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써리 센트럴 놀이터 - 랍슨 공원 파크 Robson Park
    CANADA & USA 2021. 3. 18. 09:33

     

    집 근처에 놀이터가 또 있음?

    근데 왜 여긴 와볼 생각 조차 못했징 ㅋㅋ

    날 좋아서 하루 두번 나가기 다다다다닷

    여름이다 젤 좋아하는 여름이 왔어 하트뿅!

    써리 센트럴 놀이터 랍슨 공원 파크 Robson Park

    요기는  놀이터도 좋지만

    산책할 수  있는 곳이 너무너무 좋음

    완전 넓고 넓은 잔디밭있고!!!!

    진짜 써리도 좋은곳이 이렇게 많은대

    문제는 어딜가도 인도라는거ㅠㅠㅠㅠ....

    이렇게까지 한 인종이 도시 자체를 통으로

    사는 곳은 진짜 별로인것 같음

    리치몬드도 중국 사람 많다 많다 해도

    써리, 델타 쪽하곤 아예 쨉이 안되는 듯ㅠㅠㅠㅠ

     

     

     

     

     

     

     

     

     

     

    써리 센트럴 놀이터 랍슨 공원 파크 Robson Park

    날이 좋아서 사람들이 모두 튀어나왔는대

    어딜가도 인도 사람 밖에 안보인다.

    내가 지금 인도 여행을 온 것 인가?????

     

     

     

     

     

     

     

     

     

    이틀전 놀이터에서 놀다가

    그물망? 같은데 얼굴 긁어서

    입술 위에 또 깨짐 ㅠㅠㅠ

    환장해 진짜... 하루도 성할 날이 없는 우라들

    쫌!!! 얌전히 좀!!!!!! 놀자!!!!

     

     

     

     

     

     

     

     

     

    우리가 차에서 내리니까

    어떤 꼬맹이 2명이 달려오더니

    너 키즈 있냐고... 차에서 있냐고

    계속 물어보더라~ 같이 놀고 싶은건가???

    그 둘은 초딩이던대...

    우래기는 아예 베이비 ㅋㅋㅋ

    응 있는대 완전 베이비야 하고 우라들 내려줬더니

    쏘큐트 이러고 얼굴 두번 쓰다듬고 떠남

    뭐지 그들은???ㅋㅋㅋㅋㅋㅋ

     

     

     

     

     

     

     

     

     

    써리 센트럴 놀이터 랍슨 공원 파크 Robson Park

    에서 저도 한번 놀아볼게요

    저 삽하고 바구니 너무 좋아 하는 요즘

    다 퍼 담아랔ㅋㅋㅋㅋㅋ

     

     

     

     

     

     

     

     

     

     

     

    요기 공원은 주차장은 아예 닫아놨더라;;;

     

     

     

     

     

     

     

     

     

     

    응 그런것 좀 주어서 도망가지마 ㅠㅠ 제발

     

     

     

     

     

     

     

     

     

     

    써리 센트럴 놀이터 랍슨 공원 파크 Robson Park

    에서 여기저기 신나게 놀다가

     

     

     

     

     

     

     

     

     

    갑자기 남의 자전거에 달려있는

    인형에게 가서 스윗하게 뭐라뭐라하고

    얼굴을 비비기 시작했다;; 뭐지????

    왜그렼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라들 혼을 쏙~ 빼놓았던

    전동 자동차 등장 ㅋㅋㅋㅋ

    기차에서 지금 중장비로 넘어가는

    시기여가지고 이거 보고선 넋이 나가버림;;;;

    오와 -

    오와 - 

    해가면서... 인도 애들 둘이 타고 온건대

    엄마가 괜찮다고 태우라고 막 하는대

    애들이 울고 불고.....

    아니야 우리 안탈꺼야 했는대도

    울고불고.....;;

    아가 엄마가 이사가자마자 사줄게!!!!!

     

     

     

     

     

     

     

     

     

     

     

    여기가 내가 말한 산책로 + 잔디밭

    끝재주지?? 진짜 애들 뛰어놀기 너무 좋다

     

     

     

     

     

     

     

     

     

     

    그거 전동 자동차 너무 탐내해가지고

    결국 비누방울 꺼내줌~ㅋㅋㅋ

    이거가지고도 잘노는 우래기

    공도 꺼내주고 ㅎㅎㅎㅎ

    이제부터는 진짜 장난감빨

    장비빨인거니????ㅋㅋㅋㅋㅋ

    이제 날 좋으니 놀이터 마니마니 다니쟈

    오늘도 너무나 씬나게 잘놀았다 뿌듯뿌듯 :)

    그냥 동네라면 써리 샌트럴 가까우니까

    한번쯤 가봐도 괜찮은 듯!!!!

     

     

     

     


     

    Robson Park

    12678 - 100 Avenue, Surrey BC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