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소유스 맛집 - Osoyoos Pho Vietnamese Cuisine 아시안 베트남 쌀국수, 포
    GOOD RESTAURANT 2020. 9. 6. 10:14

     

     

     

     

     

    오소유스 맛집

    Osoyoos Pho Vietnamese Cuisine

    아시안 베트남 쌀국수, 포 방문!!

    밴쿠버에서 먹는거 생각하면

    사실 맛집이라고 하기 좀 그렇지만

    워낙 잘하는 곳이 많아서?

    오소유스에서 쌀국수를 먹을 수 있는게

    어디냐는 긍정마인드로 그냥 먹었다 ㅋㅋㅋ

    (솔찌기 내가 집에서 만드는 쌀국수가 더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런 관광지? 휴양지?? 가서는

    맥도날듀 먹어라 ㅋㅋㅋ 그게 진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으면 에이엔 따블류 먹든가 ㅋㅋㅋㅋ

    배고파서 걍 먹었ㄸ ㅏㅋㅋㅋㅋ

     

     

     

     

     

     

     

     

     

     

    요로케 생겼음

    엄청 사막에 덩그러니 있는것 같지만

    나름 쇼핑몰(?) 지역임 ㅋㅋㅋㅋㅋㅋ

    쇼핑몰이라기보다 작은 가게들이 몇곳 있었음.

     

     

     

     

     

     

     

     

     

     

     

    밖에서는 식사가 지금 안되고 안에서만 가능

     

     

     

     

     

     

     

     

     

     

    오소유스 맛집

    Osoyoos Pho Vietnamese Cuisine

    아시안 베트남 쌀국수, 포 메뉴는 그냥

    이렇게나 평범하고 심플했다.

    밋볼만 되는 쌀국수가 없어서

    물어보니 해준다고 하길래

    미미는 밋볼만 되는 쌀국수 시켜줌 ㅋㅋ

    근데 나 쌀국수 진짜 잘 맹구는뎅???

     

     

     

     

     

     

     

     

     

     

    오소유스 맛집

    Osoyoos Pho Vietnamese Cuisine

    아시안 베트남 쌀국수, 포  밖이랑 같은 메뉴

    가격은 비싸다...

    전반적으로 이런 음식들 물가가 비싼듯 ;;

    어쩔 수 없지... 다 BC 주 항구로 들어올터인데

    오는 비용도 있으니... 아시안 재료 구하기

    귀하긴 하겠지...

     

     

     

     

     

     

     

     

     

     

     

     

     

    오소유스 맛집

    Osoyoos Pho Vietnamese Cuisine

    아시안 베트남 쌀국수, 포 의 분위기

    우래기는 뭐 드실랑가...??

     

     

     

     

     

     

     

     

     

     

     

     

    애미야 난 이걸로 하겠따

     

     

     

     

     

     

     

     

     

     

     

    오소유스 맛집

    Osoyoos Pho Vietnamese Cuisine

    아시안 베트남 쌀국수, 포 가게는 그냥

    이렇게 깔끔깔끔~~~

     

     

     

     

     

     

     

     

     

     

     

    칠리 오일도 있꼬오오오

    소스들도 있땅

    가게 주인 아저씨가 자꾸 이상한

    재미없는 개그를 하심...ㅋㅋㅋㅋ

    아주 진지한 표정으로

    아무도 재미있어 하지 않는게 함정 ㅋㅋㅋ

     

     

     

     

     

     

     

     

     

     

     

    오소유스 맛집

    Osoyoos Pho Vietnamese Cuisine

    아시안 베트남 쌀국수, 포  밋볼 나왔다

    내가 더 잘끓일 자신 있음 ㅋㅋㅋ

     

     

     

     

     

     

     

     

     

     

     

    뭐 배고프니 일단 호로로록 먹는다

     

     

     

     

     

     

     

     

     

     

    내가 좋아하는 버마셀리 시켰음

    양은 많으나 맛은 뭐 그냥... 그런... ㅋㅋㅋ

    피쉬소스 맛으로 먹는거지 모...

     

     

     

     

     

     

     

     

     

     

     

    오소유스 맛집

    Osoyoos Pho Vietnamese Cuisine

    아시안 베트남 쌀국수, 포 버마셀리 시키ㅣ면

    나오는 고기가 좀 독특하기는 했당??

     

     

     

     

     

     

     

     

     

     

     

    바사사사삭 스프링롤

    스프링롤 엄청 독특하내 ㅋㅋㅋ

     

     

     

     

     

     

     

     

     

     

     

    뭐 이렇게 간단하게 해결하기 완료

    사실 오소유스 맛집 어딘지 모름

    이거 딸랑 하나 갔다 옴 ㅋㅋㅋㅋ

    무ㅓ가 맛있는지 뭐가 유명한지도 모름

    뭐 와이너리 워낙 많으니까

    와이너리에서 운영하는 그런 레스토랑들

    다 맛있겠지....?? ㅎㅎㅎ

    근데 우리는 그냥 간단하게 먹을꺼 필요해서

    간단하게 해결 호로로로록 ㅋㅋㅋ

    간단하게 먹기 괜찮음.

     

     

     

     

    맛은 밴쿠버에서 가는 당신이라면 기대하지 말것 ㅋㅋ

    뭐 완전 다른 타지 아시안 많이 없는 곳에서

    가는거라면 그냥 괜찮게 먹고 오지 않을까?

    우린 뭐 쌀국수를 워낙 좋아해서 ㅎㅎ

     

     

     

     

     

    오소유스 맛집

    Osoyoos Pho Vietnamese Cuisine

    아시안 베트남 쌀국수, 포 이야기는 요기까지 끝

     

     

     

     

     

     


     


    Osoyoos Pho Vietnamese Cuisine


    주소: 6511 Main St, Osoyoos, BC V0H 1V3

    연락처: (778) 437-5566







     

     

     

     

     

    댓글

COPYRIGHT BY MIRIAM