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 -> 캐나다 선박 택배 국제 선편
    REVIEW 2021. 4. 15. 09:01

     

     

     

    지금 한국 -> 캐나다 선박 택배 국제 선편

    막혀서 못 보냄 ㅠㅠ 언제 풀릴지도 모름;;

    왜 자꾸 캐나다 선편 막히냐 ㅠㅠ

    받을꺼 엄청 많은데

    EMS 가격 너무 비싸서 EMS는 엄두도

    못내고 꺼이꺼이!!! ㅠㅠㅠㅠㅠ

    아무튼 이건 3월말 정도에 보낸거

    4월 말에 받은거임 ㅋㅋㅋ

    그 말은 4월 포스팅을 6월 말이 다되서야

    하고 있다는 슬픈 현실...ㅠㅠ

    진짜 포스팅이 밀리고 밀렸다

    오늘 마음 먹고 3개 끝내버려야지 아자!!!!

     

     

     

     

    한국에서 용이모가 우래기 선물들을

    잔뜩 보내줌 꼽사리로 내껏도 ㅋㅋㅋㅋㅋ

    한국에서 받는 택배는 언제나 옳다!!!!

     

     

     

     

     

     

     

     

     

     

     

     

    용이모가 보내왔ㄸ ㅏ!!!!!

    한국 -> 캐나다 선박 택배 국제 선편

    택배 받은 날은 기부니가 째지는 날

     

     

     

     

     

     

     

     

     

     

    이미 택배 받는거에 익숙해져서

    일단 뭐든 뜯고 보는 너

    근데 이제 택배 못 받아서 애미는 슬프다

    꺼이꺼이꺼이 ㅠㅠ 이때는 더 쪼고미였구나 ㅠㅠ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얼마나 쑥쑥 하루하루 

    다르게 커져가는구나 우래기

    더 많이 꼬옥 안아줘야징

     

     

     

     

     

     

     

     

     

     

    하나하나 까보자!

    원래 내가 이걸 1월에 받으려고 했던거였는데

    그때 또!!!!!

    한국 -> 캐나다 선박 택배 국제 선편 막혀서 못받고

    몇갤 뒤에 선편 풀리고 받음 ㅠㅠㅠㅠ

    뭐 어쨌든 받았으니까!!

    내가 좋아하는 마요소스 잔뜩 용이모가

    사다놨는데 유통기한 때문에 못 보냄 ㅠㅠ

    억울하다아아아아

     

     

     

     

     

     

     

     

     

     

     

    스티커와 버블 퍼즐 깐돌이가

    제일 좋아하는 기차 장난감까지~~~~

    선물이 잔뜩 들어있다

    우라들 계 탔다잉!!!

     

     

     

     

     

     

     

     

     

     

    한국 -> 캐나다 선박 택배 국제 선편

    에는 요즘 핫하다는 안주

    황태 스낵도 두둥

    매콤한 맛이 더 맛있음.

     

     

     

     

     

     

     

     

     

     

     

     

    그리고 뭐지도 기억 안나는

    생일 풍선도 같이 왔다;;;

    내년에 해줄게 ㅋㅋㅋㅋㅋㅋㅋ

     

     

     

     

     

     

     

     

     

     

     

    다 말라 (이미 마른거지만 더 마름;;)

    비틀어져서 온 궁채나물

    내가 널 한 번 살려보겠다!!!!

     

     

     

     

     

     

     

     

     

     

     

    그리고 그거 분식집 그릇 셋트!!

    나도 여기다 떡볶이 먹을꺼다 하하하하 +_+

     

     

     

     

     

     

     

     

     

     

     

    이것도 생일날 쓰려고 주문한 토퍼 같은데

    이제 도착했으니 내년에 써야징 ㅋㅋㅋㅋ

    맨날 사다만 놓고 뭘 사뒀는지 까먹음 ㅠㅠㅠ

     

     

     

     

     

     

     

     

     

     

     

     

    그리고 한국 -> 캐나다 선박 택배 국제 선편

    에는 우래기 옷들도 잔뜩 들어 있음

    현성엉아 입던 옷도 있있고

    새 꼬까도 있고~~~

    뭐가 됐든 이렇게 받으니까 너무 좋다

    다시 되돌아가지 않아줘서 일단 고마워 ㅋㅋㅋㅋㅋ

    암툰 간만에 포스팅은 택배 언박싱 포스팅 ㅎㅎ

    다시 열시미 포스팅 좀 해봐야징!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