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캠룹스 맛집 - 웍박스 Wok Box 간단하게 한끼 해결!
    GOOD RESTAURANT 2020. 8. 5. 03:50

     

     

     

     

    완전 정신머리가 없었드아!!!

    캠룹스가면 뭐라도 먹을게

    당~연히 있을꺼라고 생각해서

    애기 점심 먹일꺼 아무것도 안 챙김

    근데 코슷코 갔다가 잠깐 리버사이드 파크

    갔다가 월마트 갔다하니까 벌써 시간은

    3시를 넘어 우래기 점심 먹을 시간 훌~쩍

    넘겨버렸음 ㅠㅠㅠ... 그래서!!! 그냥 진짜

    간단하게 월마트에서 맥도날드라도 가서

    감자튀김이라도 급하게 사주려고

    했는데 월마트에서 맥도날드가 다 빠진다잖아?

    그래서 다 문 닫았길래... 월마트 나오니

    바로 웍박스 보여서 그래 여기서

    뭔가 쌀로 된걸 먹이자!!! 하고 가봄

    우리도 어자피 먹어야했고

     

     

     

     

     

    캠룹스 맛집? 당연히 아님 ㅋㅋㅋㅋ

    그냥 진짜 휴대용 초간단 (싸지도 않음)으로

    뭔가 감튀나 햄버거 같은

    느끼느끼한 친구들 말고... 걍 밥 같은거

    딱 아시안식으로 급하게 먹고자 할 때

    그냥 괜찮음은 정도임 ㅋㅋ

     

     

     

     

     

     

     

     

     

     

     

     

    세계적인 체인점이니까

    우리 이거 이탈리아 갔을 때 도 봤다앙!

    메뉴는 뭐 조금씩 다르겠지?

     

     

     

     

     

     

     

     

     

     

     

     

    사실 맛집 찾으라면 찾을 수 있었고

    가라면 갈 수 있었지만...

    애기 엄마 아빠에겐 그런건 사치

    그냥 가까운데서 빨리 먹을 수 있는거

    먹자 하고 시켰는데... 아따마 왜 이렇게 짜 ㅠㅠ

    결국 월마트서 과일하고 요플레 산거

    그거 급하게 먹임 ㅠㅠ 미아내 우래기....

     

     

     

     

    코로나 때문에 이 테이블들 중 

    딱 3자리만 운영하고 있었음

    와 캠룹스 가득이나 더운데

    에어컨 안틀고 불써서 여기 진짜

    오~지게 덥다 ㅠㅠㅠ

     

     

     

     

     

     

     

     

     

     

     

     

    메뉴는 이거 말고도 많으니까

    자세한건 웹사이트 참고하길 바람

    거기에 메뉴 잘 나와있음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캠룹스 맛집 아님 !!!!!!

     

     

     

     

     

     

     

     

     

     

     

     

    요거 새로 나온 로또 긁는거 5불 짜리

    이거 은근 잘된다? 이거 사는 족족

    20불씩 계속 터지내 ㅋㅋㅋㅋ 오예~~

     

     

     

     

     

     

     

     

     

     

     

    레드 커리 하나랑 코리안 스타일 불고기 덮밥

    이렇게 두개 시켰다~ 사이즈는 젤 작은거

    런치 사이즈로 ㅋㅋㅋ 하나에 8불 정도?

    큰거 시켰으면 후회 할 뻔

    맛이 없는건 아닌데... 뭐랄까...

    캠룹스 맛집 이라고 거창하게 말하기엔 헤헤헤헤헤....

     

     

     

     

     

     

     

     

     

     

     

     

    불고기 덮밥 한국스타일? 노노 중국스타일

    한국스타일 불고기 덮밥에 저렇게 전분

    들어가지 않는다고...ㅋㅋㅋ

    그냥 봐도 짜보이지? 그래도 생각보다는

    나쁘지는 않았ㅉ ㅕ

     

     

     

     

     

     

     

     

     

     

     

    밑에 밥이 깔리고 그 위에 저 소스(?)를

    부워서 주는거라서 우래기는 결국 먹을 수 없었다

     

     

     

     

     

     

     

     

     

     

     

    요건 어디가서 먹어도 반쯤 성공한다는

    레드커리인데... 흠...ㅋㅋㅋㅋ 속에 들은게

    너어어무 없었ㅉ ㅕㅠㅠ 야채만 잔뜩있고

    타이익스프레스보다 좀 더 퀄리티 떨어짐

    그렇게 애기하면 이해 하기 쉽겠쥐?

     

     

     

     

     

     

     

     

     

     

     

     

    캠핑으로 간거라서 먹을꺼는 사실

    캠핑장서 해먹는게 훨~씬 맛있다

    고기 하나를 구워먹어도 캠핑장서

    먹는게 진리 ㅋㅋㅋ

    배고파서 그냥 먹었음 ㅋㅋㅋㅋ

    캠룹스 맛집 아니라고 난 분명히 애기했다!

    그냥 잘 먹기만 했다고 하쟈 ㅋㅋㅋ

    완전 패스트푸드 스타일~ 그래도 햄버거보다

    나니까...ㅋㅋ 전날 햄버거 먹었더니

    영 그런건 안 땡겨서 말이여 ㅋㅋㅋ

     

     

     

     

     


     


    Wok Box - Kamloops



    주소: 1055 Hillside Dr, Kamloops, BC V2E 2S5

    연락처: (250) 314-9911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