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이트락 맛집 - The Keg Steakhouse + Bar - Morgan Creek 더 케그 모건 크릭
    GOOD RESTAURANT 2020. 7. 13. 05:02

     

     

     

     

    결혼기념일!! 결혼 7주년 두둥

    횟수로는 8년차~~~ ㅋㅋㅋ

    우린 결혼기념일에는 항상

    리마인드 웨딩을 촬영하고~~~

    그리고 맛있는거 먹으러 다운타운 나감

    근데 코로나 때문에 식당 문 닫은 곳도 많고

    예약도 어려워서... 간만에 The Keg 로 총총

    화이트락 모건크릭에 있는 케그 갔는데

    시간이 4시 30분 밖에 안됐고 그리고 시골(?)에

    있는 거라서 당연히 예약없이도 갈 수

    있을꺼라고 생각했는데 그 입구에 들어가는데

    예약 필수 써 있는거 어쩔 ㅠㅠㅠㅠ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서 물어보니

    확인해보드만 6시 30분까지 2시간 시간

    줄 수 있다고 함 오예!!! 1시간이면 충붆해 ㅋㅋ

    보통 외쿡에서는 식사를 3시간은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밥 먹으면서 애기 무쟈게 함 ㅋㅋㅋ

    음식도 천천히 나오는 편이고...

    2시간이면 보통은 짧은거다 ㅋㅋ

    우린 원래 30분이면 밥 다 먹는 스타일인데

    이런 레스토랑 오면 1시간~1시간 30분 정도

    쓰긴 하더라 ㅋㅋㅋㅋ

     

     

     

     

     

     

     

     

     

     

     

     

    스테이크가 맛있는 더 케그 The Keg

     

     

     

     

     

     

     

     

     

     

     

    들어가기 전에 입구에 있던 메뉴 찍어보고

     

     

     

     

     

     

     

     

     

     

     

     

    케그는 어디가나 분위기가

    이렇게 어두 침침하다

     

     

     

     

     

     

     

     

     

     

     

    와인 리스트와 메뉴들

     

     

     

     

     

     

     

     

     

     

     

    얼굴 왜 이렇게 나왔냐 ㅋㅋㅋ

    하긴 오늘 옷도 대실패 ㅠㅠ

     

     

     

     

     

     

     

     

     

     

     

    식전빵 나왔다

    내가 딱 싫어하는 빵 ㅋㅋㅋ

    치아바타 스타일 싫어함 ㅋㅋㅋ

    근데 버터는 맛있쪄

     

     

     

     

     

     

     

     

     

     

     

    이런 찔긴 빵 싫다규!!

    부드럽고 촉촉한 빵을 달라규~~

     

     

     

     

     

     

     

     

     

     

     

    내꺼 레드 와인 한잔하고

    (추천 받아 시킴)

    미미꺼 무슨 워터멜론 칵테일을

    한잔 시켰다~~ 이것도 서버가 추천해줌

     

     

     

     

     

     

     

     

     

     

    이날 미미가 자꾸 빵떡 같이 나온다고

    근데 옷이 진짜 빵떡 같이 나오는 옷 ㅠㅠ

     

     

     

     

     

     

     

     

     

     

    그래도 와인 한잔 홀짝하고

     

     

     

     

     

     

     

     

     

     

    일단 에피로 칵테일 새우와

    시져 셀러드 시켜서 먹기 호로로록

     

     

     

     

     

     

     

     

     

     

     

    정말 너무 평범한 음식인데

    캐나다와서 첫 외식이자

    너무 오랜만에 외식이어서

    진짜 넘 맛있게 먹었다 ㅋㅋㅋㅋ

     

     

     

     

     

     

     

     

     

     

     

     

    칵테일 새우 ㅋㅋ 새우 왜케 크냐 ㅋㅋㅋ

    이 가운데 소스는 굴을 찍어먹고 싶은

    타바스코 소스임 ㅋㅋㅋ

     

     

     

     

     

     

     

     

     

     

     

     

    언제 어디서 먹어도 무난하게

    평타칠 수 있는 시져 샐러드

     

     

     

     

     

     

     

     

     

     

     

     

    일단 애피타이져 천천히 먹고 있기ㅣ~~

     

     

     

     

     

     

     

     

     

     

    진짜 너무 평범한 식사지만

    오랜만이어서 넘 맛있게 먹었다 :)

     

     

     

     

     

     

     

     

     

     

     

    The Keg 케그 에서 가장

    비싼 스테이크인 Filet Mignon

    사이드 두개 선택할 수 있어서 구운 야채 + 머쉬룸

    그리고 갈릭 매쉬 포테이토 선택함

     

     

     

     

     

     

     

     

     

     

     

    고기 굽기는 미듐 레어로 선택했는데

    이젠 레어 먹어도 되겠다 ㅋㅋㅋㅋㅋ

    우린 레어가 딱이야~~~

    겉에 베이컨 둘러서 나오는데

    진짜 맛있음!!

     

     

     

     

     

     

     

     

     

     

     

     

    그리고 하프 립 & 하프 치킨

    맛없음 ㅋㅋㅋㅋ 그냥 배채우기 좋음

    아 스테이크 두개 시킬껄 ㅋㅋ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너무 배부르게 먹었다 ㅋㅋ

     

     

     

     

     

     

     

     

     

     

     

    맛있게 먹겠습니당 :)

     

     

     

     

     

     

     

     

     

     

    미미도 이거 진짜 평범한건데

    오랜만에 하는 외식이라 그런가

    맛있게 느껴진다며 ㅋㅋㅋㅋ

     

     

     

     

     

     

     

     

     

     

     

     

    스테이크 마이쪄 너무 부드럽고 촉촉해

     

     

     

     

     

     

     

     

     

     

     

    사이드는 요로코롬

     

     

     

     

     

     

     

     

     

     

    립 & 치킨에 사이드 감튀랑 옥슈슈 콘 나왔는데

    감튀랑 옥수수콘이 메인보다 더 맛있었음 ㅋㅋ

     

     

     

     

     

     

     

     

     

     

     

    샹그리아 한잔 추가해서 더 시켜 마시고

    이게 너무 늦게 나와서 ㅠㅠ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없었다고 한다.

    근데 이거 너무 맛있게 마셔서

    집에 와서 바로 와인 두병 사다가

    샹그리아를 담궜다고 한다 ㅋㅋㅋ

    흠흠~~ 요즘 레드 와인이 너무 맛있단 말이지!

    아무튼 결혼 7주년도 이렇게 잘 흘러 갔다 :)

    앞으로도 사이좋게 잘지내쟈!!

     

     

     

     

     

     


     

    The Keg Steakhouse + Bar - Morgan Creek

    주소: 15180 32nd Avenue Diversion, Surrey, BC V3Z 3M1
    연락처: (604) 542-9733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