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코스튬 & 파티용품 - 코퀴틀람 Party City 파티 시티
    REVIEW 2020. 12. 8. 08:15

     

     

    크리스마스 준비하러 다녀 온

    캐나다 밴쿠버 코스튬 & 파티용품

    코퀴틀람 Party City 파티 시티

    내가 그렇게 찾던 헬륨가스도 여기서 파다

    작은통 40불 큰통 80불인가?

    난 작은통 한통 샀당~ㅋㅋㅋ

    아무튼 생일파티 준비나 코스튬 파티용품 등등

    다 여기서 해결하면 될 듯

    제빵관련 제품도 여기 거의 다 있음~~ +_+

    이런곳을 처음와보다니 맙소사!!

     

     

     

     

    난 코퀴틀람으로 다녀왔는데

    랭리점이 훨씬 크고 잘되어  있어서

    혹시나 앞으로 갈 일 있으면

    랭리점으로 가도록해야지!

     

     

     

     

     

    크리스마스에 한국에서 유행하는

    버블풍선하고 만들고 싶었는데

    겉에 큰거 투명한 풍선이 다 품절이어서

    그냥 일반 풍선으로 느낌 내보기로 함!

     

     

     

     

     

     

     

     

    '

     

    캐나다 밴쿠버 코스튬 & 파티용품

    코퀴틀람 Party City 파티 시티  도착

    바로 건너편에 캐니디언스토어 있눈데

    거기는 주차 전쟁인데 여긴 주차장 한가함 ㅋㅋㅋ

     

     

     

     

     

     

     

     

     

     

    캐나다 밴쿠버 코스튬 & 파티용품

    코퀴틀람 Party City 파티 시티 들어가자마자

    와우 ㅋㅋㅋ 이런곳이 할 정도로

    현란하고 화려하다

    물론 가격은 전반적으로 한국이 비해

    비싼 가격이고 예쁜게 그~렇게 많거나

    종류가 한국처럼 어마무시하게 많지는 않다.

    그래도 내가 그 동안 봐왔던 캐나다 스타일보단

    훨씬 예쁘고~ 괜찮으게 많았다능

     

     

     

     

     

     

     

     

     

     

     

    캐나다 밴쿠버 코스튬 & 파티용품

    코퀴틀람 Party City 파티 시티 내가 갔을 때

    아무래도 크리스마스 전이어서

    대부분 크리스마스에 관련된게 많았다.

     

     

     

     

     

     

     

     

     

     

     

     

    베이킹 관련 제품도 많은데

    이런 은박제품은 월마트가서 사는걸로 ㅋㅋㅋ

     

     

     

     

     

     

     

     

     

     

    그나마 귀여운게 많은 고깔모자들

     

     

     

     

     

     

     

     

     

     

    TV 삼매경

     

     

     

     

     

     

     

     

     

     

    캐나다 밴쿠버 코스튬 & 파티용품

    코퀴틀람 Party City 파티 시티

    와서 난 이러고 놀다 감 ㅋㅋㅋㅋ

     

     

     

     

     

     

     

     

     

     

     

     

    색깔별로 알록달록

     

     

     

     

     

     

     

     

     

     

     

    대왕 리본 여기서 사는거였구나 ㅋㅋㅋ

    달라라마도 있던데 달라샵하고는

    퀄리티가 달랐다 ㅎㅎ

     

     

     

     

     

     

     

     

     

     

    이것저것 구경하고 다녀본다 ㅎㅎ

    그냥 보는 것 만 으로도 재미있음 ㅋㅋ

     

     

     

     

     

     

     

     

     

     

     

    캔디샵이 나왔는데

    어른도 유혹을 못 뿌리치는걸

    애들이 여길 어떻게 지나쳐??

     

     

     

     

     

     

     

     

     

     

     

    이런 포장 용품도 다 여기서

    파는구나 ㅎㅎ 알았뒀으니 됐다

     

     

     

     

     

     

     

     

     

     

     

    제빵 관련 제품들 ㅎㅎ

    초콜릿으로 된 생일케이크 초 너무 근사한데?ㅋㅋ

     

     

     

     

     

     

     

     

     

     

     

    요거 악세서리 들인가?

     

     

     

     

     

     

     

     

     

     

     

    귀요미 장난감들 ㅎㅎ

     

     

     

     

     

     

     

     

     

     

     

    이렇게 사이즈별로 크키별로 풍선을

    골라서 살 수 있다 ㅎㅎ

    12인치가 보통 우리가 제일 많이 쓴는 풍선이고

    24부터는 대형풍선임!

     

     

     

     

     

     

     

     

     

     

    이건가? 아니아니 이거 아닌데...

    투명한 대왕 풍선 찾아 삼만리 ㅠㅠ

    결국 못찾았다능

     

     

     

     

     

     

     

     

     

     

    이거시 헬륨가스

    아 작은거 40불

    큰거 50불이구나 ㅋㅋㅋ

    헷갈렸ㄴ ㅐ??

     

     

     

     

     

     

     

     

     

     

    ㅋㅋㅋㅋ 생일 모자 핀 넘 귀여움

     

     

     

     

     

     

     

     

     

     

     

    캐나다 밴쿠버 코스튬 & 파티용품

    코퀴틀람 Party City 파티 시티 에는

    초도 이렇게 다양하다 ㅎㅎ

     

     

     

     

     

     

     

     

     

     

    카드들도 이쁜거 많고!!

     

     

     

     

     

     

     

     

     

    내가 찾던 알전구들도 여기 다 있었다

    필요하면 여기 와서 사야지 ㅎㅎㅎ

     

     

     

     

     

     

     

     

     

     

     

    그래이거야 ㅠㅠ 소포장 ㅠㅠㅠ

    내가 찾던 소포장하는것들도 다 여깄었내

     

     

     

     

     

     

     

     

     

     

     

    풍선은 여기서 불어주기도 하는데

    헬륨풍선은 대부분 하루 이틀이면

    바람이 빠져서 안뜨니까 풍선에 헬륨가스

    넣어있는거 사거나 오더하려면

    당일에 딱! 맞춰서 하는게 좋다

     

     

     

     

     

     

     

     

    '

     

     

    요런것도 팔고 있고~

    내가 그 동안 찾던게 다 여기에

    있어서 넘 좋았다능 ㅋㅋㅋ

     

     

     

     

     

     

     

     

     

     

     

     

    캐나다 밴쿠버 코스튬 & 파티용품

    코퀴틀람 Party City 파티 시티 

    갔더니 이렇게 애기들 군것질도 다양하다

    재미있는 구경이었당 ㅎㅎㅎ

    크리스마스 준비해볼까 해서 갔느데

    이것저것 다양한게 여기 다 있으니까

    걍 여기서 다 해결하면 되겠구나 싶었음.

    앞으로 우래기 생일날 여기는 아주 뺀질나게

    드나들것 같은 느낌 ㅋㅋㅋ

    구경 잘하고 왔다 :)

     

     

     

     

     


     

    Party City

    주소: 1301 BC-7, Coquitlam, BC V3K 6P9
    연락처: (604) 521-2132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