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웨스트 벤쿠버 게낚시 - Ambleside Park 웨밴 앰블사이드 파크
    CANADA & USA 2020. 12. 2. 08:42

     

    비록 게는 한마리도 못잡았지만

    여기 게낚시하기 느므 좋다!!!

    웨스트 벤쿠버 게낚시 웨밴 앰블사이드 파크

    Ambleside Park 게낚시 완전 강추 +_+!

    올해는 겨울이 너무 따뜻해서...

    작년도 따뜻하긴 했지만....??

    게가 생각보다 많이 안잡힌다고 생각했는데

    여기 갔더니 세상에나 맙소사..ㅋㅋㅋ

    게 엄청 많아...ㅋㅋㅋ

     

     

     

     

     

    근데 물개도 많아가지고

    게망 던질 때 터키뼈에 타이 안하면

    물개가 다 먹어치워버린다...;;

    그물망 찢고 먹음 ㅠㅠㅠ

    우리 결국 그래서 게 낚시 못함

    나중에 타이까지 제대로 가지고 다시 가봐야징

     

     

     

     

     

     

     

     

     

     

    역시 웨밴은 웨밴인가...

    아무리 어디가 좋고 좋다 해도

    웨밴을 따라올 수 없느건가 ㅠㅠㅠ

    동네 자체가 너무 좋음

    내가 조아하는 앙코라 웨밴 지점도 여기 있었구나

     

     

     

     

     

     

     

     

     

     

     

    저기 데크에서 게낚시하는 곳임

    우리는 살~포시 걸어본다 사부작

    날씨가 진짜 봄 같았어 ㅋㅋㅋ

     

     

     

     

     

     

     

     

     

     

    웨스트 벤쿠버 게낚시 웨밴 앰블사이드 파크

    Ambleside Park 하러 가서 만난 갈매기

    갈매기들도 먹이를 주목하고 있다가

    낚아채가기 때문에 조심해야함.

     

     

     

     

     

     

     

     

     

     

    웨스트 벤쿠버 게낚시 웨밴 앰블사이드 파크

    Ambleside Park 하러 갔는데

    나 무슨 생각으로 애기 흰바지 입혔냐 ㅋㅋ

    대첵없는 애미군 ㅋㅋㅋ

     

     

     

     

     

     

     

     

     

     

     

    라이온즈 게이트도 보인다

    밴쿠버에는 정말 다리가 없다;;

    진짜 다리가 심하게 없음

    아니 밴쿠버 아니고 BC주 자체에

    다리가 진짜 없어

    캘로나도 메인다리 딱 하나 있고...

    한국 사람들이 보면 진짜 대체 왜?

    하는  생각만 든다는...

    한국은 그 쫍은 한강에 다리가 몇개니 ㅋㅋㅋ

     

     

     

     

     

     

     

     

     

     

    호다다다닥 아주 빠르게

    도망다니는 나의 깐돌이

     

     

     

     

     

     

     

     

     

     

    웨스트 벤쿠버 게낚시 웨밴 앰블사이드 파크

    Ambleside Park 하러 갔눈데

    전문으로 게잡이를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보여서 놀랐다능~

     

     

     

     

     

     

     

     

     

     

     

    뒷태도 섹시한 내새꾸 ㅋㅋㅋㅋ

    똥꾸빵꾸 쪽

     

     

     

     

     

     

     

     

     

     

     

    크흐~ 바닥이 살짝 미끄러워 조심해야함

     

     

     

     

     

     

     

     

     

     

     

    응? 우래기 모라고 하는고에욤??

     

     

     

     

     

     

     

     

     

     

     

    날이 조아서 애미랑 사진도 찍고

    올해 겨울엔 맨날 껌정옷만 입고다니내

    겨울옷을 다 안꺼내서 입을 옷 없음 ㅋㅋ

    빨리 이사가서 창고에 있는 겨울옷이나

    싹 다 꺼내왔으면 좋겠다

     

     

     

     

     

     

     

     

     

     

     

    애비랑 손 꼭 잡고 사부작 걸어가는 길

    우리 쪼꼬미 왜케 기여워 킁킁 ㅠㅠ

     

     

     

     

     

     

     

     

     

     

     

    안녕 갈매기야?

     

     

     

     

     

     

     

     

     

     

    웨스트 벤쿠버 게낚시 웨밴 앰블사이드 파크

    Ambleside Park  왔는데 그럼 그렇지

    잠시도 가만히 있어 줄 생각없지 너...ㅋㅋㅋ

     

     

     

     

     

     

     

     

     

     

     

    우리가족 데헷!

     

     

     

     

     

     

     

     

     

    하 물 깨끗하다 !

     

     

     

     

     

     

     

     

     

     

     

    게망 던져놓고 잠시 다른 곳 와서 노는 중

    보통 게 망 던지면 15분 ~ 20분 있다가

    빼줘야하니께 ㅋㅋㅋ

     

     

     

     

     

     

     

     

     

     

     

     

    간만에 셀피도 찍어보고

     

     

     

     

     

     

     

     

     

     

     

    물개 친구들 보이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내 먹이 가지고 튀지마 ㅠㅠ

     

     

     

     

     

     

     

     

     

     

     

    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더 달래 ㅋㅋ

    여기를 잘 아는 사람들은

    막 타이 꽉 쪼여서 다 준비해왔는데

    우리는 몰라서 그냥 왔다가

    이 물개한테 다 털렸ㄷㅏ ㅋㅋㅋㅋ

    애만 아니며... 사실 게 한두마리는

    잡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아쉽

     

     

     

     

     

     

     

     

     

     

     

     

    놔라 !!!! 난 가족 사진 찍어줄 마음 없다!!ㅋㅋ

     

     

     

     

     

     

     

     

     

    웨스트 벤쿠버 게낚시 웨밴 앰블사이드 파크

    Ambleside Park 게가 잡히기 하지만

    암컷이거나 아님 사이즈가 작아서 다 놔줌

     

     

     

     

     

     

     

     

     

     

     

    그지꼴을 해서 개보니 좋탄ㄷ ㅏㅋㅋㅋ

    게낚시할꺼면 여기 추천

    일단 동네가 넘 좋아서 풍경도 좋고~~

    게가 잘 잡힘 ㅋㅋ 그리고 물개 365일 볼 수 있음

    여기서 대기하고 있다가 사람들이 던진

    게망에 있는 먹이 끊어가서 먹음ㅋㅋㅋㅋ 환장

    아무튼 날이 좋아서 넘 행복했ㄸ ㅏ:)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