 파크

    Slidey Slides Park 기대 하나도 안하고 갔다가

    그냥 웨밴 가서 게낚시하고 오는 김에 들림

    생각보다 괜찮아서 너무 잘 놀고 왔다는  ㅋㅋㅋㅋ

    주차장 잘못들어와서 영화 촬영 중인곳으로 들어왔다

    ㅋㅋㅋㅋ 어쩐지 스텝들이 당황하더라는...?ㅋㅋㅋ

    여튼 요기 공원도 갈만하다잉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