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리스마스 선물 받기 - 한국에서 캐나다 우체국 EMS 금액 & 기간
    REVIEW 2020. 12. 7. 09:21

     

    한국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이 날라왔다

    자그마치 ems로 슈웅~~~333

    한국에서 캐나다 우체국 EMS 금액 & 기간

    함 알아볼까나~~~~?

    원래 한국 -> 캐나다 EMS 는 보통 5일~10일 정도

    소요가 되는게 정상적이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막 어떨 때는 4주도 기달려 ㅠㅠ

    어떨 때는 5일만에 날라와 ㅠㅠ

    자기맘대로였던 2020년 EMS 택배 휴...

     

     

     

     

     

    12월은 택배 물량이 세계적으로 엄청나게

    쏟아지기 때문에... 어디나 바쁘지만

    캐나다는 인력도 많이 없어서

    12월 16일부터 선박으로 들어오는건

    아예 막아버렸다;;;; 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EMS 를

    이용해야한 것 도 있지만...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크리스마스 전에 받아야한다고

    빨리오는 EMS로 보내줬다 슈웅~~~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 갬동 눈물찔끔!

     

     

     

     

     

     

     

     

     

     

     

    우체국 5호박스 2.6KG 61,300원

    한국에서 캐나다 밴쿠버가지

    오는 금액은 요로케 였고

    딱 7일 걸려서 8일만에 받았다는

    완전 대박 일찍왔다?????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ㅎㅎㅎ

     

     

     

     

     

     

     

     

     

     

     

    크리스마스 선물 받기 성공!

    한국에서 캐나다 우체국 EMS 금액 & 기간은

    위에 애기했으니까 ㅎㅎㅎ

    우체국 5호박슨는 카드랑 비교했을 때

    사이즈가 이 정도이다~

     

     

     

     

     

     

     

     

     

    신문지에 뾱뾱이에 이중포장을 해서

    한땀한땀 보낸 너의 마음 ㅠㅠㅠ

     

     

     

     

     

     

     

     

     

     

     

    크리스마스 선물 보낸거라서

    크리스마스 용품이 잔뜩이다 ㅎㅎㅎ

     

     

     

     

     

     

     

     

     

     

    다이소가서 펠트 고깔모자를

    사서 보내 준 센스쟁이 듬이 

    귀여워엉 우리 크리스마스에 이거

    너무 잘 썼ㄷ ㅏ구!!

     

     

     

     

     

     

     

     

     

     

     

     

    작은 장식도 요로케 보내주고 ㅎㅎ

    하국은 진짜 뭐든 다 이쁘게 나오는구나

     

     

     

     

     

     

     

     

     

     

     

     

    글고 내가 좋아한는 궁채나물 (뚱채나물)

    1KG도 보내줬다 크크크크 신난다

    근데 한달만에 다 먹음 ㅠㅠㅠ 진짜 넘 맛있어

    이번엔 용이가 또 보내준다고 했는데

    선박이 막혀서 언제올지를 모르겠다 또르르

     

     

     

     

     

     

     

     

     

     

     

     

    가랜드도 보내줬다 ㅎㅎ

    요거 우리 이번 크리스마스 캠핑에

    예쁘게 장식하고 너무 잘 썼다는 :)

     

     

     

     

     

     

     

     

     

     

     

     

    이건 금손친구 듬이가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장식 ㅠㅠ

    아니 이걸 어떻게 이렇게 직접 만든거야??

    증말 너무 대단하다 ㅎㅎㅎㅎ

     

     

     

     

     

     

     

     

     

     

     

    글고 한땀한땀 꽉꽉 눌러쓴

    크리스마스 카드까지.

    늙었나봐 ㅠㅠㅠ 카드 첫 문장

    친구야에서 눈물터짐 ㅠㅠㅠㅠㅠㅠ....

    사랑해 내가 더 잘하고 살게!!!

     

     

     

     

     

     

     

     

     

     

     

     

    요게 바로 우리 듬이가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장식 진짜 너무너무 이쁘다

    하트 뿅뿅

     

     

     

     

     

     

     

     

     

     

     

     

    요건 애기 방에 걸어두고 헤헷 :)

     

     

     

     

     

     

     

     

     

     

    led 전구 같이 달면 이쁘다고

    100구짜리 전구도 보내줌.

    이것도 이번 크리스마스 캠핑에서

    진짜 진짜 이쁘게 잘 썼다능!!!

    껐다 켰다 전기로하고

    그리고 불도 막 이것저것 바꿀 수 있어가지고

    너무 이쁘다 :)

     

     

     

     

     

     

     

     

     

     

    요건 가랜드 전구 쪼꼬미 버전 ㅎㅎ

    이것도 넘 귀엽따 ㅎㅎㅎ

    요건 건전지에서 진짜 편함!!

     

     

     

     

     

     

     

     

     

    이... 이렇게 거는거 아닌가????ㅋㅋㅋㅋ

    바로 장식 함 해봄 ㅋㅋㅋㅋ

     

     

     

     

     

     

     

     

     

    일단 가랜드를 마스터 베드룸에 걸어보고

     

     

     

     

     

     

     

     

     

     

    앵두전구도 꺼내서 달았다

     

     

     

     

     

     

     

     

     

    짠 요로케 ㅎㅎ 크 분위기 산다

    너무너무 이쁘다 :)

     

     

     

     

     

     

     

     

     

    테이프로 붙혔더니 넘 약해서

    다시 튼튼하게 고정했다 ㅎㅎㅎ

    요거 작은 장식품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이었다능

     

     

     

     

     

     

     

     

     

     

     

     

    쓰레기 이만큼 나온거 실환니...??ㅋㅋ

    쓰레기가 1KG 될거 같은데...??ㅋㅋ

     

     

     

     

     

     

     

     

     

     

     

    귀욤동이 모자 ㅎㅎㅎ

    요건 곧 올라갈 크리스마스 캠핑 이야기편에

    계속 등장할 예정임 ㅋㅋㅋ

     

     

     

     

     

     

     

     

     

     

     

    내 친구 듬이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진짜 그런 정성 가득한

    크리스마스 선물이었ㄷ ㅏㅠㅠ

    정말 너무너무 고마워 사랑해 친구야 쪽

    크리스마스 선물 받기 성공!

    한국에서 캐나다 우체국 EMS 금액 & 기간

    5호박스 2.3KG 8일만에오고 61,300원!!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