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국제택배 - 우체국 선박 선편 택배
    REVIEW 2021. 1. 16. 09:43

     

    또 언박싱 두둥 ㅋㅋㅋ

    엄마가 6박스 보내준거 드디어 다 왔다

    10월 19일날 보낸게 1월 20일? 정도

    도착했다 ㅠㅠㅠ 잃어버린 줄 알았는데

    3개월만에 오긴 왔내...

    빠른건 한달만에도 왔는데...

    진짜 랜덤이다 선박택배는 ㅠㅠㅠ

    암툰 그럼 뭐 받았는지

    캐나다 국제택배 우체국 선박 선편 택배

    언박싱 시작해보쟈잉 +_+

     

     

     

     

     

     

     

     

     

    요즘 우체국 인력이 없어서

    무거운건  배달 안 해줌

    크고 무거운거 배달 노노!!

    그래서 다 직접 찾으러가야하는데

    애기 데리고 이거 찾아오기 빡시긴하다 ㅋㅋ

    그래도 이제 우리 깐돌이가 제법 커서

    애미 도와준다고 옆에서 이걸 밀어주심 ㅋㅋ

     

     

     

     

     

     

     

     

     

     

    짜잔! 이번 박스에는 우래기 간식들이

    가득가득 들어있었다

    외할머니의 정성 ㅠㅠㅠ

     

     

     

     

     

     

     

     

     

     

     

    짜라라라란~ 과자들하고 아기 치즈도

    겨울이어서 아기치즈도 넣어왔다

    다른 치즈도 시도해봤지만

    어려서부터 저것만 먹어서 그런가

    우래기는 한국 아기 치즈 밖에 안 먹음 ㅠㅠ

    캐나다 국제택배 우체국 선박 선편 택배

    에서 우린 겨울에 아기치즈 꼭 받음!!

     

     

     

     

     

     

     

     

     

    그리고 내꺼 옷 몇개 추가로 오고

    우리 수면 잠옷도 보내주고

    우래기 3~4살 정도 되면 입을

    큰 사이즈 내복도 잔뜩왔다

    역시 면과 디자인은 한국이 짱

     

     

     

     

     

     

     

     

     

    그리고 이번 박스에 술이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었음 (원래 병에 들은 술은 보낼 수 없는데...)

    신고 안하고 그냥 한두병만 껴서 보내달라고

    했을 뿐인데... 이렇게 많이 들어있을꺼라고

    상상도 못했내....

    배상면주가 심술7 너모마싯따

    미미가 조아하는 진로이즈백...ㅋㅋ

     

     

     

     

     

     

     

     

     

     

     

    그리고 밑에 깔려있던

    김하고~ 멸치국물내기 티백

    글고 깐돌이 내복하나 더~~~ 

    가지고 놀던 장난감 등이

    같이 왔다. ㅎㅎ

    근데 쇠고기 3분 카레는 대체

    왜 보낸건지 이해가 안되쟈나????

    캐나다 국제택배 우체국 선박 선편 택배

    에 젤 필요없었던건 저거 ㅋㅋ

    쇠고기 3분카레~~ 왜? 여기도 파니까ㅏ ㅋㅋㅋㅋ

     

     

     

     

     

     

     

     

     

    글고 싸고 저렴하게 구매한

    권당 1,000원~1,500원 정도?

    중고책들 ㅎㅎ 우래기 한글로 된 중고책

    근데 이건 택배비가 더 나온다 ㅠㅠ

    이제 책은 그만 구해야지

    한국에선 중고책 구하기도 쉬워서

    그냥 올라오면 몇번 샀을 뿐인데

    이렇게나 많아질 줄 몰랐당

     

     

     

     

     

     

     

     

     

    바로 며칠 뒤 이어서

    마지막 택배가 또 도착했다

    이게  아마 잃어버린 줄 알았던

    그 녀석이다 ㅠㅠㅠ 10월 19일날 보내서

    3개월 걸린거..... ㅠㅠㅠ

    위에꺼는 11월 28일날 보내서 1월 초에 온거고

    ㅠㅠㅠㅠㅠ

     

     

     

     

     

     

     

     

     

     

    또 맨 위는 이렇게 아기 과자로

    우리 깐돌이 먹을만한걸로 골라 보냄

    택배보낼 때 위에 과자 넣으면

    깨지는거 방지하는 역활해서

    신문지나 뾱뾱이 넣는것보다 오히려

    효과적이다~~~~

     

     

     

     

     

     

     

     

     

     

    짜라라란 이렇게 과자가 많이 들어 있고

    음료에 젤리에 하우 사골곰탕도 들어있다

    한국은 애들꺼 진짜 이렇게 넘나

    다양하게 잘나와서 너무 좋겠다 ㅠㅠ

     

     

     

     

     

     

     

     

     

     

    그리고 블루레빗이라는 브랜드에서

    서점서 책샀는데 거기에 저 리모컨 플레시가

    들어있었는데 고장난걸 산거있지 모야...??

    그리고 나 2틀 뒤 출국...ㅠㅠㅠ

    메일 보냈더니 2개나 집으로 더 보내줬다...ㅎㅎ

    택배비만 내가 부담하고!!! 그게 이제야 도착함

    캐나다 국제택배 우체국 선박 선편 택배

    은 이렇게 이것저것 잡동 사니 들어 있다.

    김하고 그리고 뭐 또 이것저것 뭔지모를 것들이

    들어있구나 ㅋㅋㅋㅋ

     

     

     

     

     

     

     

     

     

     

     

     

    요기에도 빠질 수 없는 우라들 옷  ㅎㅎ

    내복 큰 사이즈 몇개만 사서 보내달라고 했더니

    또 손큰 우리 엄마는 이렇게 많이 꾸겨꾸겨 

    보냈더라 ㅠㅠ 나도 엄마가 있다공 ㅠㅠㅠ

     

     

     

     

     

     

     

     

     

     

    여기에도 낑겨서 온 책들 ㅎㅎㅎ

    근데 좋아하는 책만 좋아하고

    별로 관심없는건 안 좋아한다는게 함정 ㅠㅠ

     

     

     

     

     

     

     

     

     

     

    내가 산 주방용품들!!

    나중에 이사가면  꺼내야지 ㅠㅠ

    지금은 일단 다 창고행~~~~

     

     

     

     

     

     

     

     

     

     

    이건 뭔지는 모르겠나? 꽃술인가???

    향수?? 화장품????? 뭐지?????

    엄마가 그냥 보내줌 ㅋㅋㅋㅋ

     

     

     

     

     

     

     

     

     

     

    내가 산 간단 주방용품들~

    뭔가 내가 시킨것 보다 덜 온것

    같은 너낌은 뭐징... 함 주문 내역 봐야겠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캐나다 국제택배 우체국 선박 선편 택배

    에 들어 있던것들 ㅋㅋ

    진로이즈백은 한병씩 꼭 들어 있내.

     

     

     

     

    우체국 선편 기간은 보통 1개월~4개월 정도

    소요되는데 평균은 2개월 정도 안에

    다 온다~ 그냥 잊고 있으면 옴 ㅋㅋㅋ

    시간은 흐르는 법이니까???

     

     

     

     

    최대박스 규격은 가로세로 높이의 합이

    140을 넘지 말아야하며

    우체국 6호사이즈 박스가 딱 이다.

    근데 우체국 6호박스는 우체국에서

    더는 팔지 않아서 인터넷에서 따로 구입해야

    한다는 슬픈 사실  ㅠㅠㅠㅠ

     

     

     

     

    택배 금액은 20kg 꽉 채웠을 때 74,000원이 나온다.

    10년전에는 4만 8천원이었는데

    많이 오르긴 올랐다....ㅠㅠㅠ

    그래도 다른것보다 싸니까....

    포장전에 담을 때는 한 19kg 정도 맞추면 딱 좋음

    테이핑하고 나면 금방 키로수 올라가니까...

    20kg 넘으면 안 받아 줌~~~~

     

     

     

     

    암툰 요기까지 나의 언박싱은 끝!

    다음 택배는  없으니까.... 한 5월 6월 정도

    한번 더 받게  해야지 ㅎㅎㅎㅎ 이사갈 때 까진

    일단 다 스탑이다 ㅋㅋㅋㅋ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