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웨스트민스터 놀이터 - 아나시스 공원 파크 RYALL PARK
    CANADA & USA 2021. 3. 19. 11:55

     

     

    드디어 4주 가까이를 포트세인트존에섯

    일하고 밴쿠버로 돌아오는 미미찡

    그래서 공항으로 픽업 가야하는 날!

    어쨌든 40분은 가야하는데...

    우래기가 40분을 차에만 있기는 지루해하니까

    가는 길에 무조건 잠시 들려 놀이터에서

    놀도록  한다 ㅎㅎㅎ

    아나시스 주택가는 첨 들어와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 새로 짖는 주택들이

    많아서 그런가 깨끗한 느낌도 있고...

    근데 이쪽은 공업지역이어서 어쨌든 살고픈

    마음은 조금도 없음 ㅎㅎㅎ

     

     

     

     

    오늘 다녀왔던 곳은

    뉴웨스트민스터 놀이터 아나시스 공원 파크

    RYALL PARK 인데

    생각보다 넘 좋았다!!

    놀이터가 3개나 붙어 있었다 ㅎㅎ

    비와서 그런지 아님 원래 동네에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동네 자체가 한가해서 넘 좋았다눈 ㅋㅋㅋㅋ

     

     

     

     

     

     

     

     

     

    일단 주차를 해보고~~

    저기 앞에 보이는건 스프레이 파크

    좀 더 오래 놀라고 일찍 나왔는데

    놀이터서  1시간 정도 놀려고 했음

    근데 갑자기 굵은 비방울이 떨어졋섯

    30분 밖에 못놀아서 너무 아쉽다;;;

    정말 우리 밖에 없음 ㅋㅋ 우리가 전세 냄

     

     

     

     

     

     

     

     

     

     

    뉴웨스트민스터 놀이터 아나시스 공원 파크

    RYALL PARK 정말 한가했고 조용했다

    아나시스 아일랜드에는 아이들이 별로 안사나???

     

     

     

     

     

     

     

     

     

     

    뉴웨스트민스터 놀이터 아나시스 공원 파크

    RYALL PARK 사람없어서 놀이터 사진을

    몇~장을 찍은거냐 ㅋㅋㅋㅋ

    일단 나무로 된 놀이터가 있었음

    우래기는 이런건 이제 좀 유치하지??? ㅋㅋㅋ

    어쨌든 신나서 놀기 시작 ㅋㅋㅋㅋ

    사람없고 한가해서 넘 좋다 ㅠㅠ 짱이여

    비와서 사람이 없는거야??? 아님 원래

    사람이 없는거야~~????

     

     

     

     

     

     

     

     

     

     

    멀리 보이는 스프레이 파크도 찍어보고

    여름에 무조건 와봐야지 ㅋㅋㅋㅋ

     

     

     

     

     

     

     

     

     

     

     

    뉴웨스트민스터 놀이터 아나시스 공원 파크

    RYALL PARK  에서 넘나 신난 우리 깐돌이

     

     

     

     

     

     

     

     

     

     

     

    주둥이는 깨져서 아주 잘논다 ㅋㅋㅋ

    어떻게 하루도 얼굴 성할 날이 없냐 ㅠㅠ

    아빠 오는 날이여서 일부로

    새꼬까 꺼내 입혔는데 금방 더러워짐

    너한테 내가 뭘바래 ㅎㅎㅎ

    그냥 신나게나 놀아라 ㅋㅋㅋㅋ

     

     

     

     

     

     

     

     

     

     

    뉴웨스트민스터 놀이터 아나시스 공원 파크

    RYALL PARK 에 있던 나무로 된 놀이터는

    좀 유치해서 금방 질려하더라ㅏ ㅎㅎ

    괜찮아 뒤에 놀이터 두개나 더 있어!!!!

     

     

     

     

     

     

     

     

     

     

     

    뉴웨스트민스터 놀이터 아나시스 공원 파크

    RYALL PARK 는 진짜 또 한 번와야징 ㅋㅋㅋ

    어자피 우린 공항 가는 일 많으니까

    무조건 한번은 또 오게 되어 있어!!

    아빠 델다주고 오던가 델러올 때 오자~~

     

     

     

     

     

     

     

     

     

     

     

    1번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

    2번 놀이터로 이동해보쟈

     

     

     

     

     

     

     

     

     

     

     

    이게 2번 놀이터 ㅎㅎㅎ

    우래기는 여기서 더 신나게 놀기 시작했는데

    여기서 빗방울이 막 굵어지기 시작했다 ㅠㅠ

     

     

     

     

     

     

     

     

     

     

     

    우리 돼지 귀염둥이 ㅋㅋㅋㅋ

    미미가 진짜 애매하게 깐돌이 밥 먹고

    씻기는 시간에 도착해서...

    나와서 놀다가 밥까지 먹여서 픽업갈 예정이어섯

    시간을 완전 여유있게 나왔더니 시간이 넘 남아서

    여기서 놀고 밥 먹이고 그리고 아울렛가서

    추가로 또 달렸ㄷ ㅏㅋㅋㅋㅋ 아울렛가면 뛰어다니기

    좋아서 넘 좋음 ㅎㅎㅎㅎ

     

     

     

     

     

     

     

     

     

     

    거기 미끄러워 꺼꾸로 못 올라간다잉~~

     

     

     

     

     

     

     

     

     

     

     

    마지막 스프레이 파크와 같이 있는

    놀이터 점령하러 ㅎㅎ

    놀이터가 이렇게 3개나 붙어 있다니 맙소사

    너무나 좋구나????

     

     

     

     

     

     

     

     

     

     

    뉴웨스트민스터 놀이터 아나시스 공원 파크

    RYALL PARK 에서는 요기까지 놀고 빠빠잉

    또 오자~ 또 와 ㅋㅋㅋㅋ

     

     

     

     

     

     

     

     

     

     

    마지막에 간판 있엇서 찍어 봄

    사람없어 넘 좋음 

    날이 비와서 더 그랬던거 같지만

    아나시스는 인구가 그렇게 많이 없으니

    비 안와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을 것 같다 ㅎㅎ

    여기도 무조건 함 또 와야징 ㅋㅋㅋㅋ

    또 와보고 싶은 놀이터야!! 사람들하고

    같이와도 넘 좋을 것 같다 ㅋㅋㅋ 은근 한가할꺼 같아

    아직 잘은 모르지만??? ㅋㅋㅋ

    암툰 오늘도 잘 놀았찌용!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