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버나비 놀이터 - 메트로 타운 센트럴 공원 파크 (Central Park)
    CANADA & USA 2021. 3. 20. 09:29

     

    한의원 갔다가 쪼르르륵

    우래기 놀이터에서 좀 뛰어놀게 하려고

    버나비 놀이터 메트로 타운 센트럴 공원 파크

    Central Park 다녀왔움~

    신도시 말고 이렇게 오래전에 형성 된 도시들의

    장점은 공원, 놀이터가 많아서 좋다는거 ㅎㅎㅎ

    여기도 공원도 잘되어 있고 놀이터도 넘 좋더라 ㅋㅋ

    날씨가 비록 꾸리꾸리 했지만

    버나비까지 왔으니 버나비 놀이터에서도

    신나게 놀아주고 가야징 ㅎㅎㅎ

     

     

     

     

     

     

     

     

     

     

    버나비 놀이터 메트로 타운 센트럴 공원 파크

    Central Park 는 진짜 버나비에 있다

    로히드 한인타운은 뭔가 버나비 스럽지 않아 ㅋㅋ

    코퀴틀람 스러움...ㅋㅋㅋ

     

     

     

     

     

     

     

     

     

    무슨 경기장이 있꼬~

     

     

     

     

     

     

     

     

     

     

    안내표지판 봐...

    얼마나 오래 된 공원인지를 세월을

    애기해주는 것  같다????

    이런 표지판은 위험한것도  아니고....

    그냥 잘 안바꿔도 되니

    구지 바꿀 이유 없지 뭐 ㅎㅎㅎ

    딱 공원 가서 표지판 보면 그  공원의

    나이를 알 수 있는 듯!

     

     

     

     

     

     

     

     

     

     

    초록초록한 숲.....

    캐나다는 공원이 많아서 넘 좋아

    공기, 온도 다 너무 완벽해!

    이 공원 놀이터는 사실 놀이터보다

    공원이 잘되어 있어가지고

    산책하러 멀리서 와도 너무 괜찮을 것 같다!!

     

     

     

     

     

     

     

     

     

     

    다 돌아보려면 엄청나게 큼...;;

     

     

     

     

     

     

     

     

     

    버나비 놀이터 메트로 타운 센트럴 공원 파크

    Central Park 놀이터가 보였다.

    그냥 밴쿠버 놀이터 지도를 만들까????

    정말 광역 밴쿠버에 있는 놀이터만

    다 가봐도 될 것 같아 ㅎㅎㅎㅎ

     

     

     

     

     

     

     

     

     

     

    머디버디는 이런날 필수

    이거 만든 사람 진짜 내가 격하게 칭찬한다 ㅎㅎㅎ

     

     

     

     

     

     

     

     

     

     

    오자마자 모래놀이해서 

    귀여운 얼굴에 흙이 잔뜩 뭍었내?

    괜찮아 넌 귀여움도 뭍었으니까 ㅋㅋㅋㅋ

     

     

     

     

     

     

     

     

     

     

    버나비 놀이터 메트로 타운 센트럴 공원 파크

    Central Park 터줏대감 미끄럼틀

     

     

     

     

     

     

     

     

     

    신나게 놀아보도록 한다 ㅎㅎ

    날씨 구려서 그른가??? 사람 없어 너무너무 좋다!!

     

     

     

     

     

     

     

     

     

     

    애기야 주둥이에 찌찌뭍었ㅇ ㅓㅠㅠㅠ

    너무 귀여워... 걍 털지마...ㅋㅋㅋ

     

     

     

     

     

     

     

     

     

     

    우리 쪼꼬미 꼬랑꼬랑 너무 귀여워 

    진상력이 업그레이드 될 때 마다

    귀여움도 업그레이드 되는 듯???

     

     

     

     

     

     

     

     

     

    버나비 놀이터 메트로 타운 센트럴 공원 파크

    Central Park 놀이터는 암툰 욜케 생김

     

     

     

     

     

     

     

     

     

    제가 올라가볼게요 끙짜끙짜

    진짜 요즘 어디 올라가는거 겁도 없엌 ㅋㅋ

     

     

     

     

     

     

     

     

     

     

     

    미끄럼틀 내려올 때는 항상

    출발을 외치고 슝 내려온다 ㅎㅎ

    머디버디 입은 상태에서

    물기있는 미끄럼틀 타면 슝~~~~

    날라가기 때문에 밑에서 잡아줘야함 ㅋㅋㅋ

     

     

     

     

     

     

     

     

     

     

    이런거 별로 좋아하지 않는건 1초컷

    걍 함 만져만 보고 다시 감 ㅋㅋㅋㅋ

     

     

     

     

     

     

     

     

     

     

     

    도르르르르르르륵 도륵이도 신나게타주고!

     

     

     

     

     

     

     

     

     

     

     

    놀이터에서 같이 놀 누군가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은 하는대

    막상 놀라고 하면 또... 친구랑 안놀고

    혼자 놈 ㅋㅋㅋㅋ 한 1년 후에는

    친구 찾을꺼 같긴하다잉???

    아무튼 오늘도 버나비까지 가서

    새로운 놀이터 또 점령하고 왔다

    가까우면 자주갈 것 같긴한대

    자주 가기에는 그 곳은 너무 멀다잉~~~~~

    담에 또 가쟈잉 사랑해 우래기 너가 최고야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