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릴루엣 빵집 맛집 - Abundance Artisan Bakery 어번던스 베이커리
    GOOD RESTAURANT 2020. 8. 5. 04:10

     

     

     

     

     

     

    원래 점심은 Fort Berens Estate Winery에서

    먹으려고 했었는데 테이블 없어서

    릴루엣 맛집 중에 나름 가장 핫한 곳으로

    다녀왔다 ㅋㅋㅋ 릴루엣 베이커리임~~

    아침, 점심 간단하게 먹기 좋은 곳

    맛있는데 가격 괜찮은 편!!!!

    시골이라 전반적으로 물가가 싸다~~~~

    암툰 우리가 다녀왔던 릴루엣 빵집은

    Abundance Artisan Bakery 이란 곳인데

    이 동네에서는 그래도 가장 핫한 곳인 듯 ㅋㅋ

     

     

     

     

     

    아니 근데 이 동네 사람을 a&w 무쟈게

    좋아하나바...? 맥도날드도 없는데

    a&w는 두개나 있ㄴ ㅐㅋㅋ

    여기 지나오다가 생각보다 괜찮은

    개인이 운영하는 캠핑장을 찾았는데

    담에 저기 오면 안되냐고 계속 물어봄 ㅋㅋ

     

     

     

     

     

     

     

     

     

     

    외관은 요로케 생겼고

    주차는 그냥 아무곳에나 하면 된다

    릴루엣 어번던스 베이커리 이름이 독특하군

    일단 안으로 들어가보쟈!!

    원래 이런 식당안에서 못 먹을 줄 알고

    미미가 차에서 기달리고

    내가 가서 사오려고 했는데

    여기는 그냥 안에서 먹을 수 있길래

    들어가서 먹었다 ㅎㅎ

     

     

     

     

     

     

     

     

     

     

     

     

    실제로 작동 되는 피아노임

    우라들이 띵땅띵땅 계속 피아노 치고 ㅋㅋ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음

    밖에 패티오도 있는데 밖에 진짜 더워서

    무조건 안에서 먹어야함 ㅋㅋ

     

     

     

     

     

     

     

     

     

     

    암툰 들어가서 나도 주문해보쟈

     

     

     

     

     

     

     

     

     

     

     

    릴루엣 맛집 인증이라도 하 듯

    사람들이 계~속 있었다

    이런곳은 보통 아침에만 장사가

    잘될꺼라고 생각했눈데

    여기는 점심시간대도 손님이 많내

     

     

     

     

     

     

     

     

     

     

     

     

    내가 원래 먹으려고 했던 샌드위치를

    바로 앞에서 사가서 품절됨

    이런 줴~기랄 ㅋㅋㅋ

     

     

     

     

     

     

     

     

     

     

     

    릴루엣 빵집의 빵은 그냥 이 정도

    평범하지...? ㅋㅋ 그래도 크루와상도

    너무 맛있고 빵도 전반적으로 맛있다

     

     

     

     

     

     

     

     

     

     

     

     

    주문하고 자리잡고 앉아보쟈

     

     

     

     

     

     

     

     

     

     

     

    요플레 먹고 있는 로디 짭짭

     

     

     

     

     

     

     

     

     

     

     

    샌드위치 하나 햄&치즈 크크루와상 하나

    그리고 시나몬 피칸 무슨 빵하나 이렇게 주문

    원래는 커피 한잔하려고 했는데

    아침에도 마셨고 오후라서 지금 마시면

    잠 못잘것 같아서 커피눈 패스

     

     

     

     

     

     

     

     

     

     

     

     

    잘 먹겟쑵니다아앙

     

     

     

     

     

     

     

     

     

     

     

    빵도 짭짭 잘 먹고

    밥먹이기가 진짜 제~일 어려운 것 같은데

    사실 어른들 먹는거 그대로 주면

    그냥 다 잘 먹는ㄷ ㅏㅠㅠㅠ

    애기들 먹는걸 잘 안먹으려고 해서 그렇지

     

     

     

     

     

     

     

     

     

     

     

     

    배고파서 폭풍흡입~~~

    햄치즈 크루와상도 너무 맛있고

    샌드위치는 비프로 시켰는데 이것도

    넘 맛있다 ㅎㅎㅎ 원래 크루와상 기본으로 먹고

    체다치즈 & 햄 샌드위치 시키려고 했던건데

    앞에 어떤 사람이 사가서 난 못삼 ㅠㅠ

     

     

     

     

     

     

     

     

     

     

     

    빵도 전반적으로 다 맛있다

    요즘 물가비싼 밴쿠버에서 이 정도 먹으면

    기본 25~30불 나올터인데

    여긴 텍스 팁 다해서 딱 20불 나옴

    그래서 아직까지 시골이라서 그런가

    가격이 괜찮다고 하는고임 ㅋㅋㅋㅋ

    뭐 빵 먹고 20불 나오면 싼게 아니긴 하지만??

    암툰 릴루엣 맛집은 이 동네서 가장 핫하다는

    베이커리에서 해결 완료!!

    맛있게 잘 먹었다아앙 :)

     

     

     


     

     

    Abundance Artisan Bakery


    주소: 77 8 Ave S, Lillooet, BC V0K 1V0

    연락처: (250) 256-8756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