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노스 밴쿠버 겨울 - 아이와 함께 썰매! 시모어 스키장 Mt Seymour
    CANADA & USA 2020. 12. 6. 12:10

     

    날이 너무 좋은데

    마운틴은 눈으로 뒤덮혀 있을 것 같아서

    바로 스키장 다녀옴 도도도도도도!!

    근데 하필 주말에 갔내...???

    코로나 때문에 스키장 갈 때

    예약은 필수인 요즘 ㅠㅠ

    사람도 차도 한정으로만 받는다;;

    근데도 사람이 지이인짜 많음~~~

    암툰 눈보러 다녀온

    캐나다 노스 밴쿠버 겨울 시모어 스키장

    아이와 함께 썰매! Mt Seymour

     

     

     

     

    몇번 가봤는데 이제 눈이란게

    별로 낯설지 않은지

    너무너무 잘놀아서

    진짜 짱 뿌듯했던 이날!

    튜빙을 하기에는 돈이 좀 아깝고...

    아직 아기라 뽕 못뽇을 것 같아서...??

    그래서 그냥 눈썰매 가지고 가서

    탈 수 있는 시모어로 다녀왔다능

     

     

     

     

     

     

     

     

     

     

     

     

    캐나다 노스 밴쿠버 겨울 시모어 스키장

    아이와 함께 썰매! Mt Seymour

    눈 썰매 탈때 요쪽 주차장 강추

    걸어올라갈 필요 없고

    다들 스키타러 와서 여기 주차장쪽은

    스키장 메인리프트쪽에선 살짝 멀어서

    다른 주차장쪽 보다 비교적 한가하다.

    3&4 lot 쪽임!!!

     

     

     

     

     

     

     

     

     

     

     

    캐나다 노스 밴쿠버 겨울 시모어 스키장

    아이와 함께 썰매! Mt Seymour 타러

    세상에 이렇게 입고 왔는데

    너무 더워가지고 난 자켓 벗고

    우래기도 자켓 벗김...ㅋㅋㅋㅋ

     

     

     

     

     

     

     

     

     

     

     

    눈이 낯설지만 너무 신기한 우리 깐돌이

    우리 조만간 또 가자 :)

     

     

     

     

     

     

     

     

     

     

     

    와~~~~~~ 너모너모 좋다잉!!!!

    놀아보자아아아!!

    썰매는 다 직접 가지고 와야하는데

    최대한 가볍고 긴거를 추천한다

    제일 잘나감 ㅋㅋㅋ 캐니디언 타이어에서

    젤 싸구려 사면 된다!!!

     

     

     

     

     

     

     

     

     

     

     

     

    전날 콧잔등을 다 긁어 먹은 우라들 ㅋㅋㅋ

    암툰 날 좋아서 셀피도 찍고 :)

     

     

     

     

     

     

     

     

     

     

     

    니가 행복하면 됐다 :)

     

     

     

     

     

     

     

     

     

     

     

     

    캐나다 노스 밴쿠버 겨울 시모어 스키장

    아이와 함께 썰매! Mt Seymour 주차할 때

    여기 무조건 강추임 ㅎㅎㅎ

     

     

     

     

     

     

     

     

     

     

     

     

    드디어 친구 호두까지 도착!!

     

     

     

     

     

     

     

     

     

     

    올망졸망 이쁜 것들

    사진 찍기 힘들다 ㅋㅋㅋㅋㅋ

     

     

     

     

     

     

     

     

     

     

     

    작년ㄴ에 미리 사둔

    스키복을 이렇게 올해

    잘입힐 줄이야 ㅋㅋㅋㅋㅋ

    월마트 34불 강추하다 ㅋㅋㅋㅋ

     

     

     

     

     

     

     

     

     

     

     

    호두언니가 가져온 이 엔틱썰매는

    너무 무겁다 ㅋㅋㅋㅋㅋㅋ

    뭐 없는것보다 낫지만...

    이건 한번 타면 지침;;;

    끌고 올라오는데 뒈~짐ㅋㅋㅋㅋ

     

     

     

     

     

     

     

     

     

     

     

     

    오후가 될 수 록 사람이 없어짐 ㅋㅋㅋㅋ

     

     

     

     

     

     

     

     

     

     

     

     

    내 썰매는 내가 끌고 갈게요 ㅋㅋㅋㅋ

     

     

     

     

     

     

     

     

     

     

     

     

    날씨가 더워서 눈이 약간

    습설이 되어버렸다.

    습설은 특성상 잘 안나감

    뭐든 마찬가지 ㅋㅋㅋㅋㅋㅋㅋ

     

     

     

     

     

     

     

     

     

     

     

     

    둘이 태워 낑낑거리면서 올라가기 ㅋㅋㅋㅋ

    어우 기여워 죽겠ㄴㄴ ㅐㅋㅋㅋㅋ

     

     

     

     

     

     

     

     

     

     

    간지남 깐돌이 ㅋㅋㅋㅋ

    햇빛이 이렇게 좋은 날은

    빛이 눈에 반사되어서

    눈이 부시기 때문에 선그리 필수임!!!

    근데 우래기 선그리 써줄 턱이있나 ㅋㅋㅋ

    그냥 내꺼 잠시 씌우기~

     

     

     

     

     

     

     

     

     

     

     

    이야 깐돌오빠 멋지다잉???

     

     

     

     

     

     

     

     

     

     

     

    내가 세상에 스키장을

    보드가 목적이 아닌

    눈썰매를 타러 오게 될 날 이 있다고는

    진짜 내 인생에서 상상을 못했는데...ㅋㅋㅋㅋ

    맙소샄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오라니까 저러고 있ㄷ ㅏㅋㅋ

    눈에서도 뒹구는 내 강아지

     

     

     

     

     

     

     

     

     

     

     

     

    요래 생긴 스키장 씽씽

    점점 오후로 될 수 록 사람이 없어짐

    마운틴 올라오는 사람도 많이 없어진다.

     

     

     

     

     

    아! 시모어는 주말에 올라올 때

    중간에서부터 아예 예약을 했는지 안했는지

    확인을하고 예약 안되있으면 돌려보내니

    참고하기 바람 ㅎㅎㅎ

     

     

     

     

     

     

     

     

     

     

     

    오우 기여운 나의 깐돌ㅇ ㅣㅋㅋㅋㅋ

     

     

     

     

     

     

     

     

     

     

     

    진짜 너무 더워서 다 벗김ㅋㅋㅋ

    땀 삐질삐질

    답답!!! 답답!!!!!!! 이렇게 애기함 ㅋㅋ

    조금이라도 말통해서 요즘 아주 좋다 ㅋㅋㅋ

     

     

     

     

     

     

     

     

     

     

     

    중간중간 간식도 먹어주고요 냠냠

     

     

     

     

     

     

     

     

     

     

     

    이제 막 아무곳이나 성큼성큼 가는 우래기

     

     

     

     

     

     

     

     

     

     

    애미랑 셀피도 찍어준다 ㅎㅎ

     

     

     

     

     

     

     

     

     

     

     

    날씨가 정말 넘나 그뤠잇하단능

    블프때 새로 산 소렐도 개시했는데

    밴쿠버 눈 안와서 이 날 한번신고

    여적 한번도 못신고 있쟈나 ㅋㅋㅋ

     

     

     

     

     

     

     

     

     

     

     

    남는건 사진뿐 ㅎㅎㅎ 행복하다!

     

     

     

     

     

     

     

     

     

     

     

    눈밭위의 강아지 행복하자 우리

    2021년은 더욱 더!!!!

     

     

     

     

     

     

     

     

     

     

     

     

    캐나다 노스 밴쿠버 겨울 시모어 스키장

    아이와 함께 썰매! Mt Seymour 2시넘으니

    이렇게 사람 없어짐 ㅋㅋ

    오후에 가면 한가함 ㅋㅋㅋ

    사실 주말은 안가는게 정답이긴 하지만...??

    너무너무 잘놀다왔다 뿌듯하다 :)

    헤리슨쪽에 스키장이 하나 있던데

    담에 거기로 가야겠다 ㅎㅎㅎㅎ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